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신스틸러로 시선강탈! 새롭게 합류하는 슈퍼히어로 블랙 팬서&앤트맨&스파이더맨!

by burning posted May 03,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새롭게 합류하는 마블의 슈퍼 히어로!
블랙 팬서 & 앤트맨 & 스파이더맨
신 스틸러로 시선 강탈!

개봉 6일만에 누적관객수 400만명을 돌파한 것은 물론 전세계 흥행 수익 1위를 차지하며 흥행 돌풍 중인마블 히어로 블록버스터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속 새롭게 등장하는 슈퍼 히어로들의 다채로운 매력이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수입/배급: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감독: 안소니 루소, 조 루소 | 출연: 크리스 에반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스칼렛 요한슨, 제레미 레너 외 | 개봉: 2016년 4월 27일]


오랜 기다림 충족시키는 카리스마 슈퍼히어로 블랙 팬서!
색다른 능력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웃음 책임지는 앤트맨 & 스파이더맨!
다채로운 매력 발산하며 시선 끄는 신 스틸러 삼인방 화제!

still_02.jpg


‘역대 최고의 마블 영화’로 꼽히며 무서운 속도로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속 새롭게 합류한 슈퍼 히어로 ‘블랙 팬서’와 ‘앤트맨’ 그리고 ‘스파이더맨’의 다채로운 매력이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힘을 합쳐 전세계를 구했던 어벤져스 멤버들이 ‘슈퍼히어로 등록제’를 놓고 대립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 먼저 이번 작품에서 처음으로 등장, 활약을 펼치는 ‘블랙 팬서(채드윅 보스만)’는 <아이언맨2>에서부터 언급되며 주목을 받아온 슈퍼 히어로. 와칸다 왕국의 왕자로 태생부터 남다른 그는 부와 권력은 물론 뛰어난 두뇌까지 갖춘 것은 물론 ‘캡틴 아메리카’ 방패의 소재로 알려진 비브라늄 소재의 검은 수트를 착용, 검은 표범을 연상시키는 섹시한 자태의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내뿜는다. 확고한 신념과 목표를 가지고 팀 아이언맨에 합류해 막강한 전투력을 선보이는 ‘블랙 팬서’는 극중 ‘윈터 솔져(세바스찬 스탠)’를 악착같이 따라 붙는 스릴 넘치는 추격 장면으로 시선을 압도하는 것은 물론 수십 발의 총알에도 끄떡없는 강렬한 모습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이번 작품에서 막강 파워와 최강 능력치를 펼치는 블랙 팬서는 2018년 단독 주연의 영화까지 앞두고 있어 더욱 주목 받고 있다. 
 

still_01.jpg


‘블랙 팬서’가 독보적 위엄과 강렬한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는다면 이번에 새롭게 합류한 ‘앤트맨(폴 러드)’과 ‘스파이더맨(톰 홀랜드)’은 유쾌한 매력으로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지난해 280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앤트맨>을 통해 신체 크기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는 능력은 물론 개성 넘치는 모습을 선보인 바 있는 ‘앤트맨’은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서 팀 캡틴에 합류해 활약을 펼친다. 그는 ‘쇼킹한 능력자’라고 불릴 만큼 예상치 못한 순간 기존에 선보였던 능력을 뛰어넘어 더욱 파격적인 모습으로 변신, 관객들을 깜짝 놀라게 하며 큰 웃음을 자아낸다. 이러한 ‘앤트맨’의 독특한 활약은 팀 캡틴과 팀 아이언맨의 대격돌이 펼쳐지는 공항 전투씬에서 가장 흥미로운 장면으로 손꼽히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맞서는 팀 아이언맨의 새로운 슈퍼 히어로는 바로 ‘스파이더맨’. 영화 개봉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스파이더맨’은 떠오르는 신예 배우 톰 홀랜드가 맡아 극의 활력을 불어 넣으며 여심을 사로잡는다. 새로운 수트를 입고 본격적으로 등장하는 ‘스파이더맨’은 날렵하고 민첩한 움직임으로 팀 캡틴의 멤버들을 향해 거미줄 공세를 펼치며 통통 튀는 매력으로 관객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여기에 ‘스파이더맨’은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과의 훈훈한 케미부터 그를 뛰어넘는 입담까지 선보이며 남다른 존재감을 증명한다.

이렇듯 관객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 새로운 슈퍼 히어로들의 모습에 대해 관객들은 “새로 참여한 블랙 팬서는 정말 신의 한수!(para****)”, “블랙 팬서 이번 영화 주인공 포스..인성 갑!(daeh****)”, “스파이더맨 심쿵><(karm****)”, “아이언맨과 캡틴 보러 왔다가 스파이더맨에게 빠지고 갑니다”, “앤트맨 대박ㅋㅋ(dk3d)”, “스파이더맨, 앤트맨! 초귀엽!!(yool****)”, “공항씬은 앤트맨과 스파이더맨 둘이 참 살린듯!!”(mint****)”, “기존 어벤져스 멤버 말고도 다른 히어로들도 나오니까 더욱 재밌고 흥미진진!(ekfz****)”등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처럼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더욱 강력해진 슈퍼 히어로들의 활약과 더불어 새로운 슈퍼 히어로들의 넘치는 매력으로 더욱 풍성한 재미를 선사하며 5월 극장가를 장악하고 있다. 

새로운 슈퍼 히어로들의 활약으로 재미를 더하고 있는 마블 히어로 블록버스터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전국 극장가를 장악하며 절찬 상영 중이다.




?

  1. '오베라는 남자' "사는 게 이런 거구나" 가슴 찡한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2. '싱 스트리트'에 초절정 인기걸그룹 [트와이스]가 떴다! 1318 클럽 CHEER UP 시사 개최!

  3. '레이스' 제시 오언스 X 래리 스나이더, 이보다 더 완벽할 수 없는 찰떡 사제 케미 공개!

  4. '밀정' 해외 포스터 공개! 2016년을 대표하는 기대작의 면모 과시!

  5. '본 투 비 블루' 전주국제영화제 통해 베일 벗다! 감독들과 함께한 뜨거웠던 현장 공개!

  6. '원라인' (가제) "이렇게 잘생긴 사기꾼 본 적 있나요?" 임시완, 진구, 박병은, 이동휘 '사기 전문가'로 변신!

  7. '트릭'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충격적 실체를 담은 티저 예고편 공개!

  8. '클랜' 전주 찍고, 서울까지! 파블로 트라페로 감독의 한국 나들이 SNS 인증샷 화제!

  9. '계춘할망' 배우 윤여정, 한국 대표로 '꼰대(?)시대'를 말하다! 5/9(월) JTBC[비정상회담] 출연 예고!

  10. '우리들' 6월 개봉 확정! 베를린영화제 2연속 초청, 윤가은 감독의 빛나는 데뷔작!

  11.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한국 특별판 영상 공개와 동시에 개봉예정영화 1위, 폭발적 반응 화제!

  12.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신스틸러로 시선강탈! 새롭게 합류하는 슈퍼히어로 블랙 팬서&앤트맨&스파이더맨!

  13. '오베라는 남자' 5월 26일 개봉 확정 &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14. '본 투 비 블루' "누구에게나 들려주고 싶은 인생이 있다" 무드 넘치는 메인 예고편 공개!

  15.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 매력만점 캐릭터 포스터 6종 공개! 원작의 캐릭터가 생생하게 살아났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