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알고 보면 더 재밌는 캐릭터 관계도 공개! 할리우드 미친 존재감 헬렌 미렌까지 합류!

by burning posted Apr 04,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알고 보면 더 재미있다!
시리즈 캐릭터 관계도 공개!
씬스틸러 헬렌 미렌까지 합류!


                                                                                                                                                          

액션 마스터피스의 귀환을 예고한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이 캐릭터들의 관계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캐릭터 관계도를 공개하며 새로운 인물의 등장을 예고했다. 
[원제: The Fast and The Furious 8 | 감독: F.게리 그레이 | 주연: 빈 디젤, 드웨인 존슨, 샤를리즈 테론, 제이슨 스타뎀 | 수입/배급: UPI KOREA | 개봉: 2017년 4월 12일]

첨단 테러 전문가 ‘사이퍼’, 최강 리더 ‘도미닉’과 무슨 사이?
할리우드 대표 여배우 헬렌 미렌까지 합류한 역대급 캐스팅!
예측불허 대결 예고! 캐릭터 관계도 전격 공개!
 

메인 포스터.jpg




사상 최악의 테러에 가담하게 된 ‘도미닉’(빈 디젤)과 그의 배신으로 팀 해체 위기에 놓인 멤버들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이 시리즈 속 주요 인물들의 얽히고설킨 캐릭터 관계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시리즈의 새로운 인물이자 사상 최초의 여성 악당 ‘사이퍼’ (샤를리즈 테론)의 등장이 기존 캐릭터들의 관계에 큰 변화를 줄 것으로 그려져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도미닉’(빈 디젤)을 중심으로 구성된 이번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캐릭터 관계도는 영화 속 대결 구도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 쉬운 이해를 돕는다. 먼저, 최강의 리더에서 최악의 적으로 돌아온 ‘도미닉’과 그의 배신을 조장한 첨단 테러 최강자 ‘사이퍼’가 한 팀을 이루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지난 시리즈에서 끈끈한 가족애를 자랑했던 만큼 기존 멤버들과 ‘도미닉’의 갈등 관계는 이번 시리즈에서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여기에, 패밀리에 속한 멤버들 중 특히 눈에 띄는 인물은 ‘데카드 쇼’(제이슨 스타뎀)의 모습이다. 전편 <분노의 질주: 더 세븐>(2015)에서 ‘도미닉’의 팀을 제거하려는 악당으로 등장한 ‘데카드 쇼’가 이번에는 팀의 최고 아군으로 합류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이어, ‘데카드 쇼’의 동생 이자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2013)의 악당이었던 ‘오웬 쇼’(루크 에반스)와 ‘쇼’ 형제의 엄마 ‘미세스 쇼’(헬렌 미렌)가 나란히 관계도를 채우고 있어 이번 영화에 등장할 것을 예고한다. 

한편, 시리즈 영화 <레드>, <우먼 인 골드>(2015)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특유의 카리스마와 존재감을 드러내온 할리우드의 대표 배우이자 영국의 국민 배우 헬렌 미렌이 이번 시리즈에서 ‘데카드 쇼’와 특별한 모자 케미를 선보여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특히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열렬한 팬임을 밝힌 헬렌 미렌은 이번 작품에 참여하게 된 것에 남다른 의미를 전하기도 했다. ‘도미닉’ 역의 빈 디젤 역시 “이번 시리즈를 찍으면서 가장 좋았던 순간은 바로 헬렌 미렌을 캐스팅할 때였다.”고 말해,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에서 헬렌 미렌이 연기하는 ‘미세스 쇼’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여기에, 캐릭터 관계도에서는 지난 시리즈에서 등장한 베일에 싸인 정부 조직의 요원 ‘미스터 노바디’(커트 러셀)가 ‘루크 홉스’(드웨인 존슨)를 도와 ‘도미닉’을 상대할 것을 짐작케 하는 동시에, 신입 요원 ‘리틀 노바디’(스콧 이스트우드)까지 새롭게 합류해 기대를 모은다.

이번 시리즈의 이해를 돕는 캐릭터 관계도를 공개하며 배우 헬렌 미렌의 캐스팅 소식까지 전한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은 4월 12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

  1.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1차 예고편 공개하자마자 최고 기대작 등극! 폭발적 반응으로 온라인 평정!

  2. '오두막' “내 인생을 바꾼 영화!” 로튼토마토 관객 평점 4.2! 전세계 감동의 물결 이어간다!

  3.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누가 '죽은 자'가 될 것인가! 의미심장한 부제목 해석 화제!

  4. '석조저택 살인사건' 압도적 포스 발산! 고수X김주혁 캐릭터 포스터 공개!

  5. '에이리언: 커버넌트' 새로운 세계를 개척하기 위한 ‘커버넌트’ 호의 탐사가 시작된다! 1차 보도스틸 공개!

  6. '아빠는 딸' 세대별 명곡으로 웃음과 감동이 두 배

  7. '나의 사랑, 그리스' 사랑하는 순간들을 담은 스틸 12종 공개!

  8. '라이프' 오늘 개봉! "모든 영화적 공식을 뒤엎는 혁명적인 SF 영화!" 국내외 언론 엄지 척!

  9.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알고 보면 더 재밌는 캐릭터 관계도 공개! 할리우드 미친 존재감 헬렌 미렌까지 합류!

  10. '눈을 감다' 기대감 높이는 메인 포스터 대공개!

  11. '패트리어트 데이' 리뷰예고편 네이버 베스트 무비클립 1위+ 다음 슈퍼 특가 매진! 4월 필람무비로 기대감 폭발!

  12. '보안관' 5월 3일 개봉 확정! 이성민-조진웅-김성균, 작정하고 웃겼다! 코믹 캐릭터 포스터 3종 공개!

  13. '파도가 지나간 자리' 주말 실시간검색어 1위 장악! 극장가 사로잡은 최고의 화제작 입증!

  14. '특별시민' 보도스틸 16종 대방출! '특별시민'의 마음을 뺏어라!

  15. 잠들지 않는 도시 '슬립리스: 크리미널 나이트' 제목 속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는?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고객센터 : 02-585-0134

고객센터 : 02-585-0135

팩스 : 070-4275-5186

이메일 : red@moeum.kr

업무시간 : 02-585-4444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MKteam(주)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moeum·planet

대표 :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MOEUMPLANET.MKteam(주)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