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 에이지: 지구 대충돌' 신나게 터진다! 막 터진다! 뭣이 중헌디? 예측불허 캐릭터 대활약!

by burning posted Jun 27,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신나게 터진다! 막 터진다! 정신줄 놔라!
뭣이 중헌디! 예측불허 캐릭터 대활약!

스크랫과 도토리가 일으킨 우주 대참사(?)를 끝으로 시리즈의 마지막을 알린 여름 대표 애니메이션 <아이스 에이지: 지구 대충돌>(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 오는 7월 21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빙하기와 해빙기, 공룡시대와 대륙이동을 거치며 관객과 함께 해온 매니, 시드, 디에고와 <아이스 에이지: 공룡시대>의 애꾸눈 벅이 반가운 얼굴을 보여줌과 동시에 이들을 새로운 모험으로 이끌 막강 뉴 캐릭터 군단이 새롭게 가세, 시리즈 사상 최초로 우주로까지 영역을 확장, 어마어마한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애니메이션계의 ‘흥’부자가 돌아왔다!!

스틸_01.jpg



대륙이 쩍 갈라지는 절체절명의 위기를 이겨낸 '아이스 에이지' 시리즈의 주인공들이 이번에는 거대 운석이 떨어지는 지구 사상 초유의 위기 상황 속에 3편 <아이스 에이지: 공룡시대>에 등장해 넘치는 입담과 화려한 몸 개그로 관객의 사랑을 듬뿍 받았던 벅, 크래쉬, 에디 캐릭터가 재등장을 알려 코미디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특히, 유쾌한 애꾸눈 족제비 벅은 4차원 멘탈로 족제비 계의 캡틴 잭 스패로우 같은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캐릭터로 4편에 등장하지 않아 아쉬움을 남겼지만 이번 시리즈를 통해 화려하게 컴백, 소행성 충돌의 위기에서 빙하기 친구들을 이끄는 길잡이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스틸_02.jpg


스틸_03.jpg


스틸_04.jpg




그리고 무엇보다 이번 시리즈 최고의 볼거리는 사고뭉치 시드에게도 마침내 초절정 미모를 자랑하는 연상의 파트너 브룩이 등장한다는 사실. 게다가 시드를 보고 한눈에 반해 적극적으로 구애한다니 둘의 러브스토리가 어떤 결말을 가져올지 더욱 궁금하게 한다. 이 밖에도 거대 운석을 피해 도달한 안전지대이자 미스터리한 힘으로 외부의 위협에서 구성원들을 지켜주는 신비의 땅 지오토피아를 이끄는 수장이자 명상과 요가의 대가인 샹그리라마는 기이한 요가 동작만큼이나 다양한 감정 기복을 보여주는 코믹 캐릭터로 이번 시리즈의 웃음을 책임질 것이다.


스틸_05.jpg


스틸_06.jpg



시리즈 총 수익 28억불이라는 엄청난 기록과 함께 애니메이션계의 레전드로 우뚝 선 <아이스 에이지: 지구 대충돌>의 반가운 캐릭터의 귀환과 예측불허 코믹 캐릭터들의 가세로 관객의 기대감은 어느 때보다 뜨겁다.  

다양한 캐릭터와 우주로까지 뻗어나간 기발한 상상력의 스토리로 시리즈 마지막까지 넘치는 흥을 선사할 <아이스 에이지: 지구 대충돌>은 오는 7월 21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1. '말로니의 두 번째 이야기' "다르덴 형제를 이을 강한 힘의 영화" 칸이 사랑한 여배우 & 감독 엠마누엘 베르코!

  2. '빅뱅 메이드' "팬이 아니어도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화!" 모두가 빅뱅 홀릭 중!

  3. '트릭' 오늘 밤 10시 30분 MBC FM4U 고정! 강예원,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전격 출연!

  4. 이동진 영화평론가 극찬! '환상의 빛' '벽에 걸어두고 싶은 명장면' 스틸 공개!

  5. 프로야구 시구&시타 역사를 뒤집을 끝판왕 '사다코 대 카야코' 야구 팬들과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

  6. '부산행'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 재난 블록버스터! 페어 포스터 3종 전격 공개!

  7. '아이스 에이지: 지구 대충돌' 신나게 터진다! 막 터진다! 뭣이 중헌디? 예측불허 캐릭터 대활약!

  8. '고산자, 대동여지도' 9월 개봉 확정! 대한민국 절경 담은 ‘사계절 포스터’ 공개!

  9. '인천상륙작전' 리암 니슨의 첫 한국영화 출연! 맥아더 장군과 역대급 싱크로율!

  10. <나우 유 씨 미 2> 마술사기단을 위기에 빠뜨려라! 캐릭터 포스터 4종 추가 공개!

  11. '사냥' 여심사냥 전문배우 권율, 눈빛만 봐도 심쿵 하는 패션 화보 공개!

  12. '덕혜옹주' 충무로 흥행 여제 손예진! 대한제국 마지막 황녀 덕혜옹주로 올 여름 극장가 사로잡는다!

  13. '빅' 북극 사총사 X 양세형의 흥미진진 슈퍼사이즈 어드벤쳐 알릴 메인 예고편 공개!

  14. '마이 리틀 자이언트' 스필버그 & 로알드 달 & 디즈니! 세계 최고 이야기 꾼들의 환상적인 만남 화제!

  15. 고레에다 히로카즈&허우 샤오시엔 감독의 남다른 인연! '환상의 빛' 제작 비하인드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