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둘이 아닌 '셋'이 되어 돌아왔다! 부제 확정 & 1차 보도스틸 8종 전격 공개!

by 관리자 posted Jan 02,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또! 해결이 필요한가?

둘도 아닌 ‘셋’이 되어 돌아왔다!

1차 보도스틸 공개!

 

세 번째 이야기로 돌아온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이 부제를 확정 짓고 찰진 웃음과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가 돋보이는1차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 제공/배급: ㈜쇼박스  |  제작: 청년필름㈜  |  감독: 김석윤  |  출연: 김명민, 오달수, 김지원  |  특별출연: 이민기 ] 

 

 

 

명탐정 콤비에 괴력의 여인 추가요!

3인방으로 돌아온 김민X서필X월영, 그리고 의문의 남자 흑도포까지

더욱 찰진 재미와 신선한 캐릭터로 돌아왔다!

미스터리 사건도 문제 없는 명탐정 일행! 이번에도 기대해!

 

 

 

설날이면 우리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던 <조선명탐정> 시리즈가 3년 만에 다시 돌아와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이라는 부제를 확정 짓고 코믹감 가득한 보도스틸 8종을 공개했다.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은 괴마의 출몰과 함께 시작된 연쇄 예고 살인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명탐정 김민과 서필, 기억을 읽은 괴력의 여인이 힘을 합쳐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 수사극.

 

이번에 공개된 1차 보도스틸에는 명탐정 콤비 ‘김민’(김명민)과 ‘서필’(오달수)의 더욱 강력해진 케미는 물론 새롭게 합류한 괴력의 여인 ‘월영’(김지원)이 가세해 트리오로 돌아온 이들의 예측불가한 앙상블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괴마가 출몰하고 연쇄 살인이 벌어지는 조선 최대 미스터리 사건이 발생하자 ‘김민’과 ‘서필’은 다시 한번 위기에 처한 조선을 구하기 위해 수사에 나선다. 그런데 수사를 할 때 마다 계속 마주치게 되는 의문의 여인. 기억을 잃어버려 자신의 이름조차 기억 못하면서도 상상 초월의 괴력을 가진 여인은 이 사건이 자신의 잃어버린 기억과 관계가 있음을 본능적으로 알아채고 ‘김민’과 ‘서필’의 수사에 합류하게 된다. 한편, 온통 검은 도포를 둘러 쓴 의문의 남자 ‘흑도포’(이민기)의 모습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연쇄 살인 사건 현장에 어김없이 등장하며 묘한 시선으로 이들을 주시하는 ‘흑도포’가 이번 사건과 어떤 연관성이 있는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더욱 코믹하게 돌아온 김명민과 오달수의 모습뿐만 아니라, 첫 사극에 도전했다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완벽하게 캐릭터에 몰입한 김지원과 이민기의 모습까지 엿볼 수 있어 더욱 흥미롭다. 특히 시리즈 전편의 여주인공 캐릭터와는 다른 걸크러시 매력을 예고하며 트리오로 합류한 김지원, 기묘한 분위기와 함께 신선한 존재감을 선사하는 이민기의 새로운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명민은 “지금까지의 방식과는 전혀 다른 ‘김민’의 수사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새로운 시리즈만의 매력을 예고했다. “새로운 앙상블을 기대하라”는 오달수의 말처럼 환상의 호흡을 선보일 명탐정 3인방의 이색 케미와 색다른 드라마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새로운 사건, 새로운 등장인물로 풍성하게 돌아온 <조선명탐정> 세 번째 이야기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더욱 찰진 재미와 감동까지 예고하는 새해 첫 코믹 수사극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은 오는 2월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영화정보]   

 

제          목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감          독     김석윤

출          연     김명민, 오달수, 김지원

특 별 출 연     이민기

제공 / 배급     ㈜쇼박스

제          작     청년필름㈜

크 랭 크 인     2017년 8월 7일

크 랭 크 업     2017년 10월 26일

개          봉     2018년 2월

 

 
 
still_01.jpg

 

still_02.jpg

 

still_03.jpg

 

still_04.jpg

 

still_05.jpg

 

still_06.jpg

 

still_07.jpg

 

still_08.jpg

 




?

  1. 키위미디어그룹 영화 <범죄도시>, <기억의 밤> 제20회 우디네 극동영화제 경쟁부문 초청!

  2.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이번 편도 놓치지 않을 거에요! 2월 8일 개봉 확정 & 2차 포스터 공개!

  3. <오스> <커뮤터> 가족을 구하기 위한 아버지들의 처절한 사투가 시작된다!

  4.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둘이 아닌 '셋'이 되어 돌아왔다! 부제 확정 & 1차 보도스틸 8종 전격 공개!

  5. <코코> 골든 글로브 D-7, 유력 수상후보 등극! 전세계 흥행과 평단을 강타한 비결은?

  6. <블랙 팬서> 마블의 가장 혁신적인 히어로가 온다! 2018 '마블의 해'를 알리는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7. <위대한 쇼맨> 휴 잭맨이 전한다! 위대한 명대사 Best 3 전격 공개!

  8.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감독&배우가 직접 뽑았다! 이번 작품만의 차별 포인트 3 전격 공개!

  9. <쥬만지: 새로운 세계> 게임에 접속하는 순간, 아바타로 변신! 현실 VS 게임 180도 달라진 변신 전후 비교 분석

  10. 2018년 첫 번째 블록버스터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본격 출격! 다시 미로다! 비주얼만으로 시리즈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티저 포스터 공개!

  11. <메리와 마녀의 꽃>

  12.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13. 신과함께 - 죄와벌 메인 예고편 공개 직후 폭발적 반응 화제! 神들의 강림에 이승이 뜨겁게 달아올랐다!

  14. 한국 영화 사상 최초! 핵전쟁 시나리오가 스크린에 펼쳐진다!

  15. 맷 데이먼 X 벤 애플렉 제작 <벤딩 디 아크: 세상을 바꾸는 힘> 개봉기념GV 현장 후기!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고객센터 : 02-585-0134

고객센터 : 02-585-0135

팩스 : 070-4275-5186

이메일 : red@moeum.kr

업무시간 : 02-585-4444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MKteam(주)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moeum·planet

대표 :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MOEUMPLANET.MKteam(주)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