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과 여> 전도연X공유 심쿵 팬 서비스! ★들도 사랑에 빠졌다! VIP시사회&레드카펫 성황리 개최!

by burning posted Feb 23,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차가운 설원, 뜨거운 끌림

<남과 여>

심쿵 커플, 전도연X공유의 설레는 팬 서비스!

스타들도 <남과 여>의 사랑에 뜨겁게 끌렸다!

VIP시사회 레드카펫 현장 전격 공개!

 

눈 덮인 핀란드에서 만나 뜨거운 끌림에 빠져드는 남자와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전도연과 공유의 정통 멜로 <남과 여>가 지난 2 22()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관객과 함께 호흡하는 특별한 VIP시사회 레드카펫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제공/배급: ㈜쇼박스 | 제작: ㈜영화사 봄 | 감독: 이윤기)

 


<남과 여> 메인 포스터 따라잡기부터 손깍지, 하이파이브, 셀카까지!

전도연과 공유의 심쿵팬 서비스!

관객들의 뜨거운 함성이 가득했던 VIP시사회 레드카펫 현장 공개!

 

IMG_2244.jpgCHO_0135_m.jpg



 

전도연의 정통 멜로 복귀작이자 공유의 첫 멜로, 그리고 전도연과 공유의 첫 커플 연기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남과 여>가 지난 2 22()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VIP시사회 레드카펫을 성황리에 개최해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날 개최된 VIP시사회 레드카펫에는 <남과 여>의 심쿵 커플 전도연과 공유가 관객들을 위해 특별한 팬 서비스를 선사해 더욱 눈길을 모았다. 먼저, 열띤 함성과 함께 레드카펫 현장에 등장한 공유는 오랜 시간 기다린 팬들에게 직접 싸인을 해주고 함께 셀카를 찍는 등 특급 팬 서비스를 선사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응답했다. 이어 등장한 전도연은 칸의 여왕답게 레드카펫을 여유 있게 즐기며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무대로 자리를 옮긴 전도연과 공유는 현장을 가득 메워준 관객들을 향해 가슴 떨리는 소감을 밝혔다. 또한, 두 배우는 <남과 여> VIP시사회 레드카펫 현장에서 진행된 사전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뽑힌 관객들에게 <남과 여> 메인 포스터 재연, 손깍지 등 다양한 팬 서비스를 선사하며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평범한 일상에 뜨거운 설렘을 주는 영화 <남과 여>

한지민, 이연희, 박성웅, 김옥빈, 최우식, 신성록, 안소희, 정려원, 마동석까지!

별들도 반한 <남과 여>의 가슴 설레는 끌림! VIP시사회 성황리 개최!

 

김옥빈.JPG남지현.JPG

[김옥빈, 남지현]




마동석.JPG몬스터엑스_형원_셔누.JPG

[마동석, 몬스타 엑스(형원, 셔누)]





박민지.JPG박성웅.JPG

[박민지, 박성웅]




배종옥.JPG신성록.JPG

[배종옥, 신성록]




안소희.JPG씨스타_소유_다솜.JPG

[안소희, 씨스다(소유,다솜)]



윤한.JPG이엘.JPG

[윤한, 이엘]




이연희.JPG이영진.JPG

[이연희, 이영진]




이천희.JPG정려원.JPG

[이천희, 정려원]




최우식.JPG한지민.JPG

[최우식, 한지민]




한편, <남과 여> VIP시사회 레드카펫에는 김옥빈, 김희정, 남지현, 마동석, 박경림, 박규리, 박민지, 박성웅, 배종옥, 신성록, 씨스타 소유, 다솜, 안소희, 예정화, 예지원, 오정연, 윤한, 이엘, 이연희, 이영진, 이천희, 전수진, 정려원, 한지민 등 영화계는 물론, 각계각층의 대표 셀러브리티들이 함께 자리해 현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고조시켰다.

