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덩케르크' ‘이런 영화를 본 적이 없다’ 해외 리뷰 화제! 2차 12종 스틸 공개

by burning posted Jul 13,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Extra Form
<인셉션>, <다크 나이트> 시리즈, <인터스텔라>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또 하나의 걸작 <덩케르크>
폭발적인 해외 반응! 2차 12종 스틸 공개!


                                                                                                                                                          


7월 20일 개봉하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신작 <덩케르크>의 해외 매체의 반응이 대단하다. SNS를 통해 영화에 대한 극찬이 쏟아지고 있다. 개봉을 앞두고 2차 12종 스틸을 공개한다. 

놀란이 만들면 다르다!
생생한 현장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았다!


main_poster.jpg



한국시간으로 11일, <덩케르크>의 SNS 리뷰가 공개되었다. 시사로 영화를 먼저 감상한 매체들은 앞다퉈 영화에 대한 감탄 섞인 감상을 전했다. 단 한 명의 독일군도, 단 한 방울의 피도 나오지 않는 전쟁영화. 놀란 감독이 <덩케르크>가 “전쟁영화가 아닌 생존의 드라마”라고 말했던 것처럼 전쟁 드라마가 아닌 생생하게 몰입감을 주는 극적인 영화로 만들어냈다. 추진력, 시계소리, 대서사 액션 스릴러 등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전달함을 리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해 그 어떤 영화보다 최고다(@jakecoyleAP), 인셉션이 지상 최대의 작전을 만났다(@NickdeSemlyen), 이런 영화는 본 적 없다. 놀란과 짐머의 또 하나의 훌륭한 콜라보레이션(@colliderfrosty), 형용할 수 없을 정도로 장관이다. 기념비적인 영화(@kalyncorrigan), 강펀치를 날린다. 매우 다른 놀란 영화(@JasonGuerrasio), 크리스토퍼 놀란이 얼마나 대단한 감독인지를 또 한 번 증명한다(@annasmithjourno), 놀랍고 스릴 넘치고 인정사정 없이 흥미진진하다(@DrewTailored), 이제껏 경험해보지 못한 가장 몰입되는 영화적 체험. 압도적인 스토리텔링. 몰입을 뛰어 넘는다. 그냥 WOW(@KevinMcCarthyTV), 무자비하게 스릴 넘치는 올해 가장 인상 깊은 영화이자 수작 중의 수작(@ErikDavis), 정말 환상적이다. 처음부터 끝까지 넘치는 긴장감에 가슴이 터질 듯 뛰게 만들고, 조마조마함에 손톱을 뜯게 한다. 놀란 팬들이여 환호하라(@AnnaJKlassen), 그 동안 봐왔던 전쟁영화가 아니다. 정말 그 곳에 있는 것만 같은 느낌이다(@AliPlumb)  
  
<덩케르크>는 1940년 2차 세계대전 당시 프랑스 덩케르크 해안에 고립된 40만여 명의 영국군과 연합군을 구하기 위한 사상 최대의 탈출작전을 그린 실화이다. 놀란 감독 최초의 실화로 영화는 해안, 바다 그리고 하늘에서의 이야기를 그린다. 해안 위의 하늘에선 RAF 최강 전투기가 날아다니며 해안의 군인들을 보호한다. 그 와중에 해병들과 민간인들에 의해 수백 개의 민간 선박들이 자신들의 목숨을 걸고 해안의 군인들을 구출하기 위해 오기 시작한다. 공개된 스틸을 통해 놀란 감독이 구현해낸 현장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놀란 감독은 “덩케르크에서 일어난 사건은 인간 역사상 생존에 대한 대단한 사건 중에 하나다”라고 단언한다. 이 영화는 놀랍도록 서스펜스가 넘치는 상황을 보여준다. “그것이 바로 현실이다. 관객들이 역사에 대한 절대 존중을 갖기를 바라며 영화를 만들었고, 또한 영화가 주는 강렬함과 오락적인 부분도 느끼길 바랐다”고 전한다. <덩케르크>는 거대한 스펙터클한 영화이면서 매우 인간미가 넘치는 매우 보편적인 이야기이다. 놀란 감독은 관객들이 해안가의 군인이든 하늘 위의 공군이든 보트 위의 민간인이든 영화 속 캐릭터들과 함께 경험하기를 원했다. 해변에서의 일주일, 바다에서의 하루, 하늘에서의 한 시간이라는 교차하는 놀라운 구성과 편집으로 실화의 시간을 재구성했다. 또한 리얼리즘을 극대화시키기 위해서 1천 3백여 명의 배우가 출연했고 실제 덩케르크 작전에 참여한 민간 선박 13척과 스핏파이어 전투기를 동원했고, IMAX와 65mm 필름 카메라를 사용해 촬영했다. 여기에 휴먼드라마적인 요소를 극대화해 실화가 주는 감동의 요소까지도 관객들에게 선사한다. 이에 놀란 감독은 <덩케르크>에 대해 “영화적인 서스펜스와 스펙터클, 시각적인 스토리텔링, 그리고 기술적인 완벽함을 추구하여 관객들이 체험할 수 있는 최대치이자, 지금껏 보지 못한 것을 보여줄 것이다”이라고 자신했다. 

