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맨: 아포칼립스' 2차 예고편, 2종 대결 포스터 공개! 온라인 반응 폭발! 벌써부터 미친 기대감!

by burning posted Mar 30,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엑스맨: 아포칼립스> 2차 예고편&2종 대결 포스터 공개!
초대형 SF 블록버스터 끝판왕 온라인 반응 폭발! 벌써부터 기대감 UP!

엑스맨 시리즈의 클라이맥스를 장식할 초대형 SF 블록버스터 <엑스맨: 아포칼립스>(원제: X-MEN: Apocalypse, 감독: 브라이언 싱어, 주연: 제임스 맥어보이, 마이클 패스벤더, 제니퍼 로렌스, 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가 2차 예고편과 2종 대결 포스터를 공개한다. 온라인 포털 사이트를 통해 먼저 공개된 예고편은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2016년 최고의 기대작다운 위력을 과시했다. 


5월, 강한 자만이 살아남을 것이다!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브라이언 싱어 감독의 화려한 귀환!
“상상 그 이상으로 어마어마할 것 같다” 벌써부터 미친 기대감!


[네이버 영화]

공개된 2차 예고편은 포털 사이트에서 공개하자마자 실시간 검색 순위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반나절 만에 조회 수 50만 명 이상을 기록했다. 또한 한국영화 <해어화>, <탐정 홍길동>을 넘고 가장 많이 본 무비클립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올해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고대부터 신으로 숭배 받아왔던 최초의 돌연변이 아포칼립스는 지금의 세상을 보고 크게 실망하게 되고, 포 호스맨을 모아 인류를 멸망시켜 새로운 세상을 건설하려고 한다. 이에 제임스 맥어보이가 맡은 프로페서 X를 중심으로 엑스맨들이 다시 힘을 모아 사상 최대의 전쟁을 준비해 이제껏 보지 못한 압도적인 SF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예고한다.
2차 예고편이 공개된 후 온라인을 통해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스케일이 상상 그 이상으로 어마어마할 것 같다”, “소름소름 믿고 기다립니다”, “올해 최고의 영화가 되어라”, “아포칼립스라는 이름에 걸맞은 스케일”, “꿀잼 예상”, “브라이언 싱어면 무조건 고”, “올리비아 문… 정말 매력적이네요”, “에반 피터스 퀵실버 흥해라”, “드디어 엑스맨이 돌아오는구나! 굿!” 등 영화 속 다양한 캐릭터부터 액션, 스케일까지 영화 속 면면에 대해 벌써부터 영화 팬들의 뜨거운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ㅎ엑스맨_실시간검색어_1위_0329.JPG



[출처: 네이버]



인류의 운명이 달린 거대한 전쟁, 피할 수 없는 대결!
시선 강탈 2종 대결 포스터 공개!

엑스맨아포칼립스_대결포스터_01.jpg


엑스맨아포칼립스_대결포스터_02.jpg


이어 함께 공개된 2종 대결 포스터는 선과 악의 구도처럼 사상 최고의 적 아포칼립스와 그의 수하 포 호스맨의 모습과 프로페서X를 중심으로 미스틱, 퀵실버, 비스트 등 엑스맨들의 강렬한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파괴하라”, “지켜야 한다”라는 카피는 인류의 운명이 달린 두 세력간의 피할 수 없는 대결과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를 예고하고 있어 영화 팬들의 궁금증을 더한다.

<엑스맨: 아포칼립스>는 고대 무덤에서 깨어난 최초의 돌연변이 ‘아포칼립스’가 인류를 멸망시키고 새로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포 호스맨’을 모으게 되자, 이를 막기 위해 엑스맨들이 다시 한번 뭉쳐 사상 최대의 전쟁에 나서게 되는 초대형 SF 블록버스터. <엑스맨>을 탄생시킨 브라이언 싱어 감독이 전작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에 이어 다시 메가폰을 잡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액션과 스케일을 기대하게 한다. 또한 ‘엑스맨’ 프리퀄 시리즈의 주역 제임스 맥어보이, 마이클 패스벤더, 제니퍼 로렌스와 오스카 아이삭, 소피 터너, 올리비아 문 등 새로운 배우들이 총출동해 팽팽한 연기대결은 물론 막강한 시너지를 선보일 것이다. 여기에 스펙터클한 액션과 오감을 자극하는 최첨단 특수효과까지 SF 블록버스터의 신기원을 예고한다. 

‘엑스맨’ 시리즈 사상 최대 규모의 전쟁을 예고하는 <엑스맨: 아포칼립스>는 2016년 5월 개봉 예정이다.




?

  1. '날,보러와요' 강예원-이상윤-이철하 감독까지 총출동한 스페셜 GV 성황리 개최!

  2. '헝거' 바로크를 테마로 한 빛과 어둠의 탁월한 사용! 한창호 평론가의 아트톡 성황리 개최!

  3. '시간이탈자' 이러니 반할 수 밖에! 임수정 웨딩드레스 스틸 공개!

  4. '엑스맨: 아포칼립스' 2차 예고편, 2종 대결 포스터 공개! 온라인 반응 폭발! 벌써부터 미친 기대감!

  5.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4월 27일 전세계 최초 개봉 확정! 투표로 당신의 히어로를 직접 선택하라!

  6. '대배우' 오늘 개봉! 재미와 감동을 두배로 느낄 수 있는 관람포인트 BEST 3!

  7. '곡성' 나홍진 감독의 확신! 연기파 배우 곽도원, 관객 압도할 혼신의 열연 기대!

  8. '해어화' 배우의 변신은 무죄! 한효주 극과 극 파격 스타일 변신 스틸 공개!

  9.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브로커 김명민의 유쾌한 범죄 수사! ‘특별영업개시’ 예고편 전격 공개!

  10.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색다른 탐정으로 변신한 이제훈! 내일 밤 7시, 네이버 ‘스타 스팟 라이브’ 출연 예고!

  11.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역대 최강 어벤져스 군단의 대활약 예고! 30초 캐릭터 영상 전격 공개!

  12. '독수리 에디' 캐릭터 포스터&2차 보도스틸 공개! 4월 7일 극장을 장악할 열정 콤비가 온다!

  13. '시간이탈자' 곽재용 감독이 직접 찍은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 전격 공개!

  14. '위대한 소원' 안재홍, 이 남자 갖고 싶다! 매력 대방출 SURE 화보 전격 공개

  15. 베를린 남녀주연상 수상작 '45년 후' 5월 5일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2종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