 

영화 상영 전 진행된 무대인사에는 <남과 여>의 이윤기 감독, 전도연, 공유는 물론, 박병은, 이미소, 윤세아까지 함께했다. 이윤기 감독은 밖에 나가면 왠지 눈이 내릴 것 같은 느낌이다. 여러분이 영화를 보고 나가셨을 때 좋은 느낌을 받고 나가셨으면 하는 바람이다라며 관객들에게 영화를 선 보이는 떨리는 소감을 전했다. <용의자> 이후 2년 만에 돌아온 공유는 오랜만에 영화로 인사 드린다. 같이 호흡을 맞춘 전도연 선배님을 촬영 내내 원 없이 사랑했고 가슴 아파했던 영화로 기억될 것 같다. 한 남자로서 한 여자를 사랑하고 가슴 아파했던 감정들을 스크린을 통해서 여러분들도 함께 느끼실 수 있을 것 같다 <남과 여>를 촬영하면서 느꼈던 소회를 진심 어린 목소리로 담담하게 밝혀 큰 박수를 받았다. 이에 전도연은 쉽지 않은 촬영이었는데 공유 씨 덕분에 잘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커플 호흡을 맞춘 공유를 향한 애정 어린 말을 전해 눈길을 모았다. <남과 여>의 그 여자 상민의 남편 재석역을 맡아 존재감 있는 연기를 선보인 박병은은 영화가 끝나고 돌아가시는 길에 내 사랑은 누굴까하는 진지한 물음을 한번 던져보는 건 어떨까 싶다. 그리고 나중에 내가 진짜 사랑을 했었을까? 하는 많은 생각들을 할 수 있는 그런 영화이다라는 재치 있는 말로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기홍의 부인 문주역을 맡은 이미소는 공유 씨의 부인 역을 맡은 이미소입니다라는 소개로 관객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으며, ‘기홍의 친구 세나역을 맡은 윤세아 역시 공유 씨의 친구 역을 맡았습니다라는 센스 있는 인사로 현장에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영화를 관람 후 극장을 나선 스타들과 관객들은 정통 멜로의 귀환에 반가움을 표하며, 가슴 설레는 끌림을 느끼고 싶은 사람들이 꼭 봐야 할 영화로 강력 추천했다.

 

눈 덮인 핀란드에서 만나 뜨거운 끌림에 빠져드는 남자와 여자의 이야기로 그 남자공유와 그 여자전도연의 첫 커플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는 정통 멜로 <남과 여>225일 개봉 예정이다.











?

  1. <해어화> 국민가수 이난영의 불후의 명곡 재현! <동주> 잇는 근현대 예술인 연속 영화화 화제!

  2. <널 기다리며> '천의 얼굴' 정성호와의 특급 콜라보 드디어 베일 벗다! [그것을 알려줄까] 본편 풀영상 공개!

  3. <성월동화> 영원한 청춘 장국영의 17년전 모습 담은 티저 포스터 공개!

  4. <조이> ‘오스카 제조기’ 데이빗 O. 러셀 감독, 2016년 또 한번 트로피 노린다!

  5. <대배우> 주연배우는 정해져 있었다! <올드보이>는 오달수와 석민우 감독의 연결 고리!

  6. <귀향> CGV-롯데-메가 등 전사이트 예매1위 올킬! 오늘 기적의 개봉!

  7. 2016년 최고의 영화! <스포트라이트> 폭발적인 기대 속 오늘 대개봉!

  8. <무수단> 이지아, 2월 24일(수)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 2월 25일(목) [박선영의 씨네타운] 생방송 전격 출연!

  9.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잭 스나이더 감독이 밝힌 제목의 의미 '저스티스 리그' 프리퀄!

  10. <남과 여> 전도연X공유 심쿵 팬 서비스! ★들도 사랑에 빠졌다! VIP시사회&레드카펫 성황리 개최!

  11.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첫사랑 아이콘' 츠마부키 사토시 최강 리즈시절 스틸 대공개! 남친의 정석을 보여준다!

  12. <해어화> 한효주 최초의 파격 변신! 청순 아이콘에서 도발 아이콘으로! 1차 스틸 공개!

  13. <트윈스터즈> 쌍둥이 자매, ‘량현량하’ 만난다! 시네마톡 개최 확정!

  14. <대배우> 메인 포스터&메인 예고편 공개! 오달수, 단 한번도 웃기게 연기한 적이 없다?!

  15. <순정> 대한민국 스타들을 울린 감성드라마! VIP 시사회 성황리 개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