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감독&배우가 직접 뽑았다! 이번 작품만의 차별 포인트 3 전격 공개!

by 관리자 posted Jan 02,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main_poster.jpg

 

감독 & 배우가 직접 뽑았다!

시리즈의 마지막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만의

차별 포인트 3 전격 공개!

 

2018년 첫 번째 블록버스터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의 웨스 볼 감독과 주연 배우들이 이번 작품만의 차별 포인트 3가지를 공개했다.

[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 | 감독: 웨스 볼 | 출연: 딜런 오브라이언, 토마스 브로디-생스터, 카야 스코델라리오, 이기홍 외 | 개봉: 1 17]

 

인류의 운명이 걸린 위키드의 위험한 계획에 맞서기 위해 다시 미로로 들어간 토마스와 러너들의 마지막 생존 사투를 그린 영화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의 감독과 배우들이 전편들과는 다른 이번 작품만의 차별 포인트 3가지를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1. <메이즈 러너> 시리즈 중 역대급 스케일 예고!

압도적인 스릴을 선사할 시리즈의 완벽한 피날레!

 

01.jpg

 

첫 번째 차별 포인트는 시리즈 중 가장 큰 스케일이다. ‘글레이드와 살아 움직이는 거대한 미로를 배경으로 한 <메이즈 러너>(2014), 황폐화된 도시 스코치를 주된 공간으로 이야기를 이끌어나갔던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2015)에 이어, 이번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에서는 미로 밖의 세상과 거대한 미로의 중심에 있는 최후의 도시까지 다루며 더욱 압도적인 스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메이즈 러너> 시리즈의 연출을 맡아온 웨스 볼 감독은 전편들보다 차원이 다른 스케일을 위해 남아프리카에서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하는 등 남다른 노력을 들였다. 이에 대해 뉴트역으로 열연을 펼친 토마스 브로디-생스터는 남아프리카 로케이션 촬영은 정말 멋졌다. 1편의 글레이드는 루이지애나에서 촬영했고, 2편의 스코치는 앨버커키였는데, 이번 남아프리카 촬영은 1,2편이 섞인 느낌이면서도 더욱 확장된 것 같다고 전했으며, 웨스 볼 감독 역시 시리즈 중에서 가장 스케일이 큰 작품이라고 덧붙여 영화의 압도적인 스케일과 이에 따른 스릴, 다채로운 볼거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2. 과연 누가 선이고 누가 악인가!

더욱 확장된 스토리와 흥미로워진 캐릭터들의 관계를 주목하라!

 

02.jpg

 

전편들보다 한층 확장된 스토리와 캐릭터들의 관계 역시 차별 포인트 중 하나. <메이즈 러너>가 오직 토마스의 관점으로 미로와 글레이드’, 미스터리한 조직 위키드를 바라보았다면,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에서는 토마스는 물론 호르헤브렌다’, ‘잰슨위키드의 관점까지 세 가지의 시선이 관객들의 눈이 되었다. 이번 작품은 이보다 더 다양한 인물들의 관점에서 영화를 관람할 수 있을 것으로 예고돼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토마스역의 딜런 오브라이언은 “<메이즈 러너> 시리즈에서 흥미로운 지점은 일종의 도덕적 모호함, 누가 옳고 그른지 확신하기 어렵다는 점이라며, “1,2편에서는 관객들이 모두 위키드는 파괴적인 존재라고 생각했겠지만, 이번에는 전혀 새로운 관점으로 볼 수도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웨스 볼 감독은 “1편이 어린아이가 난생 처음으로 집을 떠나는 것이라면 2편은 대학에 가는 것이고, 3편은 선과 악을 좀 더 성숙한 시선으로 바라보게 되는 것이라고 덧붙이기도 해 이번 작품만이 선사할 한층 풍성해진 스토리와 시리즈의 결말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3. 지금까지의 시리즈를 뛰어 넘는다!

보는 이의 시선을 단번에 강탈할 차별화된 비주얼 예고!

