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정이 나오지만 애니메이션은 아니지 말입니다! <대배우> 특별 인터뷰 영상 공개!

by burning posted Mar 07,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오달수표 휴먼 공감 코미디

<대배우>

사람냄새 나는 휴먼 공감 코미디!

베테랑 배우들의 흔한(?) 현장 이야기!

 

오달수표 휴먼 공감 코미디 <대배우>가 연기내공 도합 70년 세 베테랑 배우들의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특별 인터뷰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제작_영화사다|제공_()대명문화공장 | 배급_()대명문화공장, 리틀빅픽처스|감독_석민우 | 출연_오달수, 윤제문, 이경영 | 개봉_3월 예정)

 

배우들의 찰떡 호흡에는 이유가 있었다!

연기내공 70 <대배우>, 훈훈했던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04.jpg


연기내공 도합 70년 오달수, 윤제문, 이경영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대배우>가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특별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인터뷰 영상은 만만치 않은 연기내공을 자랑하는 세 배우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함께 그들의 특별한 인연과 남다른 호흡을 엿볼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영화 <대배우>20년째 대학로에서 연극만 하던 장성필이 새로운 꿈을 좇아 영화계에 도전하며 겪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공감 코미디. 극중 장성필로 분한 배우 오달수는 석민우 감독이 <박쥐> 때 자기가 시나리오를 하나 쓰면 같이 하자고 제안 하면 꼭 해달라고 했다. 그냥 그 자리에서 그러겠다고 약속했었다.”라고 출연하게 된 계기와 석민우 감독과의 남다른 인연에 대해 밝혔다. 이어 화려한 대배우와는 전혀 다른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그런 사람들도 대배우의 대접을 받을 수 있는 가족이야기다.”라고 영화에 대한 설명을 덧붙여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오달수는 윤제문, 이경영과의 호흡에 대해 서로 약속할 필요 없이 현장에서 호흡이 척척 잘 맞았다.”고 전해 작품 속 세 배우의 이색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시나리오를 봤을 때 남 얘기 같지가 않더라라며 출연을 결심한 이유를 밝힌 윤제문은 오달수씨는 저랑 극단생활을 같이 했었다. 워낙 잘 알아 편했다. 이경영씨와는 처음 작품을 하게 됐는데 너무 좋았다.”라고 오달수와 이경영과 함께한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끈다. 뒤이어, 이경영은 매력적인 두 배우와 작업을 해 좋은 추억이었다. 훌륭한 배우들과 함께해 호흡을 맞춘다기보다는 소풍 같다.”며 촬영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촬영 현장이 너무 행복해서 그것이 가장 힘들었다라고 촬영 현장의 즐거움이 여운에 남는 듯한 소회를 전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경영은 참고로 (오달수씨는) 요정이지만 저희 영화는 애니메이션이 아니다.”라고 재치 있는 멘트를 남겨 웃음을 자아내며 휴먼 공감 코미디 <대배우>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세 베테랑 배우들이 전하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특별 인터뷰 영상을 공개한 영화 <대배우> 3월 개봉한다.







?

  1. <룸> 3월 극장가의 유일한 감성 공감 무비, 힐링 영화로 관객 입소문 눈길!

  2. <날,보러와요> 실제 정신병원 감금률 70%! 충격적 진실의 티저 예고편 공개!

  3. <나의 그리스식 웨딩 2>X웹툰[윌유메리미] 콜라보레이션 화제! 오지랖 3大가족의 흥 넘치는 스페셜웹툰 전격공개!

  4. <널 기다리며> 언론&셀럽 호평 세례! 개봉 기념 스페셜 포스터 및 예고편, 셀럽 추천영상 공개!

  5. <순정> “틀자마자 폭풍 눈물!” 장례식 하이라이트 영상 온라인 화제!

  6. <33> "가족들이 우리를 기다린다!" 칠레 광부들의 믿을 수 없는 감동 실화!

  7. <트윈스터즈> “완성도 높은 영화! 보는 내내 행복했다!” 뜨거운 관객 호평으로 입소문 타고 흥행 순항!

  8. <너는 착한 아이> 1차 스페셜 GV 오픈과 동시에 매진! 션과 함께하는 2차 스페셜 GV 확정! 흥행 청신호!

  9. <오 마이 그랜파> 3월 3주차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

  10. 이준익 감독, 김태형 시인과 함께 한 詩네마살롱 <동주> 못 다한 이야기는 시네마살롱 웹진에서 만나자!

  11. <헌츠맨: 윈터스 워> “마침내 절대악이 깨어난다” 4월 13일 개봉 확정 & 메인 포스터 공개!

  12. 요정이 나오지만 애니메이션은 아니지 말입니다! <대배우> 특별 인터뷰 영상 공개!

  13. <계춘할망> 윤여정&김고은의 예측불허 동거동락!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14. <아노말리사><이터널 선샤인><존 말코비치 되기> '천재 이야기꾼' 찰리 카우프만의 작품세계!

  15. <트럼보> 할리우드를 발칵 뒤집은 전설적인 천재 작가의 놀라운 사건! 비밀스러운 티저 포스터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