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탈자' 관객들을 사로잡은 화제의 장면들! 명장면 스틸 전격 공개!

by burning posted Apr 22,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박스오피스 1위 입소문 돌풍! 
관객들이 선택한 최고의 명장면 공개! 

4월 극장가를 평정한 감성 추적 스릴러 <시간이탈자>가 박스오피스 1위 석권을 가능케 한 명장면이 담긴 스틸 4종을 전격 공개했다.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감독: 곽재용┃주연: 임수정, 조정석, 이진욱]


첫 번째, ‘지환’의 활약으로 참사를 막아내다! 강당 화재 사건!

still_01.JPG


still_02.JPG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비수기 4월 극장가에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시간이탈자>가 영화의 명장면이 담긴 스틸 4종을 공개했다. 그 첫 번째는 바로 영화 속 1983년 10월에 일어나는 강당 화재 사건이다. ‘지환’은 미래에 살고 있는 ‘건우’와 꿈을 통한 교감으로 방독면을 쓴 범인이 학교 강당에 화재를 내고, 이 사건으로 인해 많은 학생들이 희생당하며 학교 이름도 바뀌게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가 펼친 필사의 노력으로 화재가 일어난 후 학생들 전원이 무사히 강당을 빠져나가는데 성공하고, 강당은 물론 학교 이름도 그대로 남게 되면서 건우가 살고 있는 2015년 미래도 바뀌게 된다. 화재를 일으킨 범인을 잡을 수 있는 기회였지만 ‘지환’은 그에 대한 개인적인 복수심보다 교사로서의 책임감과 학생들에 대한 애정으로 그를 포기하고 강당에 갇힌 모두를 살리는 길을 선택한다. 



두 번째, 1983년X2015년 두 남자의 처음이자 마지막 만남!

still_03.jpg


두 번째 명장면은 바로 영화 속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두 남자 주인공이 만나게 되는 장면이다. 불에 탄 강당을 배경으로 마주보고 선 1983년의 ‘지환’과 2015년의 ‘건우’. 이들은 꿈을 통해 이어져 있지만 존재하는 시대가 다르기에 절대 마주칠 수 없는 사이다. 화재로 인한 학생들의 희생을 가까스로 막아낸 ‘지환’, 그리고 강당에서 화재 사건이 일어났었다는 사실을 알고 해당 장소로 가 단서를 찾으려는 ‘건우’는 강당 안에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서로의 모습을 직접 마주하게 된다. 영화적 연출을 통해 만들어진 판타지와도 같은 이 장면에서 ‘지환’의 약혼 반지가 ‘건우’에게 전달되며 관객들의 기억에 남는 명장면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세 번째, 납치된 소은과 그녀를 추적하던 건우의 극적인 상봉

still_04.JPG


마지막으로 2015년 소은의 납치 사건은 추적 스릴러 <시간이탈자>의 클라이막스 장면이다. 과거의 ‘지환’이 자신의 연인 ‘윤정’이 미제 살인사건의 피해자가 된다는 사실을 알고 그녀를 지키기 위해 필사의 추적을 벌인 것처럼, 이 사건의 영향으로 2015년의 ‘소은’이 납치되고 ‘건우’는 그녀를 찾기 위해 총력을 기울인다. 30여 년 전 ‘지환’이 목격한 방독면을 쓴 범인의 모습과 단서를 근거로 간절한 추적을 벌인 ‘건우’는 결국 ‘소은’을 찾아내는데 성공하지만 예상하지 못한 사건이 이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이 장면은 ‘건우’의 추적에 몰입하던 관객들에게 긴장과 안타까움을 안겨주는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영화 속 사건 중 하나이다.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는 ‘감성추적 스릴러’라는 장르가 주는 쾌감과 배우들의 뛰어난 열연, 애절한 순애보와 사랑을 위한 희생이 담긴 한국형 멜로 감성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시간이탈자>. 박스오피스 2주연속 정상을 지키며 흥행 순항중인 <시간이탈자>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

  1. '5월 1일' 소녀감성 불러일으키는 보도스틸 전격 공개!

  2. '헌츠맨: 윈터스 워' 어벤져스급 배우들의 역대급 케미! 화기애애 현장 비하인드 스틸 대공개!

  3. '앵그리버드 더 무비' 존재감 폭발! 역대급 10종 캐릭터포스터 공개! 취향저격 무비 예고!

  4. '트릭' 6월, 그들의 은밀한 거래가 시작된다! 이정진-강예원-김태훈 캐릭터 포스터 공개!

  5. '계춘할망' 대한민국 대세남 류준열, 파마에 문신까지! '철헌'역으로 강렬한 연기!

  6. '무서운 이야기 3: 화성에서 온 소녀' 유연석, 김지원, 고경표를 이을 충무로 라이징 스타는?!

  7. 2016 박찬욱 감독 작품 '아가씨' 스토리 예고편 공개!

  8. '시간이탈자' 관객들을 사로잡은 화제의 장면들! 명장면 스틸 전격 공개!

  9.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나쁜 놈들이 판치는 세상, 새로운 히어로가 온다!

  10. '엑스맨: 아포칼립스' '사일록' 올리비아 문, 강렬한 여전사 캐릭터 등장! 고난이도 액션 '직접 소화' 화제!

  11. '계춘할망' 예측불가 매력 '혜지'役 김고은, 아름다운 빈티지 감성의 보그 패션 화보 공개!

  12. '본 투 비 블루' 애틋한 감성 가득한 에단 호크! 티저 포스터 X 티저 예고편 공개!

  13. '히어 애프터' 선과 악이 공존하는 묘한 매력! 전 세계가 주목한 신예 배우, 율리크 먼더!

  14. '몽루아' 엠마누엘 베르코, 칸의 여신 등극! 여우주연상 수상에 개막작 연출까지 '시선 집중'

  15. '시간이탈자' 1983년의 남자 조정석, 빈티지한 매력이 담긴 뉴 레트로 화보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