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美 투어 빌보드 비롯해 유력 언론 매체 집중 조명!…“포브스·LA 데일리 뉴스·시카고 트리뷴 등 美 다수 언론 보도”

by NAVY posted Aug 13,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몬스타엑스.jpg

 

 

 

-몬스타엑스 투어, 빌보드 비롯해 포브스·엘에이 데일리 뉴스·시카고 트리뷴 등 미국 유력 매체 집중 보도

- <오씨 위클리> “한국 가요계의 거물이 될 재능과 기술 심지어 체력도 가지고 있어

-<엘에이 데일리 뉴스> “뉴 키즈 온 더 블록, 백스트리트 보이즈, 엔싱크와 같은 미국 보이 밴드와 비슷해

-현재 멕시코, 아르헨티나, 칠레, 브라질 등 라틴 아메리카 4개 도시 도는 월드투어 진행중

 

 


 

 

 MONSTAX_US_FULL.jpg

 

 

글로벌 대세몬스타엑스의 월드 투어 미국 공연이 해외 언론들을 화려하게 장식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몬스타엑스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20(이하 현지시각) 미국 시카고에서부터 시작해 미국 7개 도시에서 진행된 몬스타엑스의 월드 투어 미국 공연이 미국 <빌보드>를 비롯해 <포브스>(Forbes), <엘에이 데일리 뉴스>(LA Daily News), <시카고 트리뷴>(Chicaco Tribune), <오씨 위클리>(OC Weekly) 등 다수의 미국 유명 언론으로부터 집중 조명을 받았다13일 이같이 밝혔다.

 

 

미국의 유명 음악 매체인 <빌보드>는 지난달 22일 개최된 몬스타엑스의 미국 뉴어크(Newark) 공연 영상과 함께 백스테이지 인터뷰를 공개하며 몬스타엑스의 미국 투어에 관한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이날 몬스타엑스는 미국 투어를 비롯해 다양한 주제에 대해 심도 깊은 인터뷰를 나눴다.

 

 

특히 아이엠은 "믿기지 않는다라며 우리는 완전히 다른 나라에서 왔고, 다른 언어를 쓰기 때문에 사실 말도 안 된다고 생각하고, 이 같은 관심을 정말 고맙게 생각한다"고 전세계 팬에게 받는 사랑에 대해 몬스타엑스가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해 솔직한 마음을 밝혔다.

 

 

미국 유명 경제 전문지 <포브스>에서도 "수천 명의 팬들이 투어에 몰려들었고, 그 결과 개의 투어 티켓을 매진시켰다"라며 몬스타엑스의 미국 투어 내용을 상세히 소개했다. 매체는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달콤하고 고무적인 순간들을 함께하면서 이와 동시에 극적인 댄스 트랙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서로 다른 양질의 모습을 보여주었다"라고 몬스타엑스의 미국 공연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포브스>는 프로듀싱, 주헌 아이엠의 믹스테잎에 대해 언급하며 또한 "몬스타엑스는 그들의 음악과 공연의 많은 면을 직접 진행한다"라고 몬스타엑스의 음악적 능력을 칭찬했다.

 

 

미국 로스앤젤레스 지역에서 두 번째로 큰 일간지인 <엘에이 데일리 뉴스>도 몬스타엑스에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매체는 세계 무대에서 몬스타엑스의 성공은 한국 밖에서는 항상 팬층을 가지고 있었지만 한국어를 사용하지 않는 미국을 포함한 나라들로 빠르게 확장되고 있는 장르인 최근 몇 년간 K팝의 이야기와 잘 들어맞는다라며 몬스타엑스의 미국 시장 성공에 대해 언급했다. 뿐만 아니라 여러 면에서 몬스타엑스는 뉴 키즈 온 더 블록(New Kids on the Block), 백스트리트 보이즈(Backstreet Boys), 엔싱크(‘N Sync)와 같은 과거의 미국 보이 밴드들과 비슷하다라고 평가했다.

 

 

오렌지카운티 유명 주간지인 <오씨 위클리>는 몬스타엑스의 미국 공연에 대해 자세히 언급하며 남다른 관심을 드러냈다.

