'사냥' 그 날의 사건, 추격자들 영상 공개! 지키려는 자VS가지려는 자들이 펼치는 16시간의 추격전!

by burning posted Jun 17,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지키려는 자VS가지려는 자들
출구 없는 산 속에서의 심장 조이는 추격전!
그 날의 사건, 추격자들 영상 공개!

올 여름 관객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할 추격전을 선사할 <사냥>[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Ⅰ제작: 빅스톤픽쳐스Ⅰ감독: 이우철 Ⅰ 출연: 안성기, 조진웅, 한예리, 권율 그리고 손현주]이 영화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내는 추격자들 영상을 공개했다. 


탄광 붕괴 사고의 유일한 생존자 기성
금을 노리는 정체불명의 엽사들
사건의 목격자 양순 
무진 경찰서 반장 손반장
얽히고설킨 이들의 끝이 보이지 않는 16시간의 추격!


  
18_still06.jpg


우연히 발견된 금을 독차지하기 위해 오르지 말아야 할 산에 오른 엽사들과 보지 말아야 할 것을 봐버린 사냥꾼 기성의 목숨을 건 16시간 동안의 추격을 그린 영화 <사냥>이 영화 속 팽팽한 대립을 보여주는 캐릭터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공개된 영상은 강렬한 캐릭터는 물론 기성과 엽사 무리 간의 대결구도를 명확하게 보여주며 실제 쫓고 쫓기는 듯한 생생한 스릴을 안겨주고 있다. 과거 탄광 붕괴사고에서 홀로 살아남은 후 비정상적으로 산에 집착하는 기성. 그는 평소와 다를 바 없이 산에 오르고, 곧이어 봐서는 안 될 장면을 목격하며 사건은 시작된다. 금을 쫓아 산에 들어온 정체불명의 엽사들은 탐욕에 눈이 멀어 폭주하고 자신들이 저지른 사고를 목격한 기성을 향해 총구를 겨누며 긴장감은 최고조에 이른다. 기성을 향해 "산사태 났다고 못 들었어요?”라며 위협적으로 말하는 동근의 모습에서는 압도적인 아우라까지 느껴진다. 이에 맞서는 기성 역시 목숨을 건 사투를 벌이며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대립을 보여준다. 출구 없는 산 속, 원하는 것을 위해 한 순간도 방심할 수 없는 그들의 추격은 손에 땀을 쥐게 할 정도로 긴박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할머니를 찾으러 산에 오른 후 기성과 함께 쫓기는 신세가 된 양순은 심장 조이는 추격전에 또 다른 긴장감을 부여하고 있다. 탄광 붕괴 사고의 모든 것을 알고 있는 무진 경찰서 손반장 역시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다. 그는 산 속에서 벌어진 기성과 엽사 무리 사이 의문의 추격전 뒤에 감춰진 이야기를 파헤치며 극의 긴장감을 한층 배가시킨다. 

각 인물의 관계를 포착한 캐릭터 영상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영화 <사냥>은 오는 6월 29일 전국 극장가를 찾을 예정이다.




?

  1. '트릭' 이정진, 연기부터 예능, MC, 사진 실력까지 완벽! 대세남 등극!

  2. <도리를 찾아서> 관람욕구 무한상승 감성 예고편 공개! 뜨거운 온라인 반응 화제!

  3. '나우 유 씨 미 2' '마술사기단의 트릭을 간파하라 : 스프링 편'에 이어 '카드&동전 편' 영상 전격 공개!

  4. '사냥' 그 날의 사건, 추격자들 영상 공개! 지키려는 자VS가지려는 자들이 펼치는 16시간의 추격전!

  5. '본 투 비 블루' CGV 컬처플레이 '뮤직 인 씨어터' 개최! 극장에서 즐기는 재즈 미니 콘서트 시선 집중!

  6. '싱 스트리트' 50만 돌파기념! 소장욕구 자극하는 스페셜 포스터 공개!

  7. '인천상륙작전' 보도스틸 8종 공개! 배우들의 강렬한 눈빛과 압도적 존재감!

  8. '비밀은 없다' 15일간의 추적, 110일간의 현장! 제작기 영상 공개!

  9. 눈물이 툭, 떨어지는 깊은 여운! '환상의 빛' 메인 예고편 최초공개!

  10. '트릭' 특종과 폭로가 이어진 제작보고회 성황리 개최! 온라인 장악 화제!

  11. '부산행' 대한민국 대체불가 연기파 배우 마동석X정유미! 역대급 부부 탄생 예고!

  12. '비밀은 없다' 비밀 포스터 대공개! 딸이 사라지고 모든 것이 달라졌다!

  13. '아이 인 더 스카이' 처음 목격하는 드론 전쟁의 실체! 스릴 넘치는 메인 예고편&보도스틸 최초공개!

  14. '사냥' 완벽한 '사냥'을 위한 7개월간의 대장정!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15. '덕혜옹주' 8월 개봉 확정! 묵직한 울림의 포스터 & 티저 예고편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