 

03.jpg

 

그간 <메이즈 러너> 시리즈는 여타 블록버스터 작품들과는 차별화된 비주얼로 시리즈의 개성을 형성해왔다. <메이즈 러너>에서는 살아 움직이는 미로와 이를 둘러싼 ‘글레이드’로 장르적 재미를 극대화하면서도, 회색빛 콘크리트와 초록빛의 담쟁이 덩굴이 어우러진 배경을 통해 SF적 느낌도 살려냈다.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스코치라는 광활한 공간을 위해 탁 트인 사막을 배경으로, 모래언덕과 마른 땅, 협곡 등 다양한 공간을 활용해 세계관을 확장했다. 이번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역시 공간과 색감으로 차별화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영화의 주요 배경이자 ‘위키드’의 본거지, 마지막 생존자들이 플레어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하게 살아가고 있는 ‘최후의 도시’는 외부의 위험한 요소들을 차단하기 위해 거대한 벽을 미로처럼 세워놓아 독특한 비주얼을 선보인다. 또한 ‘위키드’의 공간 역시 깨끗하고 첨단적이며 엄격한 느낌을 강화해 미래주의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실제로 웨스 볼 감독이 이 시리즈는 동일한 세계관을 다루면서도, 각 영화마다 독특한 비주얼과 느낌을 보여준다고 밝힌 바 있어, 그가 이번 작품을 통해 보여줄 색다른 공간 비주얼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영화 속 스케일과 풍성해진 스토리, 비주얼 모두 전편들을 능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는 오는 1 17일 개봉 예정이다. 

 

 


영 화 정 보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Maze Runner: The Death Cure

수입 / 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

                웨스 볼

                딜런 오브라이언, 토마스 브로디-생스터, 카야 스코델라리오, 이기홍 외

                117

 

 


 

시 놉 시 스

 

[ 미로의 끝을 확인하라! ]

 

미스터리한 조직 ‘위키드’에게 잡힌 ‘민호’(이기홍)를 구하기 위해

‘토마스’(딜런 오브라이언)와 러너들은 ‘위키드’의 본부가 있는 최후의 도시로 향한다.

인류의 운명이 걸린 ‘위키드’의 위험한 계획을 알게 된

‘토마스’와 러너들은 마지막 사투를 준비하지만,

‘토마스’는 친구와 인류의 운명 앞에서 딜레마에 빠지게 되는데…

 

 





TAG •
?

  1. 성난황소, 영화 낙인(FALLEN) 크랭크인… 신인배우들 대거 발탁

  2. 키위미디어그룹 영화 <범죄도시>, <기억의 밤> 제20회 우디네 극동영화제 경쟁부문 초청!

  3.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이번 편도 놓치지 않을 거에요! 2월 8일 개봉 확정 & 2차 포스터 공개!

  4. <오스> <커뮤터> 가족을 구하기 위한 아버지들의 처절한 사투가 시작된다!

  5.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둘이 아닌 '셋'이 되어 돌아왔다! 부제 확정 & 1차 보도스틸 8종 전격 공개!

  6. <코코> 골든 글로브 D-7, 유력 수상후보 등극! 전세계 흥행과 평단을 강타한 비결은?

  7. <블랙 팬서> 마블의 가장 혁신적인 히어로가 온다! 2018 '마블의 해'를 알리는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8. <위대한 쇼맨> 휴 잭맨이 전한다! 위대한 명대사 Best 3 전격 공개!

  9.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감독&배우가 직접 뽑았다! 이번 작품만의 차별 포인트 3 전격 공개!

  10. <쥬만지: 새로운 세계> 게임에 접속하는 순간, 아바타로 변신! 현실 VS 게임 180도 달라진 변신 전후 비교 분석

  11. 2018년 첫 번째 블록버스터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본격 출격! 다시 미로다! 비주얼만으로 시리즈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티저 포스터 공개!

  12. <메리와 마녀의 꽃>

  13.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14. 신과함께 - 죄와벌 메인 예고편 공개 직후 폭발적 반응 화제! 神들의 강림에 이승이 뜨겁게 달아올랐다!

  15. 한국 영화 사상 최초! 핵전쟁 시나리오가 스크린에 펼쳐진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5 Next
/ 105

LINK

CONTACT US

고객센터 : 02-585-0134

고객센터 : 02-585-0135

팩스 : 070-4275-5186

이메일 : red@moeum.kr

업무시간 : 02-585-4444

주소 : 06651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53길 54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moeum·planet

대표 :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MOEUMPLANET.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