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 스트리트' 존 카니 감독과 '파워 신예' 배우들의 특별 인터뷰 공개!

by burning posted May 19,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띵동! 영상 편지가 도착했습니다
존 카니 감독과 배우들이 밝히는 모든 것!
특별 인터뷰 영상 최초 공개!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싱 스트리트>가 존 카니 감독과 남녀 주인공 페리다 월시-필로 & 루시 보인턴의 특별 인터뷰 영상을 최초 공개하여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원제: SING STREET l 수입/배급: (주)이수C&E l 감독: 존 카니 <원스><비긴 어게인> l 출연: 페리다 월시-필로, 루시 보인턴, 잭 레이너, 마크 멕케나 외]


“하고 싶었지만 하지 못했던 것에 대한 성취인 작품”
“모든 연령대 관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요소가 가득하다!”
D-2 개봉 앞두고 영화 비하인드 스토리 전격 공개!
존 카니 감독X페리다 월시-필로X루시 보인턴 특별 인터뷰 영상
촬영 비하인드 컷까지 들어 있어 더욱 눈길!


05.jpg


대한민국 뮤지션과 음악 전문가는 물론, 시사회를 통해 일찍이 만난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어내며 흥행몰이를 예고하고 있는 영화 <싱 스트리트>가 한국인이 좋아하는 음악영화 감독 존 카니와 ‘파워 신예’ 페리다 월시-필로, 루시 보인턴, 그리고 제작자 안소니 브렉맨의 특별 인터뷰 영상을 공개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 끌어올리고 있다. 여기에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감독의 음성으로 직접 자신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것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촬영 비하인드 컷까지 확인할 수 있어 흥미를 한껏 자아낸다.

영화의 주요 하이라이트 장면과 함께, 존 카니 감독은 “이 작품은 성취에 대한 영화입니다”라고 이야기를 시작하며 “제가 주인공 나이일 때 하고 싶었지만 하지 못했던 것에 대한 성취라고 할 수 있죠”라며 이번 세 번째 음악영화 <싱 스트리트>가 자신에게 있어 얼마나 의미있는 작품인지 밝혔다. 또한 감독은 “어린 시절이 어떻든지, 헤드폰으로 음악만 들으면 다 괜찮아진다”라고 직접 영화의 메시지를 전하며, 관객들도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작품임을 강조했다. 감독뿐 아니라, 배우들도 이번 인터뷰에 참여하였는데, 극 중 ‘코너’(페리다 월시-필로)의 마음을 사로 잡았던 ‘라피나’(루시 보인턴)는 “라피나를 통해 코너는 학교 밖의 삶에 대해 눈을 뜨게 됩니다. 그녀는 진정한 원동력이 되죠”라며 ‘코너’에게 있어 ‘라피나’라는 인물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짚어 주었다. 덧붙여 “모든 연령대 관객들에게 어필하는 여러가지 요소가 담겨 있어요”라며 중고등학생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채로운 관람 포인트가 존재하고 있음을 전했다. ‘코너’ 역의 페리다 월시-필로 역시 “<싱 스트리트>가 관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감성을 잘 표현해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언급하며, <원스><비긴 어게인>과는 또다른 <싱 스트리트>가 풀어내는 음악과 그것이 지닌 감성에 대해 관객들도 만끽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을 전했다. 여기에 영화의 제작자인 안소니 브렉멘은 “음악을 만드는 즐거움에 대한 영화를 만든 다는 것은 정말 멋진 일”이라며 영화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으며, <원스><비긴 어게인>에 이어 음악영화 3부작의 방점을 찍을 존 카니 감독에 대한 신뢰와 기대를 보여주었다. 이처럼 존 카니 감독과 제작진, 그리고 두 남녀 주인공의 영화에 대한 애정은 물론 화기애애했던 촬영 현장까지 엿볼 수 있는 이번 영상은 관객들의 시선을 확실히 사로잡으며 영화에 대한 사전 열기를 이어가는 데 큰 몫을 할 것으로 보인다.

존 카니 감독과 배우의 특별 인터뷰 영상을 최초 공개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영화 <싱 스트리트>는 첫 눈에 반한 그녀를 위해 인생 첫 번째 노래를 만든 소년의 가슴 떨리는 설렘을 담은 작품으로, 오는 5월 19일 개봉 예정이다.




?

  1. '싱 스트리트' 존 카니 감독과 '파워 신예' 배우들의 특별 인터뷰 공개!

  2. '곡성' 박수갈채 쏟아진 프레스 스크리닝! 뜨거운 열기의 포토콜 현장 공개!

  3. '오베라는 남자' '저희 옆 집에도 살아주세요' 애정 가득한 관객 반응 영상 전격 공개!

  4. '얼리전트' '피플' 매거진이 뽑은 가장 섹시한 남자, 테오 제임스! 차세대 액션스타로 여심 저격!

  5. '굿바이 싱글' "마요미" 아트박스 사장, 마동석! 이번엔 해외파 스타일리스트?!

  6. <앵그리버드 더 무비> X 맥도날드 콜라보레이션! ‘앵그리 상하이 버거’ 출시!

  7. '백엔의 사랑' 제1회 마쓰다유사쿠 상 그랑프리 수상작 전격 영화화!

  8. '계춘할망' 김고은X김희원X양익준, 바로 오늘 KBS2 [해피투게더3] 전격 출연!

  9. '트릭' 강예원 특파원 단독보도, [극한직업] 혹한기편 촬영 현장 최초 공개!

  10. '계춘할망' 김고은×최민호×류준열의 미공개 촬영 현장 스틸 대공개!

  11. '엑스맨: 아포칼립스' 신동엽 ‘프로페서 X’로 깜짝 변신! 엑스맨 X SNL 코리아 예고 영상 공개!

  12. '미 비포 유' 무려 52벌의 의상! '에밀리아 클라크' 패션스틸 공개!

  13. '비밀은 없다' 6월 23일 개봉! 손예진,김주혁의 강렬한 변신 담은 1차 캐릭터 포스터&티저 예고편 공개!

  14. '싱 스트리트'를 향한 호평세례에 만들지 않고는 못 배겼던 '리뷰 포스터' 공개!

  15. '다이노X 탐험대' 정준하&하하의 더빙 열정이 느껴지는 분위기 그대로! 미공개 스틸 최초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