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투 비 블루' CGV 컬처플레이 '뮤직 인 씨어터' 개최! 극장에서 즐기는 재즈 미니 콘서트 시선 집중!

by burning posted Jun 17,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극장에서 즐기는 재즈 미니 콘서트!
CGV 컬처플레이와 함께하는
‘뮤직 인 씨어터’ 개최!


에단 호크 주연의 감성 드라마 <본 투 비 블루>[감독 | 로버트 뷔드로, 주연 | 에단 호크, 수입/배급 | 그린나래미디어㈜, 공동제공 | ㈜인터파크]가 다양성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장기 흥행을 예고한 가운데, CGV 컬처플레이와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끈다.


극장에서 경험하는 이색 즐거움! 감미로운 재즈 미니 콘서트 시선 집중!
영화 관람부터 공연, 스페셜 굿즈, 시원한 음료까지 증정! CGV 컬처플레이 뮤직 인 씨어터 눈길!

01.jpg


02.jpg

ㅣCGV 컬처플레이 뮤직 인 씨어터 안내 / 재즈밴드 ‘진 킴 더 재즈 유닛’ㅣ



지난 9일(목) 개봉한 이후 다양성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영화<본 투 비 블루>는 청춘의 음색을 지닌 뮤지션 ‘쳇 베이커’가 모든 걸 잃고 다시 부르는 애틋한 고백을 담은 러브레터. <본 투 비 블루>가 영화와 또 다른 문화의 만남이란 컨셉으로 진행되는 CGV 컬처플레이 네 번째 프로젝트로 선정된 가운데, 지난 14일(화) 토크 인 씨어터에 이어 뮤직 인 씨어터를 진행할 예정이다. 바로 오늘, CGV용산에서 18시 30분과 21시 15분 2회에 걸쳐 진행되는 뮤직 인 씨어터는 <본 투 비 블루> 관람은 물론 한국 유일의 정통 하드밥 밴드 ‘진 킴 더 재즈 유닛’이 영화 속 감미로운 OST를 연주해 관객들에게 짙은 여운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참석한 관객 모두에게 <본 투 비 블루> 스페셜 굿즈인 ‘블루노트’ 또는 ‘MUSIC LETTER 4종세트’와 일러스트 포스터’를 증정, 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이 날 증정되는 일러스트 포스터는 뮤지션 정준일을 비롯한 여러 매거진, 기업과 콜라보레이션 등 왕성한 작품 활동 중인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김참새 작가가 <본 투 비 블루>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제작된 포스터로 특별함을 더한다. 이외에도 당일 매점에서 티켓을 제시하면 콜라 및 사이다 음료(중사이즈)를 무료 증정할 예정이어서 극장에서 즐기는 재즈 미니 콘서트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에단 호크의 역대급 인생 연기와 무드 넘치는 재즈 선율, 드라마틱한 러브 스토리에 대한 관객들의 높은 만족감과 함께 입소문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본 투 비 블루>. 네티즌들은 “미간주름 눈빛하나 집중하게 만드는, 멋있게 나이 들어가는 배우이다”(@beaute****), “에단 호크역을 소름끼치게 연기한 쳇 베이커 라고 해야 할 영화다.”(@hongstar****), “순간순간 강렬하게 타오르고 순식간에 꺼지기도 하는 삶과 죽음을 동시에 연주하는 호흡.”(@lees****) 등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에단 호크의 탁월한 연기력에 대한 찬사를 보내며 영화를 강력추천하고 있다.

다채로운 이벤트로 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영화 <본 투 비 블루>는 6월 단
하나의 감성 드라마로 극장가를 뜨겁게 사로잡고 있다. 절찬 상영중!




?

  1. '트릭' 이정진, 연기부터 예능, MC, 사진 실력까지 완벽! 대세남 등극!

  2. <도리를 찾아서> 관람욕구 무한상승 감성 예고편 공개! 뜨거운 온라인 반응 화제!

  3. '나우 유 씨 미 2' '마술사기단의 트릭을 간파하라 : 스프링 편'에 이어 '카드&동전 편' 영상 전격 공개!

  4. '사냥' 그 날의 사건, 추격자들 영상 공개! 지키려는 자VS가지려는 자들이 펼치는 16시간의 추격전!

  5. '본 투 비 블루' CGV 컬처플레이 '뮤직 인 씨어터' 개최! 극장에서 즐기는 재즈 미니 콘서트 시선 집중!

  6. '싱 스트리트' 50만 돌파기념! 소장욕구 자극하는 스페셜 포스터 공개!

  7. '인천상륙작전' 보도스틸 8종 공개! 배우들의 강렬한 눈빛과 압도적 존재감!

  8. '비밀은 없다' 15일간의 추적, 110일간의 현장! 제작기 영상 공개!

  9. 눈물이 툭, 떨어지는 깊은 여운! '환상의 빛' 메인 예고편 최초공개!

  10. '트릭' 특종과 폭로가 이어진 제작보고회 성황리 개최! 온라인 장악 화제!

  11. '부산행' 대한민국 대체불가 연기파 배우 마동석X정유미! 역대급 부부 탄생 예고!

  12. '비밀은 없다' 비밀 포스터 대공개! 딸이 사라지고 모든 것이 달라졌다!

  13. '아이 인 더 스카이' 처음 목격하는 드론 전쟁의 실체! 스릴 넘치는 메인 예고편&보도스틸 최초공개!

  14. '사냥' 완벽한 '사냥'을 위한 7개월간의 대장정!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15. '덕혜옹주' 8월 개봉 확정! 묵직한 울림의 포스터 & 티저 예고편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