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릭' 이정진, 연기부터 예능, MC, 사진 실력까지 완벽! 대세남 등극!

by burning posted Jun 27,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2016 대국민 시청률 조작 프로젝트
<트릭>
연기-예능-MC-사진-서적!
이정진,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대세남 등극!

2016 대국민 시청률 조작 프로젝트 <트릭>에서 시청률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국민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PD ‘석진’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일 배우 이정진이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올 여름 확실한 대세남으로 자리잡고 있다. 
[감독: 이창열│주연: 이정진, 강예원, 김태훈│제공: ㈜스톰픽쳐스코리아│제작: 엘씨오픽쳐스│배급: ㈜이수C&E/㈜스톰픽쳐스코리아]


연기는 기본! 사진 실력과 예능감은 보너스! 이보다 완벽할 순 없다!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완벽남 이정진, 올 여름 대세남으로 급부상!

27_still01.jpg


27_still02.jpg



휴먼 다큐 PD ‘석진’과 도준의 아내 ‘영애’가 명예와 돈을 위해 시한부 환자 ‘도준’을 놓고 은밀한 거래를 하는 대국민 시청률 조작 프로젝트 <트릭>을 통해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일 이정진의 다재다능한 매력이 알려져 주목 받고 있다. <원더풀 라디오> 이후 4년 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온 이정진은 <트릭>에서 높은 시청률을 위해서라면 막무가내 도촬, 폭행 사주, 불법 도청 등 해서는 안 될 일을 저지르는 국민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의 PD ‘석진’으로 완벽 분했다. 이정진은 극 중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평소 친하게 지내던 PD를 찾아가 조언을 구하는 등 심도 깊은 캐릭터 분석에 심혈을 기울이며 역할에 200% 몰입했다는 후문. 그 동안 탄탄히 쌓아 올린 연기 내공으로 시청률을 위해서라면 물불도 가리지 않는 PD로 변신에 성공,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27_still03.jpg


27_still04.jpg

[출처] 네이버


이처럼 <트릭>을 통해 폭발적인 연기력을 선보일 이정진은 뛰어난 예능감과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비롯 평소 취미로 활동하던 사진 실력을 십분 살려 사진 작가로도 눈부신 활약을 이어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 5월에 방송된 [2016 희망 TV SBS]에서는 MC로 변신, 영화 속 모습과 180도 다르게 시종일관 진정성 있는 호소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관심을 당부하는 등 능숙한 진행 능력을 선보이며 평소 봉사 마니아다운 훈훈한 면모를 보였다. 또한 지난 26일(일)에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 출격, 특급 예능감을 유감없이 뽐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해 화제를 모았다. 최근에는 실력파 사진 작가로도 활동, TWICE 쯔위와 포털 사이트 네이버의 폴라에서 콜라보 앨범 작업을 비롯해 2PM 닉쿤과 함께 여행 사진집 [여행, 바람을 품은 지도]를 발간해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냈다. 

연기, 예능, MC, 사진 등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완벽한 매력남 이정진의 강렬한 연기를 만날 수 있는 <트릭>은 오는 7월 13일 개봉해 관객들을 짜릿한 서스펜스의 세계로 안내할 예정이다.




?

  1. '트릭' 이정진, 연기부터 예능, MC, 사진 실력까지 완벽! 대세남 등극!

  2. <도리를 찾아서> 관람욕구 무한상승 감성 예고편 공개! 뜨거운 온라인 반응 화제!

  3. '나우 유 씨 미 2' '마술사기단의 트릭을 간파하라 : 스프링 편'에 이어 '카드&동전 편' 영상 전격 공개!

  4. '사냥' 그 날의 사건, 추격자들 영상 공개! 지키려는 자VS가지려는 자들이 펼치는 16시간의 추격전!

  5. '본 투 비 블루' CGV 컬처플레이 '뮤직 인 씨어터' 개최! 극장에서 즐기는 재즈 미니 콘서트 시선 집중!

  6. '싱 스트리트' 50만 돌파기념! 소장욕구 자극하는 스페셜 포스터 공개!

  7. '인천상륙작전' 보도스틸 8종 공개! 배우들의 강렬한 눈빛과 압도적 존재감!

  8. '비밀은 없다' 15일간의 추적, 110일간의 현장! 제작기 영상 공개!

  9. 눈물이 툭, 떨어지는 깊은 여운! '환상의 빛' 메인 예고편 최초공개!

  10. '트릭' 특종과 폭로가 이어진 제작보고회 성황리 개최! 온라인 장악 화제!

  11. '부산행' 대한민국 대체불가 연기파 배우 마동석X정유미! 역대급 부부 탄생 예고!

  12. '비밀은 없다' 비밀 포스터 대공개! 딸이 사라지고 모든 것이 달라졌다!

  13. '아이 인 더 스카이' 처음 목격하는 드론 전쟁의 실체! 스릴 넘치는 메인 예고편&보도스틸 최초공개!

  14. '사냥' 완벽한 '사냥'을 위한 7개월간의 대장정!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15. '덕혜옹주' 8월 개봉 확정! 묵직한 울림의 포스터 & 티저 예고편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