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드 인 코리아' 김무열+박희순+이경영+전광렬+임원희+오정세+김민교 캐스팅 확정! 크랭크 인!

by burning posted Jun 02,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메이드 인 코리아>
김무열, 박희순, 이경영, 전광렬, 임원희, 오정세, 김민교 캐스팅 완료!
개성있는 연기파 배우들의 앙상블 기대! 5월 29일(일) 크랭크 인


영화 <메이드 인 코리아>가 김무열, 박희순, 이경영, 전광렬에 이어 임원희, 오정세, 김민교 등 출연하는 영화마다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하는 충무로 개성파 배우들의 캐스팅을 완료하고 지난 5월 29일(일) 연남동에서 첫 촬영을 시작했다. 
[제공|배급: 리틀빅픽처스ㅣ 제작: (주)젠프로덕션 ㅣ 감독: 허준형]

김무열, 박희순, 이경영, 전광렬, 임원희, 오정세, 김민교
충무로의 ‘한’ 개성하는 연기파 배우들 총출동! 

영화 <메이드 인 코리아>는 한 자루의 총, 그리고 돈다발이 들어있는 골프 가방을 차지하기 위해 막다른 길에 내몰린 다양한 인간군상들이 얽히고설키며 발생하는 사건들이 치밀한 전개 속에 펼쳐지는 작품. 

엄마의 수술을 앞두고 당장 돈을 구해야 하는 공무원 지망생 ‘민재’역에 김무열이 캐스팅되어 힘겨운 시대를 살아내는 청년의 모습을 대변하고, 감찰반의 블랙리스트인데 도박으로 백사장에게 총까지 저당잡힌 ‘최형사’역에는 박희순이, 이제는 아무도 찾지 않아 건설현장에서 미장일을 하는 ‘킬러박’에는 이경영이 참여해 극에 활력을 더해 줄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돈으로 선거에 이기려는 전직 건달, ‘문의원’ 역에는 전광렬이 합류해 그간 보여준 적 없었던 연기를 선보이고 문의원의 지나친 상납금 요구에 킬러 박을 고용한 ‘백사장’ 역에는 임원희가 분해 코믹함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총을 전달하게 되는 ‘택배’역에는 충무로 심스틸러로 사랑 받는 오정세가 출연을 확정지었다. 민재에게는 악질행세를, 백사장에게는 수시로 얻어터지는 ‘양아치’역에는 TVN 예능 [SNL코리아]에서 활약중인 김민교가 캐스팅되어 웃음을 보장할 예정이다. 


5월 29일(토) 크랭크 인!
죽기살기로 덤벼드는 인생막장들의 얽히고설킨 사건들 속으로 IN!
 
08.jpg



이처럼 매력만점 개성파 배우들이 모여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메이드 인 코리아>는 지난 5월 25일 흥행기원 고사를 진행 후 연남동의 한 편의점에서 ‘민재’역의 김무열이 출연하는 장면을 시작으로 지난 5월 29일(일)에 촬영에 돌입했다. 이 날 첫 촬영을 진행한 ‘민재’역의 김무열과 ‘최형사’역의 박희순은 현장에서 뛰어난 집중력과 에너지를 보여주었다는 후문이다. 김무열은 “대본을 받자마자 단숨에 읽었다. 빠르고 경쾌하지만 가볍지 않은 스토리였다. 매우 재미있게 읽었다. 좋은 작품, 재밌는 작품이 나올 것이라고 확신한다. 열심히 촬영에 임하겠다”, 박희순은 “좋은 사람들이 모인 만큼 좋은 영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첫 촬영이었는데 편하고 재미있게 촬영했다. 앞으로 사고 없이 촬영을 잘 마쳤으면 좋겠다”며 첫 촬영의 소감을 전했다. 

‘한’ 개성하는 충무로 남자배우들이 대거 등장, 꼬리에 꼬리를 물며 이어지며 예측 불가능한 사건들 속에서 각양각색의 캐릭터로 분한 그들의 연기시너지가 기대되는<메이드 인 코리아>는 현재 촬영 중이며 2016년 하반기에 개봉할 예정이다.




?

  1. '무서운 이야기 3: 화성에서 온 소녀' 대한민국 HOT스타들도 얼어붙게 만든 충격 공포! 뜨거운 관심 속 VIP시사회 성황리 개최!

  2. '더 보이' 방심 금물! 소름 끼치는 공포 명장면 BEST3 전격 공개!

  3. '싱 스트리트' 속 '토끼소년' 캐스팅, U2와의 협업 사연까지 감독이 직접 밝히는 흥미진진한 이야기!

  4. '메이드 인 코리아' 김무열+박희순+이경영+전광렬+임원희+오정세+김민교 캐스팅 확정! 크랭크 인!

  5. '곡성' 뜨거운 반응 불러일으킨 잊을 수 없는 명대사 공개!

  6. '백엔의 사랑' 안습작렬 노답인생 네이버 포토예고편 최초공개!!

  7. 공포영화 역사상 역대 최강의 프로젝트! '사다코 대 카야코' 7월 14일 개봉 확정&메인포스터 대공개!

  8. '빅뱅 메이드' 'MADE' 월드투어를 스크린X로 만난다! 6월 30일 개봉 확정 및 메인 포스터+예고편 공개

  9. '엑스맨: 아포칼립스' ‘엑알못’도 알고 보면 더욱 흥미로운 비하인드 12가지 공개!

  10.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지구가 공격 받고 있다! 글로벌 랜드마크 포스터 4종 전격 공개!

  11. '정글북' 뜨거운 애정 가득한 금손 팬들의 샌드아트, 드로잉 영상 공개!

  12. '비밀은 없다' 부부로 다시 만난 손예진&김주혁! 완벽한 앙상블 담긴 퍼스트룩 화보 공개!

  13. '스타트렉 비욘드' 50th Anniversary! 오마주 포스터 공개!

  14. '사냥' 목숨을 건 16시간의 추격전이 시작됐다! 보도스틸 전격 공개!

  15. '나우 유 씨 미 2' EXO-방탄소년단, 마술사기단 멤버 되다?! 패러디 영상 봇물로 폭발적인 기대감 입증!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