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와 마녀의 꽃>

by 관리자 posted Dec 01,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올 겨울 최고의 애니메이션 화제작 입증!

CGV 무비핫딜 오픈과 동시에 핫딜 성공!

메리와마녀의꽃_메인포스터.jpg

 

 

전 세대를 아우르는 힘있는 스토리와 메시지로 12월 극장가를 장악할 판타지 애니메이션 <메리와 마녀의 꽃> CGV 무비핫딜 오픈과 동시에 핫딜 성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감독: 요네바야시 히로마사 | 출연: 스기사키 하나, 카미키 류노스케 외 | 수입/제공: CJ E&M | 배급: CGV아트하우스 | 개봉: 2017 127]

 

벌써부터 심상치 않은 흥행 돌풍 예감!

CGV 무비핫딜 오픈과 동시에 핫딜 달성으로 높은 기대감 입증!

 

오는 127일 개봉하는 <메리와 마녀의 꽃>이 올 겨울 전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판타지 애니메이션으로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가운데, 지난 1129() 오전 11시부터 진행된 CGV 무비핫딜이 오픈과 동시에 핫딜 성공하며 국내 예비 관객들의 높은 기대감을 입증했다. <메리와 마녀의 꽃>은 낯선 마법세계에 들어가게 된 소녀 메리가 마녀의 꽃 야간비행을 우연히 손에 넣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 CGV 무비핫딜은 개봉 전 영화를 먼저 관람할 수 있는 기회로, 무비핫딜에 참여한 관객수가 목표 인원을 넘어서면 실제 영화 상영이 확정되는 상영 방식이다. 이번 <메리와 마녀의 꽃> 무비핫딜은 예매 오픈과 함께 핫딜이 성사되어, 12 5() CGV 강변, 대학로, 압구정, 신촌, 영등포, 오리 총 6개의 극장에서 6,000원의 가격으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게 됐다. 여기에 행사 당일 영화를 관람한 관객에게는 시선을 사로잡는 푸른 풍경과 사랑스러운 메리비주얼이 담긴 한정판 포스터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티켓 오픈과 함께 무비핫딜을 성공하며 올 겨울 극장가의 화제작임을 입증한 <메리와 마녀의 꽃>은 일본 대표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지브리에서 20여년 간 활동하며 <마루 밑 아리에티> <추억의 마니>를 연출, 탁월한 작화 기술과 섬세한 연출력을 인정 받은 요네바야시 히로마사 감독의 판타지 애니메이션이다. 특히, 지브리 정신을 계승하면서도 기발한 상상력과 디테일이 살아있는 환상적인 장면들을 선보이는 동시에, 진한 여운과 공감의 메시지를 관객들에게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국내 예비 관객들은 지브리에서 검증된 실력, 포스트 미야자키 하야오면 역시 이 분이라고 밖에 생각이 들지 않네요.”(네이버 tmzj****), “미야자키 하야오의 뒤를 잇는 일본 애니메이션의 대가 요네바야시! 12월이 기다려지는 이유”(네이버 naye****) 등 요네바야시 히로마사 감독에 대한 신뢰는 물론 그림체부터 넘나 사랑스럽! 진짜 꼭 봐야지”(네이버 10da****), “세카이노 오와리 완전 팬인데 이번 주제가 Rain 듣고 심멎!! 투명한 목소리가 담겨있어서 넘 좋았음!! 영화도 같이 기대 중!”(네이버 dlco****) 처럼 아날로그 방식의 손그림체와 영화를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 명품 OST까지 작품 속 다양한 요소에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처럼 흥미로운 마법 모험 스토리와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비주얼을 모두 갖춘 <메리와 마녀의 꽃>CGV 무비핫딜의 열기를 이어가며 올 겨울 가장 특별한 마법 판타지로 관객들을 찾을 것이다.

 

 

CGV 무비핫딜을 성사시키며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판타지 애니메이션 <메리와 마녀의 꽃>은 오는 127일 개봉한다




?

  1. 2018년 첫 번째 블록버스터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본격 출격! 다시 미로다! 비주얼만으로 시리즈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티저 포스터 공개!

  2. <메리와 마녀의 꽃>

  3.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4. 신과함께 - 죄와벌 메인 예고편 공개 직후 폭발적 반응 화제! 神들의 강림에 이승이 뜨겁게 달아올랐다!

  5. 한국 영화 사상 최초! 핵전쟁 시나리오가 스크린에 펼쳐진다!

  6. 맷 데이먼 X 벤 애플렉 제작 <벤딩 디 아크: 세상을 바꾸는 힘> 개봉기념GV 현장 후기!

  7. <침묵>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 <침묵>을 향한 네티즌 기대감 폭발! 올 가을 가장 뜨거운 영화 입증

  8. 희대의 사기꾼’을 잡기 위해 사기‘꾼’들이 뭉쳤다!

  9.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그땐 그 말의 의미를 알지 못했다 관객들의 마음에 완벽하게 저장! ‘너의 췌장’ 명장면X명대사 BEST 3 공개!

  10. 토르: 라그나로크 흥행神 토르 <스파이더맨: 홈커밍>사전예매량 기록 추월!

  11. '혹성탈출: 종의 전쟁' 영상혁명 이룬 웨타 제작진 내한!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하는 스페셜 라이브톡&SBS 라디오 '박선영의 씨네타운' 전격 출연!

  12. '애나벨: 인형의 주인' 8월 10일 자정 개봉 확정! 개봉일 밤부터 '새로운 친구'를 만난다!

  13. '더 테이블' 정유미, 한예리, 정은채, 그리고 임수정! 시선을 사로잡는 캐릭터 포스터 대공개!

  14. '브이아이피' 박훈정부터 류승완, 크리스토퍼 놀란까지 작품성과 흥행 모두 잡을 감독들이 온다!

  15. '덩케르크' ‘이런 영화를 본 적이 없다’ 해외 리뷰 화제! 2차 12종 스틸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