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마' '더 스퀘어' '주피터스 문' 8월 극장가를 뜨겁게 할 천재 감독들의 독창적인 수작 향연!

by NAVY posted Jul 26,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스릴러부터 코미디, SF 판타지까지!

8월, 천재 감독들의 독특한 수작 향연!

<델마><더 스퀘어><주피터스 문>

 

 

올여름 극장가 열기를 더욱 뜨겁게 할 독창적인 수작들이 잇단 개봉을 앞두고 있어 화제다. 8월 15일 개봉하는 <라우더 댄 밤즈> 요아킴 트리에 감독의 <델마>[감독: 요아킴 트리에, 주연: 에일리 하보 & 카야 윌킨스 | 수입/배급: 그린나래미디어㈜ | 공동제공: ㈜인터파크)]와 오는 2일 <더 스퀘어><주피터스 문>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델마><더 스퀘어><주피터스 문> 전세계가 주목하는 천재 감독들의 독창적인 수작 잇단 개봉!

미스터리 스릴러부터 예측불허 코미디, SF 판타지까지! 8월 극장가 더욱 뜨거워진다!

 

 

    01.jpg

 

 

02.jpg 03.jpg

 

 

천재 감독 요아킴 트리에 감독의 신작 <델마>는 새로운 친구를 만난 후 생각대로 이뤄지는 감당할 수 없는 능력이 깨어난 특별한 그녀 ‘델마’의 이야기를 담은 미스터리 스릴러. 일찌감치 해외 유수 매체들로부터 여태껏 보지 못한 독창적인 스릴러를 완성시켰다는 극찬을 얻고 있는 가운데 특별한 능력이 깨어나며 거부할 수 없는 운명과 맞닥뜨린 ‘델마’의 충격적인 이야기가 연일 관객들의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요아킴 트리에 감독은 “자신의 운명을 거부하는 인물이 언젠가는 그 운명을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라고 영화에 대해 설명해 이번 작품을 통해 새로운 영화적 재미를 기대하게 한다. 또한 강렬한 신예 에일리 하보의 고도의 심리 열연과 카야 윌킨스부터 엘렌 도리트 페테르센, 헨릭 라파엘센 등 실력파 배우들의 압도적 열연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들의 빛나는 케미는 노르웨이의 눈부신 풍광과 어우러져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여기에 “한 순간에 공격하는 충격적인 공포”(Boston Globe), “사려 깊고 아름다움까지 갖춘 영화! 긴장감 넘친다”(Los Angeles Times), “SF와 호러 모두가 있는 요아킴 트리에만의 영화”(New Yorker), “요아팀 트리에의 재능! 모든 순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NPR), “무시무시한 공포로 떨게 만든다”(New York Times), “감성이 더해진 <캐리>. 델마의 깊은 슬픔이 가슴에 선명하게 새겨진다”(Village Voice), “꿈에 나올 것 같은 잊지 못할 공포. 영리하고 새롭다”(Leah Greenblatt) 등 해외 매체들의 뜨거운 극찬 세례가 쏟아져 기대감을 드높인다.

 

이와 함께 8월 극장가에 독특한 수작들의 행보가 돋보인다. 8월 2일 개봉하는 영화 <더 스퀘어>는 현대미술관 수석 큐레이터 ‘크리스티안’이 전시 ‘더 스퀘어’를 앞두고 겪게 되는 기상천외한 일상을 담은 예측불허 코미디. 보편적인 소재 속 묵직한 메시지를 담아내 연출력을 인정 받은 감독 루벤 외스틀룬드의 신작으로 제70회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을 비롯 제30회 유럽영화상 6개 부문 수상, 제90회 아카데미시상식 외국어영화상 부문 노미네이트 등 최정상급 영화제로부터 작품성을 인정 받았다. 극 중 역대급 트러블과 마주한 ‘크리스티안’의 다이나믹한 일상을 지루할 틈 없는 유쾌한 스토리텔링으로 담아낸 것은 물론 남녀노소 모두의 양심을 찌르는 날카로운 메시지를 더해 깊은 여운을 남기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어 8월 2일에 함께 개봉하는 코르넬 문드럭초 감독의 신작 <주피터스 문>은 인생에 실패한 남자가 우연히 중력으로부터 자유로운 신비한 소년을 만나 재기를 꿈꾸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SF 판타지 아트버스터. 전작에서 유기견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냈다면 이번에는 난민 소재를 SF 판타지라는 장르에 녹여 이 시대의 사회 문제와 부조리한 모순을 세련된 방식으로 담아내었다. “눈부시게 빛나는 시각적 하이라이트”(The Hollywood Reporter), “경이로운 카메라워크”(Indie Wire), “우아하고 아름답다”(Variety), “놀랍도록 완벽한 영화!”(The List) 등 해외 언론과 평단의 찬사를 이끌어낸 가운데 우아하고 아름다운 영상 속 현 시대의 부조리를 날카롭게 통찰한 깊이 있는 메시지까지, 관객들에게 풍성한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지금껏 만나 본 적 없는 독창적인 수작들을 향한 영화 팬들의 관심이 고조되는 가운데 미스터리 스릴러 <델마>는 8월 15일에 개봉한다.

 



?

  1. 영화'델마' 히치콕부터 스티븐 킹, 뭉크까지! 요아킴 트리에의 예술적 영감으로 가득찬 올해의 스릴러!

  2. '소성리' "스크린으로 걸어 들어가고 싶다!" 우리들의 마음으로 걸어오는 세 할매의 눈부신 이야기!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3. 키위미디어그룹, 영화 ‘악인전’ 전격 크랭크인

  4. '상류사회' 메인 포스터 공개! 박해일X수애, 강렬한 야심 드러내다!

  5. 명필름아트센터, 8월 한 달간 '영화와 영화음악-4인 4색' 개최! 음악 감독 모그, 이지수, 방준석 & 김세윤 작가 참여!

  6. '휘트니' 팝 아이콘들의 영원한 아이돌! 8월 23일 개봉 확정!

  7. 제1회 근로자 영화제 수상자 발표

  8. '요묘전: 레전드 오브 더 데몬 캣' 천 카이거 감독의 2,000억 원 대작! 8월 개봉 확정!

  9. KBS 2TV '엄마아빠는 외계인' 소문난 딸바보 김우리, 딸들의 충격고백에 본인이 더 충격?!

  10. 2008년 스릴러 영화를 빛낸 역대급 악역 대란!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다크 나이트' '추격자'

  11. '델마' '더 스퀘어' '주피터스 문' 8월 극장가를 뜨겁게 할 천재 감독들의 독창적인 수작 향연!

  12. '엄마아빠는외계인' 배우 오광록, 애틋 부성애 엿보이는 가족사진 방송 최초 공개!

  13. 두근두근 설렘주의보 '에브리데이' CGV 그린 시네마 상영 확정! 특별 포스터 공개!

  14. '22' '귀향' '그날, 바다' 관객이 먼저 알아봤다! 크라우드펀딩으로 완성된 의미 있는 영화들 화제!​

  15. '소성리' 거장 올리버 스톤 감독이 극찬한 화제의 영화! 8월 개봉 확정! 메인포스터 대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