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 6년 만의 신작! 나홍진 감독이 직접 전하는 ‘곡성의 시작’ 공개!

by burning posted Mar 28,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나홍진 감독 신작 <곡성(哭聲)>
6년 만의 신작! 새로운 스타일의 긴장! 배우들의 만장일치 선택!
나홍진 감독이 직접 전하는 '<곡성>의 시작' 영상 공개!

나홍진 감독의 세 번째 작품 <곡성>[제작: 사이드미러, 폭스 인터내셔널 프러덕션(코리아) | 제공: 이십세기폭스 | 공동제공: 아이반호 픽처스 | 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이 영화에 대한 나홍진 감독의 오랜 고민과 노력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곡성>의 시작' 영상을 공개했다. 


“<곡성>은 호기심에서 비롯됐다. 손댈 걸 손댔어야 되는데, 너무 센 놈을 만났다”
나홍진 감독이 직접 전하는 영화의 시작, 오랜 고민과 노력! 배우들의 만장일치 선택! 
전작과 다른 새로운 스타일의 긴장이 온다! '<곡성>의 시작' 영상 공개!



08.jpg


04.jpg


05.jpg



<곡성>은 외지인이 나타난 후 시작된 의문의 연쇄 사건 속 소문과 실체를 알 수 없는 사건에 맞닥뜨린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나홍진 감독의 6년만의 신작으로 지금껏 한국 영화에 없던 전개와 폭발적인 연출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곡성>이 나홍진 감독이 직접 전하는 '<곡성>의 시작'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나홍진 감독이 "<곡성>은 호기심에서 비롯됐다. 손댈 걸 손댔어야 되는데, 너무 센 놈을 만났다"라며 전에 없던 강렬하고도 새로운 도전이었음을 강조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나홍진 감독은 "이 이야기를 관객을 위해 재미있게 풀어야 한다는 것이 가장 어려웠다"며 새로운 시도에 대한 남다른 고민과 어려움이 있었음을 드러냄과 동시에 "쉽지 않았지만 미련도 없고 후회도 없다. 굉장히 자랑스럽다"라며 작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과 애정을 보여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또한 나홍진 감독과 각 장면마다 높은 몰입도로 치열한 연기를 펼치는 배우들의 모습은 <곡성>을 통해 새롭게 만난 이들의 시너지는 물론 열정과 노력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이어 나홍진 감독은 "폭력에 대한 묘사 없이 관객에게 어떻게 스릴을 줄 수 있는가가 최고의 우선순위였다. 느리게 전진하며 스릴을 계속 강화시키는 영화를 만들고 싶었다"며 전작과 확연히 달라진 새로운 스타일의 긴장을 예고한다. 여기에 <곡성> 속 의문의 사건을 맞닥뜨린 경찰 '종구' 역의 곽도원은 "'역시 나홍진이구나' 생각이 들 정도로 그동안 우리나라 영화에서 보지 못했던 새로운 장르의 영화였다"며 나홍진 감독에 대한 굳은 신뢰감을 드러냈으며, 마을에 나타난 무속인 '일광'으로 새롭게 변신한 황정민은 "10년 이후에도 이런 류의 영화는 나오지 않을 것이라 생각이 든다"고 전하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사건의 목격자 '무명' 역의 천우희 역시 "지금까지 제가 봤던 작품이랑은 세계가 전혀 달라서 광장히 충격적이었다. 안 할 이유는 없었던 것 같다"며 작품에 대한 강렬한 첫 인상과 확신을 드러냈다. 
이처럼 영화에 대한 나홍진 감독의 진솔한 이야기와 치열한 촬영 현장, 배우들의 만장일치 선택이 담긴 ‘<곡성>의 시작’ 영상 공개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곡성>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을 한층 뜨겁게 고조시킬 것이다. 

<곡성>은 한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전개와 힘 있는 연출, 폭발적 연기 시너지가 더해진 올해 가장 강렬하고 독창적인 작품으로 오는 5월 12일 관객들을 찾을 것이다. 




?

  1. '덕혜옹주' 크랭크업! 손예진, 박해일 현장 스틸 공개!

  2. '곡성' 6년 만의 신작! 나홍진 감독이 직접 전하는 ‘곡성의 시작’ 공개!

  3.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역대급 기록 세우며 전 세계 박스오피스 강타!

  4. '오 마이 그랜파' MC할배 로버트 드 니로와 소울킹 잭 에프론의 콜라보! 무삭제 영상 공개!

  5. <해어화> 2016년 뷰티 트렌드도 ‘해어화’! 1943년 한복부터 메이크업까지 완벽 재현한 뷰티 화보 화제!

  6. <대배우> 쿠키영상까지 놓치지 마라! 관객과 평단의 호평 세례, 스페셜 리뷰 포스터 공개!

  7. <아노말리사> 미공개 본편 영상 공개! "세상에서 유일한 당신을 마침내 찾았어요"

  8. 로컬수사극 '보안관' 이성민-조진웅-김성균 캐스팅 확정!

  9. '헌츠맨: 윈터스 워'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압도적인 비주얼! 시선강탈 커플 포스터 전격 공개!

  10. '날,보러와요' 모션 포스터 공개! 더욱 서늘하고 압도적인 분위기로 기대감 UP!

  11. '해어화' 한효주&유연석, 뮤지션과 그의 뮤즈로 만나다! 엘르 커플 화보 전격 공개!

  12. '위대한 소원' 친구야 ㅅㅅ하고 싶어? 류덕환X김동영X안재홍 3인3색 캐릭터포스터 공개!

  13. <브루클린> 로튼 토마토 97% 해외 평단의 뜨거운 호평! 2016년 아카데미 3개 부문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화제작!

  14. <독수리 에디> 관객들이 응답했다! 놓쳐서는 안 될 관전 포인트 BIG3 전격 공개!

  15. <헤일, 시저!> CGV아트하우스 예매율 1위 오늘 대개봉! 믿고 보는 코엔 형제 '마스터 영상'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