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사로잡는 영상 환상곡 <무드 인디고> 외신의 극찬 속에 흥행 돌풍 예고!

by 모음플래닛 posted Nov 07,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21세기 최고의 로맨스 <이터널 선샤인> 미셸 공드리 감독 작품
 title.jpg



“마음을 사로잡는 영상 환상곡!”
외신의 극찬 속에 흥행 돌풍 예고!


21세기 최고의 로맨스 <이터널 선샤인>의 미셸 공드리 감독이 선보이는 2014 환상 로맨스 <무드 인디고>가 해외 유수 언론의 극찬과 호평 속에서 2014년 마지막을 장식할 아트버스터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감독: 미셸 공드리 | 출연: 로망 뒤리스, 오드리 토투, 게드 엘마레, 에이사 마이가, 오마 사이 | 수입: (주)더블앤조이픽쳐스 | 공동제공: (주)프레인글로벌, (주)퍼스트런 | 배급/마케팅: (주)프레인글로벌]


“달콤함에 이끌려 씁쓸함을 맛본다!_L.A. Weekly”
“밝고 독특한 표현에 깊이 있는 감동까지!_Guardian”


 04.JPG


<이터널 선샤인>을 잇는 미셸 공드리 감독의 환상 로맨스 <무드 인디고>가 외신들의 호평을 담은 스틸을 공개해 해외에서 이미 시작된 호평 열풍을 입증하고 있다. <이터널 선샤인>으로 기억되는 미셸 공드리 감독의 독특한 상상력에 대한 기대감은 외신들의 호평 속에서도 묻어나며, 이번 영화가 그 기대를 확신으로 바꾸는 계기가 될 것임을 보여주고 있다. "달콤함에 이끌려 씁쓸함을 맛본다 (L.A Weekly)", "마음을 사로잡는 영상 환상곡 (New York Times)", "아름다움이 가득한 영화 (This is London)", "밝고 독특한 표현에 깊이 있는 감동까지 (Guardian)", "올해 가장 창조적인 영화 (Seattle Times)" 등 해외 유수의 언론들은 사랑의 환상과 비극적인 현실을 담은 영화의 스토리부터 다채로운 볼거리까지 다방면에 대한 호평을 쏟아내며 <무드 인디고>가 <이터널 선샤인>을 이을 또 하나의 걸작임을 증명하고 있다. 이처럼 <무드 인디고>는 제15회 전주국제영화제 초고속 매진, 팬메이드 뮤직비디오에 이어 관객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을 영화라는 외신들의 극찬이 더해지며 오는 12월 개봉과 동시에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외신들의 극찬과 함께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미셸 공드리 감독의 환상 로맨스 <무드 인디고>는 오는 12월 개봉하여 극장가를 아름다운 로맨스로 물들일 예정이다.

 무드인디고.JPG


당신의 사랑은 어떤 색인가요?
VIVID
칵테일을 제조하는 피아노를 발명해 부자가 된 콜랭과 당대 최고의 철학가 장 솔 파르트르에게 빠진 그의 절친 시크. 두 사람은 우연히 클로에와 알리즈를 만나게 되면서 운명과도 같은 사랑을 시작한다.
 
PASTEL
서툴지만 진실된 고백으로 클로에와 결혼에 성공한 콜랭. 반면 시크는 알리즈와 함께 파르트르의 강연에 다니고, 그의 물건을 수집하는 등 값비싼 열정을 이어간다.
 
MONO
그러던 어느 날, 콜랭은 클로에의 폐에 수련이 자라고 있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듣게 되고, 치료를 위해 전재산을 바치기에 이른다. 한편, 시크는 콜랭이 결혼자금으로 건넨 돈마저 파르트르 물건 수집에 모두 써버리고, 이런 그에게 알리즈는 점점 지쳐간다.
 
COLORLESS
사랑하는 이를 위해 난생 처음 험난한 노동을 시작한 콜랭과 우상에 미쳐 사랑을 등진 시크. 마침내 두 사람의 사랑에 대한 환상은 색을 점점 잃어가는데…




?

  1. <저지 보이즈> 클린트 이스트우드의 최초 뮤지컬 영화! 오늘 IPTV 국내 최초 개봉!

  2. <아메리칸 스나이퍼> 클린트 이스트우드 신작 1월 개봉확정! 티저포스터&티저예고편 공개!

  3. <빅매치> 자신만만! 완벽호흡! 초특급 제작보고회 성황리 개최!

  4. <인터스텔라> 에듀테인먼트 무비로 전 세대 관심폭발! 과학영재 4DX상영회 화제!

  5. <패션왕> 개봉 첫 날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 주말 한층 거센 흥행 돌풍 예고!

  6. <슈퍼처방전> 2,100만 명이 인정한 코믹 콤비 대니 분+카드 므라드! 강력한 웃음 돌풍 예고!

  7. 마음을 사로잡는 영상 환상곡 <무드 인디고> 외신의 극찬 속에 흥행 돌풍 예고!

  8. <왓 이프> 연애 공감 100% 두근두근 명장면, 명대사 전격 공개!

  9. <울브스> 수험생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 공개! 한정판 스냅백과 보이프렌드 메시지카드 선착순 증정!!

  10. <나를 찾아줘> 쫄깃한 긴장감! 색다른 재미! 관객들이 꼽은 명장면 BEST3 공개!

  11. <헝거게임: 모킹제이>[핵심인물탐구]'필립 세이모어 호프만'&'줄리안 무어' 불꽃튀는 관록의 연기대결!

  12. <덤 앤 더머 투(to)> 화제의 자판기 인간! CG가 아닌 진짜?! 자판기와 혼연일체가 되기위해 꾹 참아야만 했던 사연 대공개!

  13. <패션왕> 빼빼로데이 초특급 팬서비스 '안재현의 심쿵 여대 어택' 개최!

  14. 겨울 극장가, 풍성한 장르 대잔치! <러브, 로지> & <호빗: 다섯 군대의 전투> & <상의원>

  15. <국제시장> 부산을 배경으로 한 흥행대작들의 계보 잇는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106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