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 무속인으로 새롭게 변신한 황정민! 15분간의 롱테이크 촬영 완벽 소화!

by burning posted Mar 31,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나홍진 감독 신작 <곡성(哭聲)>
무속인으로 새롭게 변신한 ‘황정민’
15분여 간의 롱테이크 촬영 완벽 소화! 깊은 고민과 고도의 집중력으로 연기 기대!



나홍진 감독의 세 번째 작품 <곡성>[제작: 사이드미러, 폭스 인터내셔널 프러덕션(코리아) | 제공: 이십세기폭스 | 공동제공: 아이반호 픽처스 | 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의 황정민이 무속인 '일광'으로 새롭게 변신했다. 



<곡성>을 통해 무속인으로 새롭게 변신한 ‘황정민’의 깊은 고민과 특별한 노력!
15분여 간의 롱테이크 촬영을 이어간 고도의 집중력!
헤어스타일부터 의상 하나까지 공들여 준비! 완벽한 캐릭터와 연기 기대!  

01.jpg


02.jpg



<곡성>은 외지인이 나타난 후 시작된 의문의 연쇄 사건 속 소문과 실체를 알 수 없는 사건에 맞닥뜨린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국제시장> <베테랑>을 통해 천만 배우로 등극한 데 이어 <히말라야> <검사외전>까지 4연타석 흥행을 이어온 믿고보는 배우 황정민이 나홍진 감독의 신작 <곡성>에서 무속인 '일광'으로 새로운 변신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국제시장>(1,426만) 속 격동의 세대를 살아온 아버지부터 <베테랑>(1,341만)의 베테랑 열혈 형사, <히말라야>(775만) 속 믿음직한 등반 대장, <검사외전>(970만)의 다혈질 검사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4연타석 흥행을 이어온 대한민국 대표 흥행 연기파 배우 황정민. 장르불문 매 작품마다 뛰어난 연기력과 흡입력으로 남녀노소 뜨거운 지지를 얻어온 배우 황정민이 무속인 '일광'으로 완벽한 변신을 꾀했다. 

마을에 나타난 무속인 ‘일광’은 의문의 연쇄 사건 속 경찰 ‘종구’가 딸을 지키기 위해 마을로 불러들인 인물. 등장과 함께 영화에 긴장감을 불어넣는 ‘일광’ 역을 맡은 황정민은 역할을 완벽히 소화해내기 위해 실제 무속인들을 만나 자문을 얻은 것은 물론 하이라이트 굿 장면을 위해 무려 15분여 간의 촬영을 롱테이크로 이어가는 고도의 집중력을 보여주었다. 이에 황정민은 “정말 내가 신내림 받은 듯한 느낌을 관객에게 전달할 수 있을까 고민이 많았다. 촬영에 앞선 테스트에서 소리와 나, 나의 움직임의 모든 것이 하나로 모아지는 고도의 집중력을 느꼈다. 나도 모르게 진짜 원초적인 행동들이 나오기 시작했고 그렇게 무아지경으로 뛰는데도 힘들지 않았다. 내가 하면서도 스스로 놀라는 순간들이 있었다”고 전해 그의 남다른 열정으로 완성된 완벽한 캐릭터와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기존에 봐왔던 무속인의 모습과 다른 새로운 캐릭터 구축을 위해 헤어스타일부터 의상 하나까지 나홍진 감독과 상의하며 공들여 준비한 황정민은 깊은 고민과 노력으로 캐릭터에 완벽 몰입하여 전에 볼 수 없던 또 다른 모습으로 관객들을 강렬하게 뒤흔들 것이다. 

<곡성>은 한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전개와 힘 있는 연출, 폭발적 연기 시너지가 더해진 올해 가장 강렬하고 독창적인 작품으로 오는 5월 12일 관객들을 찾을 것이다. 




?

  1.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루소 형제 감독, 강렬한 귀환 예고! 다시 한 번 전세계 뒤흔든다!

  2. '위대한 소원' 만우절 특별 포스터 공개! SNS 핫이슈 예감!

  3. '트럼보' 할리우드 국민 여동생 엘르 패닝, 성숙해진 외모와 놀라운 연기 스펙트럼 화제!

  4. '바르샤 드림스' 세계 최고 클럽 FC 바르셀로나의 모든 것! 5월 개봉 확정 포스터 공개!

  5. '엽기적인 그녀 2' 차태현X빅토리아! 살벌한 대륙판 엽기 케미 폭발!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6. '트리플 9' 속 '999코드'가 의미하는 것은? 숨겨져 있는 미국 경찰 극비 암호 코드 공개!

  7. '너는 착한 아이' 뜨거운 감동으로 관객 사로 잡은 명장면 BEST 3 전격 공개!

  8. '날,보러와요' X 조원표 작가의 만남! 영화의 궁금증 더하는 스페셜 웹툰 공개!

  9. '위대한 소원' 혈기왕성 메이킹 공개! 영혼까지 끌어모은 안재홍의 코믹 열연!

  10. '시간이탈자' 조정석 열연 3종 스틸 공개! 극한을 오가는 감정 연기의 정석!

  11.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거칠고 섹시한 매력의 이제훈! 홍길동 캐릭터 스틸 공개!

  12. '해어화' 단 한번에 완성된 유연석의 ‘아리랑’ 피아노 연주! 촬영장에서 연주한 그대로 영화에 나온다!

  13. '트럼보' 이 영화를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 국내외 언론의 만장일치 호평! 통쾌한 반전 예고하는 스페셜 포스터 공개!

  14. '곡성' 무속인으로 새롭게 변신한 황정민! 15분간의 롱테이크 촬영 완벽 소화!

  15. 장국영이 남긴 마지막 러브스토리 '성월동화' 17년만에 오늘 재개봉! 무삭제 감독판으로 만난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