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 <커뮤터> 가족을 구하기 위한 아버지들의 처절한 사투가 시작된다!

by gray@moeum.kr posted Jan 10,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오스.jpg

 

 

커뮤터.jpg

 

 

 

 

<오스> 의사 아버지부터 <커뮤터> 전직 경찰 아버지까지!

위기에 처한 가족을 구하기 위한 사투가 시작된다!

 

 

북유럽 명품 스릴러 <오스>(영제: The Oath)부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커뮤터>까지 위기에 빠진 가족을 구하기 위한 고군분투를 그린 영화들이 2018년 1월 찾아온다.

 

[ 감독: 발타자르 코루마쿠르 | 출연: 발타자르 코루마쿠르, 헤라 힐마 | 수입·배급: 콘텐츠판다 | 개봉 2018년 1월 11일 ]

 

북유럽 명품 스릴러 <오스>와 리암 니슨의 액션 블록버스터 <커뮤터>가 2018년 1월 관객들을 찾아온다. 두 작품 모두 위기에 처한 가족들을 구하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어떤 일이든 한 몸 바쳐 부딪히는 아버지들의 모습을 극적으로 담아내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한껏 높이고 있다.

 

영화 <오스>는 저명한 외과 의사 ‘피누르(발타자르 코루마쿠르)’가 범죄자 연인 ‘오타르(기슬리 온 가다르손)’로부터 딸 ‘안나(헤라 힐마)’를 지키기 위해 히포크라테스 선서를 한 의사로서 해서는 안될 극단적 선택을 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스릴러다. 자신의 딸과 가족을 위협하는 ‘오타르’에게서 벗어나기 위해 치밀한 계획을 세우는 ‘피누르’, 그리고 어느 날 갑자기 실종된 ‘오타르’의 행방을 추적하는 경찰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스토리는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딸과 가족을 구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피누르’의 모습은 북유럽판 <테이큰>이라는 평가까지 받으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아이슬란드 개봉 당시 쟁쟁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들을 제치고 그 해 최고 흥행작 2위를 기록했던 작품이다. 2000년, <레이캬비크>로 연출 데뷔해 전 세계 영화제에서 초청 및 수상하며 유럽 최고의 배우 겸 감독으로 활약하고 있는 발타자르 코루마쿠르의 최신작으로 아이슬란드 오스카상인 제18회 에다어워즈에서 여우주연상을 포함한 6개 부문에서 수상한 사실이 공개되며 대중성과 작품성을 고루 갖춘 북유럽 명품 스릴러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어 1월 25일 개봉을 앞둔 <커뮤터>는 가족이 인질로 잡힌 전직 경찰 ‘마이클(리암 니슨)’이 가족과 열차에 탄 모든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사상 최악의 열차 테러범들에 맞서 싸우는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다. 자움 콜렛 세라 감독과 <테이큰> 시리즈로 믿고 보는 액션배우로 자리 잡은 리암 니슨의 <언노운> <논스톱> <런 올 나이트>에 이은 네 번째 만남으로 많은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30분이라는 제한된 시간, 열차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리암 니슨 표 액션이 펼쳐질 예정으로 영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처럼 <오스>와 <커뮤터>는 각기 다른 장르지만 위험에 처한 가족을 구하기 위한 아버지들의 고군분투를 스릴 넘치게 담아냈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어 많은 관객들의 공감과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긴장감 가득한 연출로 영화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북유럽 명품 스릴러 <오스>는 오는 1월 11일 개봉한다.

 

 

 


 

* INFORMATION

 

제       목    오스

 

원  제(영제)   The Oath

 

감       독    발타자르 코루마쿠르

 

출       연    발타자르 코루마쿠르, 헤라 힐마, 기슬리 온 가다르손 외

 

수입 · 배급    콘텐츠판다

 

러닝   타임    103분

 

관람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개       봉    2018년 1월 11일

 

 


 

* SYNOPSIS

 

저명한 외과 의사 ‘피누르’.

부족한 것 없이 평온했던 ‘피누르’의 일상이, 딸 ‘안나’의 연인 ‘오타르’로 인해 무너지게 된다.

마약 중독으로 인해 점점 망가져가고 범죄의 위협 속에 놓여 있는 ‘안나’를 지키기 위해

경찰의 도움도 받으려 했지만 소용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자

직접 ‘오타르’를 처단할 계획을 세우기 시작한다.

 

‘안나’의 ‘오타르’를 향한 맹목적인 사랑을 멈추기 위해,

그리고 가족을 위협하고 이용하려 하는 ‘오타르’의 협박과 폭력에서 벗어나기 위해

‘피누르’는 의사로서 할 수 있는 가장 잔혹한 방법으로 죽음 없는 살인 계획을 시작한다

 

 

ps_01.jpg

 

ps_02.jpg

 

ps_03.jpg

 

ps_04.jpg

 

ps_05.jpg

 

ps_06.jpg

 




?

  1. 개막 첫 주말, 부천에서만 열린 특별하고 다채로운 주제의 메가토크들!

  2.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북한영화 상영 등 풍성한 이벤트로 관객과 호흡하다!

  3. '탑건' 8월 23일 전국 와이드 개봉! '세상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톰 크루즈 메인포스터 공개!

  4. '킬링 디어' 단 52개 상영관 박스오피스 6위, 개봉작 박스오피스 2위, 성수기 극장가 흥행 다크호스 급부상!

  5.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이유 있는 시리즈 최고 호평! #액션 #팀워크 #뉴미션 관람포인트 3!

  6. 영화사에 길이 남을 레전드 단발 머리!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안톤 시거'부터 '찰리와 초콜릿 공장' '친절한 금자씨'까지!

  7. '스카이스크래퍼' 10대부터 50대까지 전 세대 열광하는 올여름 최고의 오락영화 등극! "역시 드웨인 존슨! 믿고 본다"

  8. '호텔 아르테미스' 데이브 바티스타 ASMR 테라피 영상 3종 공개! 이것이 진정한 호캉스 끝판왕!

  9. 특별한 그녀 '델마' 8월 개봉 확정, 티저 포스터 공개! 제22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초청!

  10. 용서 받을 수 있을까? '루나' 티저 포스터 2종 공개!

  11. YES24 “사전 예매 100만 돌파…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압도적 점유율로 예매 1위”

  12. 성난황소, 영화 낙인(FALLEN) 크랭크인… 신인배우들 대거 발탁

  13. 키위미디어그룹 영화 <범죄도시>, <기억의 밤> 제20회 우디네 극동영화제 경쟁부문 초청!

  14.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이번 편도 놓치지 않을 거에요! 2월 8일 개봉 확정 & 2차 포스터 공개!

  15. <오스> <커뮤터> 가족을 구하기 위한 아버지들의 처절한 사투가 시작된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5 Next
/ 105

LINK

CONTACT US

고객센터 : 02-585-0134

고객센터 : 02-585-0135

팩스 : 070-4275-5186

이메일 : red@moeum.kr

업무시간 : 02-585-4444

주소 : 06651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53길 54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moeum·planet

대표 :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MOEUMPLANET.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