<덩케르크>에는 최고의 배우들과 스탭들이 참여했다. <레버넌트>,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인셉션>의 톰 하디와 <스파이 브릿지>의 마크 라이런스, <햄릿>, <헨리 5세>의 케네스 브래너, <인셉션>, <다크 나이트> 시리즈의 킬리언 머피와 신인배우 핀 화이트헤드, 해리 스타일스 등이 출연한다. <인터스텔라>, <인셉션>, <다크 나이트> 시리즈를 기획한 엠마 토머스와 <레버넌트>, <인터스텔라>, <잭 리처>의 기획자인 제이크 마이어스가 제작 총괄을 맡았다. <인터스텔라>, <007 스펙터>, <그녀>의 호이트 반 호이테마가 촬영을 맡고, <인터스텔라>, <다크 나이트> 시리즈 나단 크로리 미술, <다크 나이트> 시리즈, <엘리시움> 리 스미스 편집, <인셉션>, <브로드웨이를 쏴라> 제프리 커랜드 의상,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앤드류 잭슨 시각효과, 영화음악의 거장 한스 짐머가 음악으로 참여해 놀란 사단을 구축했다. 7월 20일 2D, IMAX 2D, 4DX 버전으로 개봉한다.


?

  1. '덩케르크' ‘이런 영화를 본 적이 없다’ 해외 리뷰 화제! 2차 12종 스틸 공개

  2. '장산범', '군함도', '택시운전사' 올 여름 한국 영화 스크린 대격돌! '장산범' 단 하나의 미스터리 스릴러로 관객 사로잡는다!

  3. '스파이더맨: 홈커밍' 전미 박스오피스 압도적 1위 등극! 전세계적 흥행 열풍 화제!

  4. '리얼' 논란의 화제작! 오늘 드디어 개봉!

  5. '헤드윅' 뜨거운 기대와 관심 속 오늘 대개봉! 스크린에서 느끼는 록, 자유, 사랑의 전율!

  6. '택시운전사' 송강호 캐릭터 스틸 공개! 1980년 5월 광주로 향한 택시운전사로 변신!

  7. '군함도' 충무로 대세 천만 아역 배우 김수안! 황정민과 부녀지간으로 완벽 호흡!

  8. '원더 우먼' 예매관객수만 10만 명 육박! 역대 히어로 영화 사상 최고 신선도 97% 전 세계적인 화제!

  9. '대립군' 3천 부산 시민들을 감동의 눈물로 위로했다! 영화의 전당 프리미어 시사 성황리 개최!

  10. '리얼'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4년 만의 스크린 복귀 김수현, 완벽한 연기 변신 예고!

  11. '미이라' 모든 것을 압도할 다크 액션 블록버스터! 압도적 스케일과 비주얼 담은 초특급 미이라 리부트 피처렛 공개!

  12. '킹 아서: 제왕의 검' 21세기형 액션 어드벤처 탄생기념 특별영상 1탄 '진정한 왕은 나야 나' 공개!

  13. 타오, 추자현, 하윤동 주연 '게임의 규칙' 격이 다른 대륙의 액션 느와르! 오늘 대개봉!

  14. '악녀' 칸 영화제까지 사로잡은 '액션 마스터' 정병길 감독! 액션의 신세계 연다!

  15. 드림웍스 '보스 베이비'에 전 세대 관객들 엄지 척! 관객 추천 영상 전격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4 Next
/ 104

LINK

CONTACT US

고객센터 : 02-585-0134

고객센터 : 02-585-0135

팩스 : 070-4275-5186

이메일 : red@moeum.kr

업무시간 : 02-585-4444

주소 : 06651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53길 54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moeum·planet

대표 :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MOEUMPLANET.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