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착한 아이' 뜨거운 감동으로 관객 사로 잡은 명장면 BEST 3 전격 공개!

by burning posted Apr 01,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너는 착한 아이>

뜨거운 감동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울린

명장면 BEST 3 대공개!


 

언론과 평단은 물론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는 <너는 착한 아이>(수입: 엔케이컨텐츠 | 배급: 디스테이션 | 감독: 오미보 | 출연: 코라 켄고, 오노 마치코, 이케와키 치즈루)가 화제의 명장면 BEST3를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BEST 1. 관객들을 울린 따뜻한 말 한마디 너는 착한 아이야


35_still01.jpg


35_still02.jpg

아동학대 문제를 깊이 있는 시선으로 담아낸 <너는 착한 아이>가 관객들의 마음을 울린 명장면 BEST 3를 전격 공개했다. 첫 번째로 꼽히는 명장면은 오후 5시 전에는 집에 들어오지 못하게 하는 아버지의 이야기를 하며 스스로를 나쁜 아이라고 책망하는 간다에게 간다는 착한 아이야라고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오카노의 대화. 다른 어떤 말보다 아이에게 가장 필요한 말 한마디로 그동안의 상처를 헤아려주는 이 장면은 마치 영화를 보는 관객들에게도 위로를 건네듯 감성을 고스란히 전하고 있어 많은 이들로 하여금 명장면으로 꼽히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BEST 2. 당신을 이해하고 안아주는 것만으로도


35_still03.jpg


35_still04.jpg

 

두 번째 명장면은 영화의 후반부, 자신의 아이를 학대하며 힘들어하던 미즈키를 이해해주고 따뜻하게 안아주는 오오미야의 장면. 두 사람 다 어렸을 때 부모에게 받은 상처가 있지만 오오미야는 이를 극복하고 자신의 아이를 사랑으로 대하는 반면, ‘미즈키는 아이에게 학대를 되풀이하며 괴로워한다. 이러한 미즈키의 상처와 혼란스러움을 먼저 알아봐 준 오오미야는 그녀를 따뜻하게 안아주며 미즈키는 소중한 사람이야라고 다친 마음을 어루만져 주는 것은 물론, 진심 어린 위로를 전해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는 명장면으로 꼽히고 있다.

 



BEST 3. ‘가족에게 안겨보기숙제를 통해 얻은 가슴 뭉클한 감동

 

35_still05.jpg


35_still06.jpg


마지막으로는 오카노가 자신의 반 학생들에게 내준 가족에게 안겨보기숙제를 발표하는 장면. 처음 숙제를 들었을 때는 거부반응을 일으켰던 아이들도 오랜만에 부모님에게 안긴 것에 대해 쑥스러운 웃음을 지으면서도 아이가 된 것 같았어요.”, “추억이 떠올랐어요.”, “마음이 편안해졌어요.”, “기분이 좋았어요.” 등 천진난만한 소감을 전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를 불러일으킨다. <너는 착한 아이>에서 최고의 명장면으로 손꼽히는 이 장면은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별내초등학교에서 숙제 발표 장면을 재구성해 저스트 허그특별 영상으로도 공개되어 보는 이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이끌어 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소한 듯 보이나 안아주는 것만으로도 사랑받고 있다는 느낌을 전달하며 뭉클한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이 장면은 관객들 마음 속 진한 울림으로 오랫동안 자리 잡을 예정이다.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아름다운 명장면 BEST3를 공개한 <너는 착한 아이> 현재 절찬 상영 중이다.

 




?

  1.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루소 형제 감독, 강렬한 귀환 예고! 다시 한 번 전세계 뒤흔든다!

  2. '위대한 소원' 만우절 특별 포스터 공개! SNS 핫이슈 예감!

  3. '트럼보' 할리우드 국민 여동생 엘르 패닝, 성숙해진 외모와 놀라운 연기 스펙트럼 화제!

  4. '바르샤 드림스' 세계 최고 클럽 FC 바르셀로나의 모든 것! 5월 개봉 확정 포스터 공개!

  5. '엽기적인 그녀 2' 차태현X빅토리아! 살벌한 대륙판 엽기 케미 폭발!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6. '트리플 9' 속 '999코드'가 의미하는 것은? 숨겨져 있는 미국 경찰 극비 암호 코드 공개!

  7. '너는 착한 아이' 뜨거운 감동으로 관객 사로 잡은 명장면 BEST 3 전격 공개!

  8. '날,보러와요' X 조원표 작가의 만남! 영화의 궁금증 더하는 스페셜 웹툰 공개!

  9. '위대한 소원' 혈기왕성 메이킹 공개! 영혼까지 끌어모은 안재홍의 코믹 열연!

  10. '시간이탈자' 조정석 열연 3종 스틸 공개! 극한을 오가는 감정 연기의 정석!

  11.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거칠고 섹시한 매력의 이제훈! 홍길동 캐릭터 스틸 공개!

  12. '해어화' 단 한번에 완성된 유연석의 ‘아리랑’ 피아노 연주! 촬영장에서 연주한 그대로 영화에 나온다!

  13. '트럼보' 이 영화를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 국내외 언론의 만장일치 호평! 통쾌한 반전 예고하는 스페셜 포스터 공개!

  14. '곡성' 무속인으로 새롭게 변신한 황정민! 15분간의 롱테이크 촬영 완벽 소화!

  15. 장국영이 남긴 마지막 러브스토리 '성월동화' 17년만에 오늘 재개봉! 무삭제 감독판으로 만난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