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똥덩어리부터 빤스까지! ‘명민좌’의 사이다 어록 화제!

by burning posted Apr 15,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명대사 장인 김명민,
“똥덩어리”부터 “빤스까지 싹 벗겨줄게”까지! 
답답한 속을 뻥! 뚫어줄 사이다 어록 화제!

변호사 사무실의 브로커 ‘필재’의 특별한 범죄 수사를 그린 영화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의 배우 김명민이 그간 작품에서 선보인 사이다 같은 어록이 화제다.

[제공/배급 NEW | 제작: ㈜콘텐츠케이 | 감독: 권종관 | 출연: 김명민, 김상호, 성동일, 김영애, 김향기 외 | 개봉: 2016년 5월 19일 개봉]



답답한 속 한방에 뚫어준다! 돌아온 ‘명민좌’의 사이다 어록 화제!
“빤스까지 싹 벗겨줄게!” 신이 내린 브로커 ‘필재’의 통쾌한 한마디!
     
1.jpg


2.jpg


3.jpg


4.jpg


5.jpg




오는 5월 19일 개봉 예정인 영화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에서 배우 김명민이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든 범죄사건의 배후를 추적하며 거대 권력과 맞서는 브로커 ‘필재’를 연기해 이목을 집중시킨 가운데, 다수의 작품에서 선보였던 사이다 같은 어록들이 온라인에서 다시 회자돼 눈길을 끈다.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는 실력도 싸가지도 최고인 사건 브로커 '필재'가 사형수로부터 특별한 편지를 받은 뒤, 경찰도 검찰도 두 손 두 발 다 든 '대해제철 며느리 살인사건'의 배후세력에 통쾌한 한 방을 날리는 범죄 수사 영화. 신뢰감 높은 중저음으로 대사의 전달력을 높이며 일명 ‘명대사 장인’이라 불리는 김명민은 그 동안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사이다 같은 대사를 통해 보는 이들의 속을 뻥 뚫어 주는 존재감을 과시했다. 특히, 그는 외모부터 말투까지 완벽하게 변신, 각양각색의 캐릭터를 본인의 것으로 소화해내 관객들의 뇌리에 깊은 인상을 남겨왔다. 

MBC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2008)를 통해 ‘강마에’ 열풍을 일으킨 김명민은 수많은 명대사를 쏟아냈는데, 그 중 최고의 대사는 단연 “똥덩어리”다. 극중 단원들에 향해 독설을 퍼부을 때 하는 대사로, 까칠한 지휘자 ‘강마에’ 특유의 말투와 표정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당시 엄청난 화제를 일으키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또, 베테랑 외주제작사 대표와 신인 작가의 드라마 제작기를 그린 SBS 드라마 [드라마의 제왕](2012)에서 ‘앤서니 킴’을 연기한 김명민은 “꿈은 추억하라고 있는 게 아니야. 꿈은 이루라고 있는 거야”라는 명대사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선사했다. 드라마뿐 아니라 영화 속 김명민의 명대사도 놓칠 수 없다. 그는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2011)에서 천재와 허당을 넘나드는 조선의 ‘명탐정’을 연기, “이런 개 같은 놈을 보았나… 농담일세”라는 등의 대사를 능청스럽게 주고 받으며 상대배우 오달수와의 환상 호흡을 자랑해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에서 신이 내린 브로커 ‘필재’로 색다른 연기 변신에 도전한 김명민은 거대 권력 앞에서도 기죽지 않으며 “빤스까지 싹 벗겨줄게” 등 가슴 속을 뻥 뚫어줄 사이다 같은 대사들을 유감없이 쏟아내 유쾌상쾌통쾌한 범죄 수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2016년 유쾌한 범죄 수사로 관객들의 가슴을 뻥 뚫어줄 것을 예고하는 영화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는 오는 5월 19일 개봉 예정이다.




?

  1. '단지 세상의 끝' 자비에 돌란 감독 신작! 제69회 칸영화제 경쟁 부문 진출!

  2.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똥덩어리부터 빤스까지! ‘명민좌’의 사이다 어록 화제!

  3. 마블 <닥터 스트레인지> 티저 포스터 2종&티저 예고편 전격 공개! 10월 국내 개봉 확정!

  4.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4/20(수) 이제훈-김성균의 캠퍼스 힐링 프로젝트! 서울시립대학교에 뜬다!

  5. '아가씨' 예고편 공개 전 미리 만난다! 런칭 영상 최초 공개!

  6. '트럼보' 카피라이터 정철과 함께한 시네마톡 1탄에 이어 이해영, 이경미 감독의 시네마톡 2탄 확정!

  7. 쳇 베이커와 에단 호크의 만남! '본 투 비 블루' 전주국제영화제 개막작 선정에 이어 6월 개봉 확정!

  8. '히어 애프터', '더 헌트' '멜랑콜리아' '이다' 웰메이드 제작진이 함께한 2016 최고의 아트필름으로 화제!

  9. '헌츠맨: 윈터스 워' 절대악 ‘이블 퀸’의 정체는? 본편 무삭제 영상 전격 공개!

  10. [진격의 거인] 드디어 진짜가 나타났다! 5월 개봉 확정! 티저 포스터 대공개!

  11. '더 킹' 조인성, 정우성 2TOP이 뒤흔들어놓은 씨네21 표지 전격 공개!

  12. 봄바람과 함께 온 로맨스 열풍! '45년 후' '브루클린' '바이 더 씨' '제3의 사랑'

  13. '시크릿 인 데어 아이즈' 촬영-미술-의상 완벽한 삼박자! 베테랑 제작진이 밝히는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14. 부활 예고! '엽기적인 그녀 2' 웃음 폭탄 장전한 '엽기적인 집들이' 개봉발표회 현장 공개!

  15. '싱 스트리트' 80년대 밴드뮤직&브릿팝의 향연! '원스''비긴 어게인' 뛰어넘는 명품 OST 탄생 예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