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윅' 뜨거운 기대와 관심 속 오늘 대개봉! 스크린에서 느끼는 록, 자유, 사랑의 전율!

by burning posted Jun 28,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Extra Form
<헤드윅>
“스크린에서 느끼는 록, 자유, 사랑의 감동”
모두가 기다려 온 기념비적 록 뮤지컬의 귀환!
뜨거운 기대와 관심 속 오늘 대개봉!

                                                                                                                                                          

폭발적인 열정과 에너지로 전 세계를 열광시킨 영화 <헤드윅>이 6월 28일(수) 바로 오늘 개봉해 기념비적 록 뮤지컬의 화려한 귀환에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수입: ㈜넥스트월드 / 제공•배급: ㈜엣나인필름 / 감독: 존 카메론 미첼 / 출연: 존 카메론 미첼, 마이클 피트, 미리암 쇼어)

“아직까지 <헤드윅>만큼 완벽한 뮤지컬 영화를 보지 못했다!”
바로 오늘부터 록 뮤지컬의 전설을 씨네 사운드로 스크린에서 만난다!

main_poster.jpg


“커다란 스크린에서 느끼는 록, 자유, 사랑의 감동”(여성조선 임언영 기자), “존 카메론 미첼의 연출과 연기가 특출하게 응축된 명작”(송지환 영화 저널리스트) 등 언론의 뜨거운 호평을 이끌며 재개봉 소식만으로도 연일 화제에 올랐던 <헤드윅>이 마침내 오늘 개봉해 관객들을 찾아간다. 영화 <헤드윅>은 무명의 록가수 ‘헤드윅’이 운명이라고 믿었던 연인 ‘토미’에게 배신당한 후 앵그리 인치 밴드와 함께 자신의 영혼을 담은 노래를 부르며, 진정한 반쪽을 찾아 미국 전역을 떠도는 여정을 담은 록 뮤지컬. 존 카메론 미첼이 직접 연출과 주연을 맡은 영화 <헤드윅>은 독보적인 캐릭터와 영화의 상징적인 메시지를 느낄 수 있는 명품 OST, 글램록의 화려함을 보여주는 황홀한 비주얼까지 모두 갖춘 걸작으로 15년 만에 폭발하는 에너지와 사운드를 대형 스크린에서 즐길 수 있게 되어 관객들의 기대는 더욱 고조되고 있다. 온라인 역시 “안 볼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 사람은 없을 듯”(kilk****_네이버), “영상, 음악, 연출 모든 것이 다 멋지다”(mins****_네이버), “아직까지 <헤드윅>만큼 완벽한 뮤지컬 영화를 보지 못했다”(tell****_네이버) 등 추천 글들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또한 영화의 개봉을 기념해 마니아들을 위한 스페셜 굿즈 패키지 상영과 특급 게스트들과 함께하는 관객과의 대화 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마련되어 <헤드윅>을 향한 관객들의 기대와 관심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헤드윅이 노래하는 인생 여정부터 사랑의 기원까지!
주옥 같은 명곡들로 가득한 ‘주크박스 영상’ 공개!


  
  

한편 영화 <헤드윅>의 개봉을 기념해 70년대 록커들의 글램록을 기반으로 컨트리나 왈츠 등 다양한 장르가 접목된 주옥 같은 명곡들로 가득한 주크박스 영상을 공개해 더욱 눈길을 끈다. 시대를 초월해 현재까지도 사랑 받고 있는 <헤드윅>의 OST들은 강렬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헤드윅’이 노래하는 삶과 사랑에 대한 모든 것을 담은 가사와 어우러져 더욱 큰 여운을 안긴다. 공개된 영상에는 오프닝부터 강렬한 비트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Tear Me Down’, ‘헤드윅’의 발칙함을 엿볼 수 있는 컨트리풍의 곡 ‘Sugar Daddy’, 서정적인 멜로디와 사랑의 기원을 이야기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Origin Of Love’, 자유분방하고 경쾌한 ‘Wig In A Box’, 모든 것을 벗어 던진 ‘헤드윅’이 열창하는 ‘Midnight Radio’까지 다채로운 곡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처럼 <헤드윅>은 명품 OST로 가득한 주크박스 영상을 공개하며 ‘헤드윅’이 선사하는 음악과 퍼포먼스를 대형 스크린으로 즐길 수 있다는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모두가 기다려 온 록 뮤지컬의 전설 <헤드윅>은 6월 28일 바로 오늘부터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1. 한국 영화 사상 최초! 핵전쟁 시나리오가 스크린에 펼쳐진다!

  2. 맷 데이먼 X 벤 애플렉 제작 <벤딩 디 아크: 세상을 바꾸는 힘> 개봉기념GV 현장 후기!

  3. <침묵>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 <침묵>을 향한 네티즌 기대감 폭발! 올 가을 가장 뜨거운 영화 입증

  4. 희대의 사기꾼’을 잡기 위해 사기‘꾼’들이 뭉쳤다!

  5.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그땐 그 말의 의미를 알지 못했다 관객들의 마음에 완벽하게 저장! ‘너의 췌장’ 명장면X명대사 BEST 3 공개!

  6. 토르: 라그나로크 흥행神 토르 <스파이더맨: 홈커밍>사전예매량 기록 추월!

  7. '혹성탈출: 종의 전쟁' 영상혁명 이룬 웨타 제작진 내한!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하는 스페셜 라이브톡&SBS 라디오 '박선영의 씨네타운' 전격 출연!

  8. '애나벨: 인형의 주인' 8월 10일 자정 개봉 확정! 개봉일 밤부터 '새로운 친구'를 만난다!

  9. '더 테이블' 정유미, 한예리, 정은채, 그리고 임수정! 시선을 사로잡는 캐릭터 포스터 대공개!

  10. '브이아이피' 박훈정부터 류승완, 크리스토퍼 놀란까지 작품성과 흥행 모두 잡을 감독들이 온다!

  11. '덩케르크' ‘이런 영화를 본 적이 없다’ 해외 리뷰 화제! 2차 12종 스틸 공개

  12. '장산범', '군함도', '택시운전사' 올 여름 한국 영화 스크린 대격돌! '장산범' 단 하나의 미스터리 스릴러로 관객 사로잡는다!

  13. '스파이더맨: 홈커밍' 전미 박스오피스 압도적 1위 등극! 전세계적 흥행 열풍 화제!

  14. '리얼' 논란의 화제작! 오늘 드디어 개봉!

  15. '헤드윅' 뜨거운 기대와 관심 속 오늘 대개봉! 스크린에서 느끼는 록, 자유, 사랑의 전율!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4 Next
/ 104

LINK

CONTACT US

고객센터 : 02-585-0134

고객센터 : 02-585-0135

팩스 : 070-4275-5186

이메일 : red@moeum.kr

업무시간 : 02-585-4444

주소 : 06651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53길 54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moeum·planet

대표 :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MOEUMPLANET.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