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노트르담 드 파리’ 서울 막공 소감 “많은 것 배우며 성장…영원히 기억하고 싶은 순간”

by NAVY posted Aug 06,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kwill_1.jpg

 

 

-케이윌, 지난 5일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서울 공연 성황리에 끝마쳐

-“지난 2016년 선보인 공연에 이어 또다시 관객 분들과 호흡할 수 있어 너무나 행복했다소감 전해

  


 

 

케이윌이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소감을 밝혔다.

  

케이윌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지난 5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서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소감을 전했다.

  

케이윌이 출연하고 있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올해로 한국어 버전 개막 10주년을 맞은 뮤지컬로, 세계적인 문호 빅토르 위고의 소설을 바탕으로 만든 작품이다. 해당 작품은 매혹적인 집시 여인 에스메랄다를 두고 서로 다른 사랑을 하는 '꼽추' 콰지모도, '근위대장' 페뷔스, '성직자' 프롤로 등 세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다.

  

케이윌은 '노트르담 드 파리'에서 '콰지모도' 역을 맡아 추악한 얼굴과 달리 맑고 아름다운 영혼을 가진 인물을 연기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케이윌은 소속사를 통해 “ ‘노트르담 드 파리는 배우, 제작진, 스태프 모두 좋은 공연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과 성을 다해 몰입한 작품이라며 그동안 노트르담 드 파리서울 공연을 관람해주신 관객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마지막 서울 공연 소감을 밝혔다.

  

이와 함께 케이윌은 큰 사고 없이 모든 배우들이 건강히 서울 공연을 끝마쳐 굉장히 뿌듯하고 기쁘다라고 전했다. 또한, “지난 2016년 선보인 공연에 이어 또다시 관객분들과 호흡할 수 있어 너무나 행복했다라며 뮤지컬 배우로서 이번 작품을 준비하고 무대에 오른 모든 시간 동안 많은 것을 배우며 성장했기 때문에 영원히 기억하고 싶은 순간이라고 말했다.

 

이어 케이윌은 곧 서울 이외에도 다양한 도시를 돌면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투어 공연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저희 공연을 기다리시는 관객분들께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앞으로 있을 공연에 대한 다짐도 함께 전했다.

  

앞서 케이윌은 지난 2016년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에 출연해 애절한 연기와 풍부한 가창력으로 많은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케이윌은 해당 작품으로 지난해 열린 제11회 대구 국제뮤지컬페스티벌에서 신인상을 수상,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이어 케이윌은 이번 2018년 서울 공연을 통해 더욱 발전된 연기와 호소력 짙은 가창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관객들은 케이윌의 절절한 음색과 매력적인 연기에 몰입하며 뜨거운 박수와 호응으로 화답했고, 케이윌은 관객들에게 뮤지컬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각인시켰다.

  

한편, 케이윌은 최근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서울 공연을 마치고, 오는 17일부터 김해를 비롯해 다양한 도시에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지방 투어 공연을 펼친다.




?

The Burning Magazine Preview

최신호 버닝 미리보기

  1. 싱어송라이터 유승우, 오늘 (31일) '멜로가 체질' OST '거짓말이네' 공개!

  2. '데뷔 2주년' 정세운, 싱어송라이돌'의 빛나는 성장기!…자작곡부터 뮤지컬까지 '만능 아티스트' 등극

  3. ‘가시나들’ 우주소녀 수빈, 할머니와 티격태격 유쾌한 케미부터 따뜻한 배려까지! ”팔색조 매력”

  4. ‘팀셰프’ 이준성, ‘미스터 션샤인’ 이병헌 백숙 패러디....“닮은꼴 덕분에 광고 찍기도”

  5. 몬스타엑스, 美 투어 빌보드 비롯해 유력 언론 매체 집중 조명!…“포브스·LA 데일리 뉴스·시카고 트리뷴 등 美 다수 언론 보도”

  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레이3’ 비글미 넘치는 미공개 비하인드 컷 전격 공개! ‘훈훈한 남친미 눈길’

  7. ‘품위있는 여군의 삽질 로맨스’ 보이프렌드 동현, 본격적인 로맨스 예고…’여심 훔치는 직진남’ 눈길

  8. 케이윌, ‘노트르담 드 파리’ 서울 막공 소감 “많은 것 배우며 성장…영원히 기억하고 싶은 순간”

  9. '너의 결혼식' 박보영과 함께하는 설렘 가득 금요 퇴근길! 오늘 오후 6시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 출연!

  10. ‘괴물신인’ 안승균, 드라마 ‘서른이지만’ 이어 ‘계룡선녀전’ 캐스팅 확정!

  11. ‘명품 팝페라 듀오’ 듀에토, ‘불후의 명곡’ 첫 출연서 웅장하고도 화려한 무대로 2연승!

  12. 개그우먼 신보라, 홍윤화 이어 tbs FM 라디오 ‘유쾌한 만남’ 고정 DJ 발탁

  13. ‘싱어송라이돌’ 정세운, ‘청량섹시미’ 가득한 여름 화보 전격 공개!…"몽환적 매력 눈길"

  14. ‘글로벌 대세’ 몬스타엑스 아이엠, 美 유명 10대 일간지 '시카고 트리뷴' 대서특필! ‘영어 단독 인터뷰 눈길’

  15. 우주소녀 성소, 유명 온라인 게임 공식 홍보 모델 발탁! … “광고계 블루칩 급부상”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4 Next
/ 14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