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 스트리트' 존 카니 감독 영화 중 단언컨대 가장 사랑스러운 캐릭터들 등장!

by burning posted Apr 28,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존 카니 감독 영화 중 가장 사랑스러운 캐릭터 등장! 
어쩌다 ‘싱 스트리트’ 멤버가 된 소년들
그리고 밴드의 뮤즈 & 멘토까지!
어설퍼서 더욱 매력적인 <싱 스트리트> 속 캐릭터들!


<원스><비긴 어게인> 존 카니 감독의 차기작인 <싱 스트리트>에는 단언컨대 가장 사랑스러운 캐릭터가 등장한다. 어쩌다 시작한 밴드 ‘싱 스트리트’의 싱어 ‘코너’(페리다 월시-필로)와 밴드 멤버, 뮤즈, 그리고 멘토까지 어딘가 어설퍼서 더욱 마음이 가는 <싱 스트리트> 속 캐릭터들을 소개한다. [원제: SING STREET l 수입/배급: (주)이수C&E l 감독: 존 카니 <원스><비긴 어게인> l 출연: 페리다 월시-필로, 루시 보인턴, 잭 레이너, 마크 멕케나 외]



싱어, 기타리스트, 드러머, 키보디스트, 베이시스트, 그리고 프로듀서까지
시작은 미약하나 끝은 놀라운 밴드 ‘싱 스트리트’ 멤버들! 

01.jpg


02.jpg


03.jpg


04.jpg



세 번째 음악영화로 돌아오는 존 카니 감독의 작품 중 이토록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작품은 또 없을 것이다. 오는 5월 19일 개봉 예정인 <싱 스트리트>에서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미소년 ‘페리다 월시-필로’가 연기한 밴드 ‘싱 스트리트’의 싱어이자 리더인 ‘코너’ 외에도 개성 넘치는 인물들이 등장하기 때문이다. 가장 먼저, 전학 온 ‘코너’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민 자칭(?) 만능 해결사 ‘대런’(벤 캐롤란)이 있다. ‘싱 스트리트’ 밴드 구성에 가장 큰 도움을 주는 ‘대런’은 졸지에 밴드의 프로듀서, 카메라맨, 섭외 및 소품 담당까지 도맡은 일인 다역을 소화한다. 완벽하게 해내지는 못하는 만능 해결사이지만, 밴드 ‘싱 스트리트’에는 없어서는 안될 존재이다. 여기에 첫 번째로 밴드 멤버로 영입되는 ‘에이먼’(마크 멕케나)도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정예 멤버다. 커버 밴드 멤버인 아빠 덕분에 못 다루는 악기가 없는 뛰어난 뮤지션인 ‘에이먼’은 작곡 능력까지 발휘, ‘코너’에게 큰 도움을 주기도 한다. 그러나, 그의 매력을 완성하는 것은 바로 반전이다. 중저음 보이스가 매력적인 그가 의외로 토끼에 집착하는 귀여운 면모를 지녔기 때문. 자신들의 밴드 이름으로 ‘토끼들’을 추천할 만큼 ‘토끼 홀릭 에이먼’은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그 외에도 의외로 카메라 욕심이 있는 시크 키보디스트 ‘잉기’(퍼시 체임버루카), 찰떡궁합 듀오 베이시스트 ‘개리’(칼 라이스)와 드러머 ‘래리’(코너 해밀튼)와 같은 멤버들은 시종일관 깨알 웃음을 선사하는 동시에, 일취월장하는 연주실력으로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끝은 놀라운’ 밴드를 만들어 나간다.

뜨거운 사막 속 오아시스처럼 음악적 영감을 주는 뮤즈 ‘라피나’
그리고 “음악이 곧 학교야!”라며 음악을 알려준 ‘싱 스트리트’의 멘토 ‘브랜든’!
여기에 밴드 ‘싱 스트리트’에게 음악적 영감을 주는 뮤즈와 멘토도 있다. 먼저 뮤즈는 밴드 창단의 계기이자 ‘코너’의 첫사랑 상대이기도 한 ‘라피나’(루시 보인턴)이다. 늘 ‘코너’를 행복한 슬픔(!)에 빠지게 만드는 장본인 ‘라피나’ 덕분에 밴드의 음악이 하나둘씩 생겨나기 시작한다. 음악 속 주옥 같은 가사가 대부분 그녀에 대한 이야기일 정도로 절대적인 영향을 끼치는 ‘라피나’는 위험한 매력을 뿜어내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첫 사랑의 그녀’가 될 예정이다. 한편, ‘코너’와 밴드 멤버들이 음악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는 멘토 ‘브랜든’(잭 레이너)도 <싱 스트리트>에서 절대 빼놓고 이야기할 수 없다. ‘코너’의 친형으로 등장하는 ‘브랜든’은 음악을 위해서라면 악평도 절대 서슴지 않고, 스승 같은 뮤지션들을 소개하며 동생이 진정한 음악의 길로 접어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마지막까지 ‘코너’를 향해 진심 어린 응원과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는 ‘브랜든’은 누구나 갖고 싶은 오빠 혹은 형으로 관객들의 마음 속에 깊게 와닿을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어딘가 어설퍼서 더욱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이 한꺼번에 등장해 더욱 훈훈한 <싱 스트리트>는 첫 눈에 반한 그녀를 위해 인생 첫 번째 노래를 만든 소년의 가슴 떨리는 설렘을 담은 영화로, 오는 5월 19일 관객들의 마음을 훔칠 머스트씨 무비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

  1. '미운 오리 새끼의 모험' 어린이날엔 역시 에듀메이션! '겨울왕국' X '마당을 나온 암탉' 보다 재미UP, 감동UP!

  2. '곡성'에 현혹됐다! 온라인 뜨겁게 달군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 현장!

  3. '해어화' 작약 한효주&도라지꽃 천우희&진달래꽃 차지연! 꽃처럼 화사한 여배우들 한복 컨셉 화제!

  4. '엽기적인 그녀 2' 송중기-f(x) 응원영상 대공개! 차태현&빅토리아 위해 직접 나섰다!

  5. 공룡 덕후 아빠들의 무한 도전! '다이노X 탐험대'의 정준하&하하부터 삼둥이, 쌍둥이 아빠까지!

  6. '레이스' 기대감 증폭시키는 보도스틸 8종 공개! 스크린으로 부활한 위대한 전설 '제시 오언스'

  7. '제이슨 본' 기다림은 끝났다! 1차 예고편 및 2차 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8.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어벤져스가 밝히는 ‘시빌 워’의 모든 것! 마블 히어로 인터뷰 영상 공개!

  9. '아가씨' 아가씨의 이중적 후견인! 조진웅의 파격 변신!

  10. '정글북' 빌 머레이, 벤 킹슬리, 스칼렛 요한슨까지! 싱크로율 100% 캐릭터 VS 배우 스페셜 화보 공개!

  11. '5월 1일' 첫사랑에게 드디어 고백하다! 설렘 속 오늘 대개봉!

  12. '싱 스트리트' 존 카니 감독 영화 중 단언컨대 가장 사랑스러운 캐릭터들 등장!

  13. '걷기왕' 충무로 흥행퀸 심은경의 새로운 도전! 뚜벅뚜벅 활기찬 크랭크업!

  14. '앵그리버드 더 무비' 욱! 하는 앵그리버드! 각양각색 ‘버드액션’ 필살기 대공개!

  15. <히어 애프터> 강렬한 이미지의 일러스트 포스터 공개! 절대 놓쳐선 안 될 올해의 필람 영화를 예고하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