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맨: 아포칼립스' 아포칼립스, 포 호스맨 5종 캐릭터 포스터 공개! 압도적인 카리스마 과시!

by burning posted Apr 18,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엑스맨: 아포칼립스>
“파괴하라!”
2차 ‘아포칼립스’& ‘포 호스맨’
5종 캐릭터 포스터 공개!

엑스맨 시리즈의 클라이맥스를 장식할 초대형 SF 블록버스터 <엑스맨: 아포칼립스>(원제: X-MEN: Apocalypse, 감독: 브라이언 싱어, 주연: 제임스 맥어보이, 마이클 패스벤더, 제니퍼 로렌스, 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가 ‘엑스맨 군단’ 캐릭터 포스터에 이어 ‘아포칼립스 군단’의 5종 캐릭터 포스터를 추가로 공개한다. 시리즈 사상 최강의 적으로 등장하는 ‘아포칼립스’와 그를 따르는 ‘포 호스맨’의 등장을 예고하며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최강의 능력을 지닌 ‘아포칼립스’&’포 호스맨’!
모든 것을 파괴하려는 아포칼립스 군단의 5종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매그니토.jpg


사일록.jpg


스톰.jpg


아크엔젤.jpg


아포칼립스.jpg



   
추가로 공개된 5종의 캐릭터 포스터는 신이라 불린 최초의 돌연변이 아포칼립스와 그의 수하인 포 호스맨의 강렬한 모습을 담아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모든 돌연변이들을 뛰어넘는 최강의 능력을 지닌 아포칼립스는 고대 무덤에서 깨어나 인류를 멸망시키고 강자만이 살아남는 세계를 건설하려는 캐릭터로 압도적인 위용을 자랑한다. 제작과 각본을 맡은 사이먼 킨버그는 “그동안 등장한 캐릭터들과 비교가 안될 정도로 강력한 캐릭터”라며 아포칼립스의 막강함을 설명했다.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에서 저항군 파일럿을 연기한 오스카 아이삭이 아포칼립스 역할을 맡아 시리즈 사상 최강의 캐릭터를 사실적으로 표현해냈다.
강력한 파괴력을 지닌 포 호스맨 역시 각양각색의 존재감을 드러내며 기대감을 더한다. 금속 조종 능력을 지닌 ‘매그니토’는 전작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에 이어 마이클 패스벤더가 연기해 폭발적인 카리스마를 뽐낸다. 또한 새로운 ‘스톰’으로 열연한 알렉산드라 쉽은 번개를 조종하는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기후 조종은 물론, 기류를 통제해 비행도 가능한 캐릭터로 아포칼립스의 선택을 받아 포 호스맨의 일원이 된다. 이어 ‘아크엔젤’은 최첨단 유기 금속 날개를 장착하고 칼날 같은 미사일을 발사해 엑스맨들을 위협하는 존재로 등장한다. 할리우드의 라이징 스타 벤 하디는 아크엔젤 역할을 위해 고강도 트레이닝과 와이어 액션 훈련을 받는 등 캐릭터 연기에 심혈을 기울였다. 마지막으로 ‘사이킥 카타나’라는 검술로 단단한 물체도 단숨에 베어버리는 ‘사일록’은 <아이언맨 2>, 미드 [뉴스룸]에 출연했던 올리비아 문이 맡았다. 원래부터 사일록의 팬이었던 올리비아 문은 “사일록은 고도의 기술을 갖춘 파이터로 강하고 맹렬하다. 여성의 파워를 확실하게 보여주는 ‘센’ 캐릭터”라며 사일록의 특징을 설명했다.
 
<엑스맨: 아포칼립스>는 고대 무덤에서 깨어난 최초의 돌연변이 ‘아포칼립스’가 인류를 멸망시키고 새로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포 호스맨’을 모으게 되자, 이를 막기 위해 엑스맨들이 다시 한번 뭉쳐 사상 최대의 전쟁에 나서게 되는 초대형 SF 블록버스터. ‘엑스맨’ 시리즈를 탄생시킨 브라이언 싱어 감독이 복귀해 뛰어난 연출력과 높은 완성도를 기대하게 만든다. 전작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의 주역 제임스 맥어보이, 마이클 패스벤더, 제니퍼 로렌스, 니콜라스 홀트를 비롯하여 오스카 아이삭, 소피 터너, 올리비아 문 등 새로운 배우들이 총출동해 팽팽한 연기대결은 물론 막강한 시너지를 선보일 것이다. 여기에 스펙터클한 액션과 오감을 자극하는 최첨단 특수효과까지 SF 블록버스터의 신기원을 예고한다.

시리즈 사상 최대 규모의 전쟁을 예고하는 <엑스맨: 아포칼립스>는 2016년 5월 개봉 예정이다.




?

  1. '계춘할망' 윤여정X김고은의 혈육케미 터지는 스틸 전격 공개!

  2. '날,보러와요'가 불러일으킨 뜨거운 반향! 정신보건법 개정에 관심 최고조!

  3. '바이 더 씨' 브란젤리나의 가장 은밀한 공간 '침실 토크' 스페셜 영상 공개!

  4. '엑스맨: 아포칼립스' 아포칼립스, 포 호스맨 5종 캐릭터 포스터 공개! 압도적인 카리스마 과시!

  5. '위대한 소원' 수지, 박보검, 고경표 등 대한민국 최고 스타들 웃음으로 초토화! 셀럽 시사회 극찬 세례!

  6. '트럼보' 전 세대를 사로잡은 감동 메시지! 놓쳐서는 안 될 명장면 BEST 3 공개!

  7. 어린이날 시즌 최강 라인업이 몰려온다! '다이노X 탐험대'부터 '안녕 자두야' '매직 브러시'까지!

  8. '해어화' 오늘 4/18(월) 정오 OST 전격 발매, 스페셜 포스터 공개! 영화에서 느낀 감동 선사!

  9. '미운 오리 새끼의 모험' 못난이가 간다 2탄! 어린이날 선물과 함께 극장가 점령! SNS는 못난이 열풍~!

  10. '시크릿 인 데어 아이즈' LA 도심부터 다저스 스타디움, 산타 아니타 경마장까지! 초대형 로케이션 화제!

  11. '트리플 9'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안소니 마키, 부패경찰 VS 마블의 히어로로 반전 매력 선보이며 극장가 점령!

  12. '헌츠맨: 윈터스 워' 압도적 비주얼과 강렬한 카리스마! 이블퀸 / 아이스퀸 미공개 스틸 3종 전격 공개!

  13. '클랜' 5월 12일 개봉 확정! 완벽한 가족의 추악한 민낯이 폭로된다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14. '계춘할망' 샤이니 민호, 다정다감 '한' 캐릭터로 스크린 첫 데뷔!

  15. '부산행' 제69회 칸 국제 영화제 비경쟁 부문 미드나잇 스크리닝 공식 초청 쾌거!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