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이번 편도 놓치지 않을 거에요! 2월 8일 개봉 확정 & 2차 포스터 공개!

by gray@moeum.kr posted Jan 10,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still_01.jpg

 

또다시 강력한 웃음이 필요한가?

2월 8일 개봉 확정 !

위풍당당 2차 포스터 공개 !

 

충무로 최고의 시리즈 영화로 영화계 안팎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이 2월 8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위세를 뽐내는 2차 포스터를 공개한다.

 

[제공/배급: ㈜쇼박스Ⅰ제작: 청년필름㈜Ⅰ감독: 김석윤Ⅰ출연: 김명민, 오달수, 김지원, 김범 Ⅰ특별출연: 이민기]

 

 


 

 

한층 업그레이드 된 케미와 재미로 금의환향 !

2월 8일, <조선명탐정> 납시오 !

 

 <조선명탐정>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가 오는 2월 8일 집대성된 재미로 돌아온다.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은 괴마의 출몰과 함께 시작된 연쇄 예고 살인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명탐정 김민과 서필, 기억을 잃은 괴력의 여인이 힘을 합쳐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 수사극.

 

개봉 확정과 동시에 공개된 2차 포스터에는 시리즈를 거듭할수록 강력하게 진화하는 웃음을 예고하듯 캐릭터들의 위풍당당한 모습이 담겨 있어 관심이 모아진다. 이번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에서는 찰떡 콤비 ‘김민(김명민)X서필(오달수)’에 괴력을 지닌 여인 ‘월영’(김지원)이 합류해 흡혈괴마 연쇄 살인이라는 미스터리한 사건에 맞서며 신선한 트리오 케미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신출귀몰한 ‘흑도포’(이민기)의 뒤를 쫓으며 탈과학수사를 펼치고, 비밀 검객 ‘천무’(김범)의 방해에 맞서는 등 스릴과 웃음 사이를 오가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의 개봉을 앞두고 “이맘 때쯤이면 보고 싶은 영화로 기억되고 싶다”는 김명민의 바람처럼 이미 네티즌들은 “믿고 보는 두 배우의 케미와 김지원님까지 가세한 시즌3라면 봐야죠 두 번 봐야죠 세 번 봐야죠 기대됩니다!!!”(네이버_Hika**), “조선명탐정 시리즈 별로 쭉 보고 있는 팬으로서 너무너무 기대돼옹♡흥하세요~~개봉하자마자 보러가야지이이~~~><”(네이버_이성*), “믿고 보는 조선명탐정,, 3탄도 보러 가즈아~~”(네이버_ miso****)와 같은 기대를 드러내고 있다. “영화에 대한 자신이 있다. 관객들을 실망시키지 않는 영화가 될 것”이라는 오달수의 말처럼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의 주역들은 영화 가득 재미와 웃음을 장전한 채 2월 8일 관객들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오는 2월 8일, 업그레이드 된 재미로 극장가를 찾아올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이 또 다시 설 극장가를 제패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 영화정보 ]

 

제          목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감          독     김석윤

 

출          연     김명민, 오달수, 김지원, 김범

 

특 별 출 연     이민기

 

제공 / 배급     ㈜쇼박스

 

제          작     청년필름㈜

 

크 랭 크 인     2017년 8월 7일

 

크 랭 크 업     2017년 10월 26일

 

개          봉     2018년 2월 8일

 

 


 

 

[ 시놉시스 ]

 

목에 난 두 개의 이빨 자국, 심장을 관통한 화살촉에 새겨진 글자. 

“범인은 뭔가 말하고 싶어한다. 그렇다면 이것은 … 예고살인?!” 

 

기이한 불에 사람들이 타 죽는 미스터리 한 사건이 계속되자 명탐정 김민과 파트너 서필이 다시 뭉친다. 그러던 중 사건 현장에서 자꾸 의문의 여인과 마주치게 되고, 직감적으로 그녀와 사건이 관련되어 있음을 느낀 명탐정 콤비는 의문의 여인과 함께 사건을 쫓기 시작한다.

 

범인이 남긴 단서들로 다음 목표물을 찾아낸 세 사람. 하지만 정체를 알 수 없는 남자 흑도포와 의문의 자객들이 세 사람의 수사를 방해하기 시작하는데…

 

모든 귀(鬼)들의 힘이 가장 세지는 보름! 

만월에 열리는 달맞이 연회에 일어날 다섯 번째 살인을 막아라!

 

 

 

 

 

01.jpg02.jpg03.jpg10.jpg09.jpg07.jpg

 

01.jpg

 

02.jpg

 

03.jpg

 

 

 

 

 




?

  1. 키위미디어그룹 영화 <범죄도시>, <기억의 밤> 제20회 우디네 극동영화제 경쟁부문 초청!

  2.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이번 편도 놓치지 않을 거에요! 2월 8일 개봉 확정 & 2차 포스터 공개!

  3. <오스> <커뮤터> 가족을 구하기 위한 아버지들의 처절한 사투가 시작된다!

  4.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둘이 아닌 '셋'이 되어 돌아왔다! 부제 확정 & 1차 보도스틸 8종 전격 공개!

  5. <코코> 골든 글로브 D-7, 유력 수상후보 등극! 전세계 흥행과 평단을 강타한 비결은?

  6. <블랙 팬서> 마블의 가장 혁신적인 히어로가 온다! 2018 '마블의 해'를 알리는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7. <위대한 쇼맨> 휴 잭맨이 전한다! 위대한 명대사 Best 3 전격 공개!

  8.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감독&배우가 직접 뽑았다! 이번 작품만의 차별 포인트 3 전격 공개!

  9. <쥬만지: 새로운 세계> 게임에 접속하는 순간, 아바타로 변신! 현실 VS 게임 180도 달라진 변신 전후 비교 분석

  10. 2018년 첫 번째 블록버스터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본격 출격! 다시 미로다! 비주얼만으로 시리즈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티저 포스터 공개!

  11. <메리와 마녀의 꽃>

  12.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13. 신과함께 - 죄와벌 메인 예고편 공개 직후 폭발적 반응 화제! 神들의 강림에 이승이 뜨겁게 달아올랐다!

  14. 한국 영화 사상 최초! 핵전쟁 시나리오가 스크린에 펼쳐진다!

  15. 맷 데이먼 X 벤 애플렉 제작 <벤딩 디 아크: 세상을 바꾸는 힘> 개봉기념GV 현장 후기!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고객센터 : 02-585-0134

고객센터 : 02-585-0135

팩스 : 070-4275-5186

이메일 : red@moeum.kr

업무시간 : 02-585-4444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MKteam(주)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moeum·planet

대표 :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MOEUMPLANET.MKteam(주)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