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어벤져스2' 뛰어넘는 폭발적 기대감! 기대 포인트 TOP3 전격 공개!

by burning posted Apr 04,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클래스가 다른 히어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 2>를 뛰어넘는 폭발적 기대감!
기대 포인트 TOP 3 전격 공개! 

오는 4월 27일 전세계 최초 개봉을 앞둔 마블 스튜디오의 신작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는 가운데, 관객들의 호기심을 더욱 배가시키는 세가지 기대 포인트를 전격 공개한다. 
[수입/배급: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감독: 안소니 루소, 조 루소 | 출연: 크리스 에반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스칼렛 요한슨, 제레미 레너 외 | 개봉: 2016년 4월 27일 예정]


#1. 마블 역대 히어로 총출동 & 새롭게 등장하는 슈퍼 히어로까지!
더욱 강력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역대 최강 어벤져스를 확인하라! 

still_01.jpg


캡틴 아메리카 진영과 아이언맨 진영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다루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으로 시선을 끄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을 능가하는 마블 슈퍼 히어로들의 대거 등장으로 더욱 기대를 증폭시킨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와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은 물론 ‘어벤져스’의 멤버로 특출난 활약상을 선보인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호크아이(제레미 레너)’가 한층 막강해진 모습으로 관객들을 열광케 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전작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에서 히드라에게 세뇌 당한 인간 병기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윈터 솔져(세바스찬 스탠)’는 물론 ‘팔콘(안소니 마키)’과 ‘워머신(돈 치들)’, ‘비전(폴 베타니)’이 등장,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에 ‘블랙 팬서(채드윅 보스만)’와 ‘앤트맨(폴 러드)’까지 새롭게 합류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예고편을 통해 ‘스파이더맨(톰 홀랜드)’의 모습이 드러나 오랜 기간 그를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함과 동시에 활약을 기대케 한다. 이처럼 어벤져스 슈퍼 히어로들의 강렬한 대결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더욱 강렬해진 슈퍼 히어로들의 모습으로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며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2.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의 아성을 뛰어넘는다!
격이 다른 히어로 블록버스터를 탄생시킨 안소니 & 조 루소 형제 감독!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에서 완벽한 연출력을 선보였던 안소니 루소, 조 루소 감독이 2016년 최고의 기대작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로 돌아와 전작의 아성을 뛰어넘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히어로물과 정치 스릴러를 영리하게 결합한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로 히어로 장르를 한 차원 높은 단계로 발전시킨 루소 형제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물론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까지 연출 예정으로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이러한 감독에 대한 깊은 신뢰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 대한 기대를 더욱 증폭시키는 요소. “캡틴 아메리카의 속편을 제작하게 된다면 급진적인 시도를 해보자고 생각했다”고 제작 후기를 밝힌 조 루소 감독은 안소니 루소 감독과 함께 대본을 작업하는 데만 1년 가량의 시간을 소요하며 인물을 분석하고 영화의 흐름을 파악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전작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가 정치적 스릴러에 가까웠다면 이번 영화는 심리적인 스릴러에 가까운 영화로, 이들은 ‘캡틴 아메리카’ 시리즈의 스타일을 잃지 않으면서도 ‘어벤져스’ 시리즈의 특색까지 갖추며 이전보다 확장된 세계관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고조시킨다. 



#3. 예고편 최초 공개 단 하루 만에 조회수 무려 1억뷰!
<어벤져스2> 조회수 능가하며 전세계 네티즌들의 폭발적 관심!

still_02.jpg




유투브, 페이스북을 통해 해외에서 먼저 공개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의 메인 예고편 조회수가 하루 만에 1억뷰에 육박, 전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하루 누적 조회수 3,430만을 압도적으로 뛰어넘은 수치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하는 것. 국내에서도 ‘팀 캡틴’과 ‘팀 아이언맨’의 세기의 대결을 예고하는 강렬한 슈퍼볼 예고편이 공개된 직후에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핫토픽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메인 예고편이 CGV 페이스북에 업로드 되자마자 30분만에 댓글 1,200여개를 돌파하는 열광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네티즌들은 “무조건 믿고 보러 갑니다(zl58****)“, “좋아하는 히어로들이 총출동 하는 영화라 기대가 상당히 큽니다. 확실히 재미가 보장되어 있는 영화!(miku****)”, “이건 안 볼 수가 없다(id98****)”, “올 해 최고 기대작인듯(nbad****)”등 호평과 지지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한편 지난 3월 30일 홈페이지에서 오픈 된 대국민 투표 이벤트에서 네티즌들의 엄청난 참여가 이루어지고 있는 가운데, 팀 캡틴과 팀 아이언맨이 우열을 가릴 수 없을 정도로 막상막하의 결과를 보이고 있어 영화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이 같은 네티즌들의 관심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볼거리는 물론 한 팀이었던 어벤져스 멤버들의 피할 수 없는 대격돌을 다룬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이 모아진 결과로 볼 수 있으며, 전세계 최초 개봉하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의 흥행에 대한 귀추가 더욱 주목된다. 

영화를 기대케 하는 세가지 포인트를 공개하며 더욱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오는 2016년 4월 27일 개봉 예정이다.




?

  1. '엑스맨: 아포칼립스' '아포칼립스'를 목격하라! 인류의 종말을 예고하는 4종 메시지 공개!

  2.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어벤져스2' 뛰어넘는 폭발적 기대감! 기대 포인트 TOP3 전격 공개!

  3. '클로버필드 10번지' '심장쫄깃' 무삭제 본편 영상 공개! 탈출할 것인가, 갇혀 있을 것인가?! 당신의 선택은?!

  4. '해어화' 가수를 꿈꾸는 마지막 기생 한효주, 봄의 여신으로 변신! 그라치아 커버 화보 공개!

  5. '거짓말은 자란다' 안 보고 갈 수는 없을걸? 톡톡 튀는 세 가지 관람 포인트 대공개!

  6. 존 카니 감독 '싱 스트리트' 5월 개봉 확정! '원스' '비긴 어게인'에 이어 가슴 설레는 사운드 START!

  7. '곡성' 나홍진 감독이 선택한 첫 여배우 ‘천우희’ 미스터리한 목격자로 압도적 존재감!

  8. '컨저링2' 6월 9일 개봉! 무서운 장면 없이 무서운 영화 그 두 번째 이야기! 1차 포스터, 1차 예고편 공개!

  9. '헌츠맨: 윈터스 워' 더 이상의 기다림은 끝났다! 파이널 예고편 전격 공개!

  10. '히어 애프터' 5/12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공개! 북유럽 아트필름의 화려한 귀환!

  11. '성월동화' 장국영, 봄 여심 설레게 하는 명장면 키스 스틸 3종 세트 전격 공개!

  12. '퀸 오브 데저트' 역사 속 인물 '거트루드 벨'의 환생? 니콜 키드먼 캐릭터와 완벽 싱크로율 화제!

  13. '날,보러와요' "스크린에 빨려 들어가는 느낌!" 만족도4.1 추천도 4.0! 언론/관객 압도적 호평으로 기대감 UP!

  14. '클랜' 평범한 아버지의 잔혹한 비밀이 밝혀진다!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15. '더 보이' '컨저링2' 또 한 번 공포영화 새바람 예고! 도대체 얼마나 무섭길래?!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