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자이언트' 스필버그 & 로알드 달 & 디즈니! 세계 최고 이야기 꾼들의 환상적인 만남 화제!

by burning posted Jun 27,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마이 리틀 자이언트>
스필버그 & 로알드 달 & 디즈니
세계 최고의 이야기 꾼들이 뭉쳤다! 

8월 국내 개봉을 확정한 영화 <마이 리틀 자이언트>(원제: The BFG, 감독: 스티븐 스필버그, 출연: 마크 라이런스, 루비 반힐, 레베카 홀, 수입/배급: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명가 디즈니와 할리우드의 살아있는 전설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 <찰리와 초콜릿 공장>의 천재적인 작가 로알드 달의 기적 같은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티븐 스필버그 X 로알드 달 X 디즈니, 마침내 이루어진 기적 같은 만남!
세계 최고의 이야기 꾼들이 펼치는 거대하고 놀라운 상상의 세계!

01.jpg




<마이 리틀 자이언트>는 거인 세계로 납치된 고아 소피와 그 곳에서 꿈을 채집하는 거인의 위험한 모험을 그린 판타지 어드벤처로 <마틸다>, <판타스틱 Mr. 폭스>, <찰리와 초콜릿 공장> 등을 탄생시킨 천재 작가이자 “가장 대담하고, 신나고, 뻔뻔스럽고, 재미있는 어린이 책”을 만드는 작가라는 극찬을 받은 로알드 달의 소설 [BFG(한제:내 친구 꼬마 거인)]를 영화화 한 작품이다. 
기발한 발상과 따뜻한 메시지를 담은 이야기로 수 많은 영화 감독들이 탐을 냈던 이 작품은 실제로 로알드 달의 팬임을 자처한 세계적인 거장 감독 스티븐 스필버그가 메가폰을 잡았다. <E.T.>, <에이 아이>, <마이너리티 리포트> 등 SF 장르를 비롯 <캐치 미 이프 유 캔>, <터미널>, <스파이 브릿지> 등 수 많은 명작들을 남긴 스필버그 감독과 20세기 최고의 동화 작가 로알드 달의 만남은 그 자체만으로도 전 세계인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여기에 <겨울 왕국>, <주토피아>, <정글북> 등 매 작품마다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디즈니와 스티븐 스필버그를 흥행 감독 반열에 올려 놓은 전설적인 SF 영화 <E.T.>의 각본가 姑 멜리사 매티슨까지 합세해 세계 최고의 이야기꾼들이 뭉쳐 거대하고 놀라운 상상의 세계를 펼쳐낸다. 

세계적인 디지털 그래픽 스튜디오로 손꼽히는 WETA 디지털이 시각효과로 참여하고 아카데미를 석권한 제작진들이 드림팀으로 합류하여 아름다운 판타지 세계로 초대한다. 지난 5월 제 69회 칸 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되어 세계적인 관심을 한 몸에 받기도 한 이 작품은 <스파이 브릿지>로 제 88회 아카데미 남우조연상을 수상한 마크 라이런스와 수 천명의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신예 루비 반힐이 주연을 맡아 환상의 호흡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한다. 

스티븐 스필버그와 디즈니의 만남, 할리우드 최고의 제작진의 참여로 환상적인 시너지를 예고하며 이제껏 본 적 없는 판타지를 선보일 <마이 리틀 자이언트>는 8월 개봉 예정이다.




?

  1. '말로니의 두 번째 이야기' "다르덴 형제를 이을 강한 힘의 영화" 칸이 사랑한 여배우 & 감독 엠마누엘 베르코!

  2. '빅뱅 메이드' "팬이 아니어도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화!" 모두가 빅뱅 홀릭 중!

  3. '트릭' 오늘 밤 10시 30분 MBC FM4U 고정! 강예원,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전격 출연!

  4. 이동진 영화평론가 극찬! '환상의 빛' '벽에 걸어두고 싶은 명장면' 스틸 공개!

  5. 프로야구 시구&시타 역사를 뒤집을 끝판왕 '사다코 대 카야코' 야구 팬들과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

  6. '부산행'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 재난 블록버스터! 페어 포스터 3종 전격 공개!

  7. '아이스 에이지: 지구 대충돌' 신나게 터진다! 막 터진다! 뭣이 중헌디? 예측불허 캐릭터 대활약!

  8. '고산자, 대동여지도' 9월 개봉 확정! 대한민국 절경 담은 ‘사계절 포스터’ 공개!

  9. '인천상륙작전' 리암 니슨의 첫 한국영화 출연! 맥아더 장군과 역대급 싱크로율!

  10. <나우 유 씨 미 2> 마술사기단을 위기에 빠뜨려라! 캐릭터 포스터 4종 추가 공개!

  11. '사냥' 여심사냥 전문배우 권율, 눈빛만 봐도 심쿵 하는 패션 화보 공개!

  12. '덕혜옹주' 충무로 흥행 여제 손예진! 대한제국 마지막 황녀 덕혜옹주로 올 여름 극장가 사로잡는다!

  13. '빅' 북극 사총사 X 양세형의 흥미진진 슈퍼사이즈 어드벤쳐 알릴 메인 예고편 공개!

  14. '마이 리틀 자이언트' 스필버그 & 로알드 달 & 디즈니! 세계 최고 이야기 꾼들의 환상적인 만남 화제!

  15. 고레에다 히로카즈&허우 샤오시엔 감독의 남다른 인연! '환상의 빛' 제작 비하인드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