 

 

매체는 몬스타엑스의 월드투어 LA 공연은 라이브 보컬, 화려한 조명, 그리고 강력한 안무와 같은 놀라운 쇼를 위한 모든 요소를 가지고 있다라며 “LA 공연은 몬스타엑스가 테이블로 가져온 것에 대한 진정한 증거였다고 밝혔다. 이어 <오씨 위클리>그들은 팬들에게 헌신적일 뿐만 아니라 한국 가요계의 거물이 될 재능과 기술 심지어 체력도 가지고 있다라며 금요일 쇼는 그들이 이미 그렇다는 것을 증명했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미국 시카고의 유명 일간지 <시카고 트리뷴> 역시 몬스타엑스의 시카고 공연에 앞서 아이엠과의 단독 영어 인터뷰를 지면 1면에 걸쳐 게재한 바 있다. 해당 매체는 몬스타엑스의 미국투어와 음악 작업, 유년 시절 등 다양한 이슈에 관해 언급했다. 특히 <시카고 트리뷴>은 보도를 통해 몬스타엑스는 온 세계를 여행하는 것에 익숙하다라며 몬스타엑스의 콘서트는 720일 시카고에서부터 83일 로스앤젤레스까지 이어진다고 몬스타엑스의 월드투어 미국 공연을 적극 소개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몬스타엑스와 미국 투어 공연은 <틴보그>(Teenvogue), <얼루어>(allure), <Just Jared>(저스트 자드) 등 다양한 미국 할리우드 유명 매체들에도 비중 있게 소개되며 글로벌 매력을 더욱 뽐냈다.

 

 

이처럼 미국 유력 매체 보도를 통해 해외 언론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몬스타엑스는 미국 투어 당시에도 FOX5 채널 유명 토크쇼 <굿데이 뉴욕>을 비롯해 NBC 채널 유명 연예 프로그램 <엑세스 할리우드>, <버즈피드>, <아이 하트 라디오>, <빌드 시리즈> 등 수많은 현지 언론 인터뷰와 방송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몬스타엑스는 현지에서 불어오는 몬스타엑스의 높은 인기를 드러내며 글로벌 대세로서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하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셔누.원호.기현.민혁.형원.주헌.아이엠) 는 지난 5월부터 '2018 MONSTA X WORLD TOUR THE CONNECT'(몬스타엑스 월드 투어 더 커넥트)를 제하로, 유럽, 아시아, 북미, 남미 등 전세계 20개 도시서 개최하는 월드 투어를 진행 중이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지난 6월과 7월 영국, 네덜란드, 스페인, 태국, 홍콩, 대만 등 총 6개 도시에서 유럽 투어와 아시아 투어를 성료했고, 미국 시카고를 비롯해 7개 도시를 아우르는 미국 투어 역시 성공적으로 마쳤다. 현재 몬스타엑스는 멕시코 몬테레이부터 브라질 상파울루까지 라틴아메리카 4개 도시를 아우르는 월드 투어를 이어가고 있다.

 




?

The Burning Magazine Preview

최신호 버닝 미리보기

  1. 싱어송라이터 유승우, 오늘 (31일) '멜로가 체질' OST '거짓말이네' 공개!

  2. '데뷔 2주년' 정세운, 싱어송라이돌'의 빛나는 성장기!…자작곡부터 뮤지컬까지 '만능 아티스트' 등극

  3. ‘가시나들’ 우주소녀 수빈, 할머니와 티격태격 유쾌한 케미부터 따뜻한 배려까지! ”팔색조 매력”

  4. ‘팀셰프’ 이준성, ‘미스터 션샤인’ 이병헌 백숙 패러디....“닮은꼴 덕분에 광고 찍기도”

  5. 몬스타엑스, 美 투어 빌보드 비롯해 유력 언론 매체 집중 조명!…“포브스·LA 데일리 뉴스·시카고 트리뷴 등 美 다수 언론 보도”

  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레이3’ 비글미 넘치는 미공개 비하인드 컷 전격 공개! ‘훈훈한 남친미 눈길’

  7. ‘품위있는 여군의 삽질 로맨스’ 보이프렌드 동현, 본격적인 로맨스 예고…’여심 훔치는 직진남’ 눈길

  8. 케이윌, ‘노트르담 드 파리’ 서울 막공 소감 “많은 것 배우며 성장…영원히 기억하고 싶은 순간”

  9. '너의 결혼식' 박보영과 함께하는 설렘 가득 금요 퇴근길! 오늘 오후 6시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 출연!

  10. ‘괴물신인’ 안승균, 드라마 ‘서른이지만’ 이어 ‘계룡선녀전’ 캐스팅 확정!

  11. ‘명품 팝페라 듀오’ 듀에토, ‘불후의 명곡’ 첫 출연서 웅장하고도 화려한 무대로 2연승!

  12. 개그우먼 신보라, 홍윤화 이어 tbs FM 라디오 ‘유쾌한 만남’ 고정 DJ 발탁

  13. ‘싱어송라이돌’ 정세운, ‘청량섹시미’ 가득한 여름 화보 전격 공개!…"몽환적 매력 눈길"

  14. ‘글로벌 대세’ 몬스타엑스 아이엠, 美 유명 10대 일간지 '시카고 트리뷴' 대서특필! ‘영어 단독 인터뷰 눈길’

  15. 우주소녀 성소, 유명 온라인 게임 공식 홍보 모델 발탁! … “광고계 블루칩 급부상”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4 Next
/ 14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