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 600만 부 베스트 셀러 첫 극장판! 7월 11일 개봉 확정! 새창으로 읽기

by 혜오김현청 posted May 27,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인기 베스트셀러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을 원작으로 한 첫 극장판이 올 여름 극장가를 찾아온다. 바로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이 7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호기심을 자극하는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po.jpg

[수입: 에스엠지홀딩스 주식회사 | 배급: NEW | 개봉: 2019년 7월 11일]

 

엉덩이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추리는 완벽한 명탐정!

뿡~하고 사건을 해결하는 엉덩이 탐정이 온다!

 

일본에서 2012년 출간되어 지금까지 누적 판매 부수 600만 부를 돌파한 원작 도서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은 국내에서는 2016년 첫 출간과 동시에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고, 이후 동화책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과 그림책 [엉덩이 탐정 뿡뿡] 시리즈를 선보이며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인기 추리 동화. 주인공 ‘엉덩이 탐정’은 엉덩이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추리는 완벽한 명탐정! 이라는 콘셉트를 통해 어린이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책을 통해 어린이들이 스스로사건을 추리하게 하며, 부모님들 사이 초등학생 추천 도서로 입소문을 타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오는 7월 11일 개봉을 확정 지은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은 책에서만 보던 ‘엉덩이 탐정’을 스크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원작으로 즐겼던 퀴즈를 영화에서도 생동감 넘치게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은 전대미문의 두 사건에 맞선 명탐정 ‘엉덩이 탐정’과 조수 ‘브라운’의 추리 수사극을 담은 애니메이션이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궁금증을 더한다. 날카로운 눈빛을 한 ‘엉덩이 탐정’을 중심으로 든든한 조수 ‘브라운’의 모습이 보이고, 옆으로는 견공 경찰서의 ‘말티즈 서장’과 ‘형사’들이 자리했다. 개성 넘치는 다양한 캐릭터들과 함께, 하늘에는 ‘괴도 유’의 모습이 보여 호기심을 자극한다.

 

초등학생 추천 도서이자 600만 부 판매 인기 베스트셀러의 첫 극장판으로 올 여름 극장가에 당당히 출사표를 던진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은 오는 7월 11일 개봉 예정이다.

 



?

  1. MBN '모던 패밀리' 고명환-임지은, 결혼 전 3년간 헤어졌던 이유는?

  2. <두번할까요> 1차 예고편&캐릭터 포스터 공개!

  3. <타짜: 원 아이드 잭>부제의 의미 공개! 궁금증 자극하는 '원 아이드 잭'의 의미는?

  4.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 600만 부 베스트 셀러 첫 극장판! 7월 11일 개봉 확정! 새창으로 읽기

  5. <시민 노무현> 강원국 작가, 손아람 작가와 함께한 특별한 GV 성황리 개최!

  6. <어린 의뢰인> 이동휘 실검 1위&네이버 영화 평점 9.27! 압도적 호평으로 뜨거운 관심 폭발!

  7. '봄이가도' 유재명x전미선x전석호x김혜준 주연의 감성 드라마! 9월 개봉확정 & 메인포스터 대공개!

  8. '22' 오늘, 세계 위안부 기림일 개봉! <귀향> 조정래 감독과 함께한 개봉 전야 GV 시사회 성황리 개최!​

  9. 블룸하우스 첫 번째 액션<업그레이드> 액션의 신세계 담은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10. 트와이스 첫 영화 ‘트와이스랜드’ 개봉 확정!

  11. '루나' '탠저린' '아메리칸 허니'의 공통점은 무엇?!

  12. '신과함께-인과 연'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 124만 동원하며 역대 사상 최대 오프닝 스코어 달성!

  13. '휘트니' 아카데미 수상 명품 제작진 총 출동! 웰메이드 음악 영화의 탄생!

  14. '너의 결혼식'부터 '신과함께-인과 연' '공작'까지! 8월 기대작은 케미를 타고 온다!

  15. tvN '아는 와이프' 이제껏 본 적 없는 특별한 if 로맨스의 탄생! 공감저격+로망충족 관전 포인트 셋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