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보' 이 영화를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 국내외 언론의 만장일치 호평! 통쾌한 반전 예고하는 스페셜 포스터 공개!

by burning posted Mar 31,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제88회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노미네이트
<트럼보>
“배우들의 멋진 앙상블!” “이 영화를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
만장일치 호평&스페셜 포스터 공개!


할리우드를 발칵 뒤집은 세기의 실화 <트럼보>(원제: TRUMBO, 감독: 제이 로치, 출연: 브라이언 크랜스톤, 헬렌 미렌, 다이안 레인, 엘르 패닝, 수입/배급: 그린나래미디어㈜, 공동 배급: ㈜프레인글로벌)가 국내외 언론의 만장일치 호평으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천재 작가 ‘트럼보’의 강렬한 모습을 담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놀라운 스토리와 깊은 메시지,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력을 두루 갖춘 영화!
국내외 언론의 극찬 릴레이로 기대감 폭발!

01.JPG



<트럼보>가 지난 언론 시사회에서 처음 공개된 후, 매체들의 호평이 이어지며 기대를 모은다. “브라이언 크랜스톤이 보여 준 연기는 흠 잡을 데가 없다. 존 굿맨은 '신 스틸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한다. 신념을 지키기 위해 자기 희생도 마다하지 않았던 트럼보의 삶이 워낙 극적이어서 영화가 주는 울림이 크다”(연합뉴스), “영화 속 대사는 냉전시대의 핵심을 찌르며, 여전히 표현의 자유가 위협받는 사회에선 거듭 되새김될 만하다. 각종 검열 논란이 한창인 한국에선 전혀 다른 울림을 안긴다”(한겨레), “당대 최고의 극작가가 시대와의 불화를 견뎌냄으로써 인간으로서의 품위와 존엄을 지켜내는 과정을 생생하게 복원해 낸다. 속사포처럼 쏟아지는 재기발랄한 언어의 향연은 그 자체로 커다란 볼거리다”(매일경제), “신념을 지키기 위해, 하지만 한 가정의 아버지로서 가족을 위해 자기 희생도 마다하지 않았던 트럼보의 극적인 삶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중부일보) 등 매체들은 <로마의 휴일>을 쓴 천재 작가가 지켜낸 강인한 신념과 영화가 전하는 깊은 메시지, 그리고 배우들의 연기력에 대해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먼저 개봉한 해외에서도 "체제에 맞서 싸우는 트럼보의 매력이 두드러진다"(VARIETY), "브라이언 크랜스톤과 훌륭한 조연 배우들의 멋진 앙상블"(The Hollywood Reporter), "이 영화를 사랑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HITFIX), "유머러스한 각본에 훌륭한 앙상블이 더해진 유쾌한 타임머신"(Indiewire) 등 만장일치 호평이 이어져 눈길을 끈다.



‘블랙리스트 작가, 할리우드를 물먹이다!’
통쾌한 반전 예고하는 강렬한 스페셜 포스터 공개!

00.jpg


02.jpg



추가로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에는 할리우드에서 최고의 몸값을 자랑하던 스타 작가 트럼보가 정치 스캔들로 인해 논란의 중심이 되며 플래시 세례를 받는 다이나믹한 모습이 담겨 있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냉전 시대 무차별적인 정치 탄압으로 인해 트럼보는 ‘반미활동 조사위원회’에 소환되고, 졸지에 할리우드 블랙리스트인 ‘할리우드 10’에 오르게 된다. 이 과정에서 “블랙리스트 작가 할리우드를 물먹이다!”라는 강렬한 카피를 통해 트럼보가 자신이 처한 위기 상황을 어떻게 타개해나갈지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통쾌한 반전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자아낸다. 

<트럼보>는 할리우드 최고의 몸값을 자랑하는 스타 작가 달튼 트럼보가 블랙리스트에 오르게 되자 가짜 이름으로 재능을 팔아 두 번의 아카데미를 수상하며 할리우드를 발칵 뒤집은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이다. 인기 미드 [브레이킹 배드]로 에미상 남우주연상을 네 차례나 수상한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연기파 배우 브라이언 크랜스톤,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수상에 빛나는 헬렌 미렌을 비롯해 다이안 레인, 엘르 패닝, 존 굿맨, 루이스 C.K. 등 신, 구 명품 배우들이 총집합 해 최고의 시너지를 선보인다. 여기에 할리우드 황금기를 그대로 재현한 듯한 영상과 흥미로운 비하인드 스토리, 허를 찌르는 유머와 감동까지 전할 예정이다. 국내외 언론뿐 아니라 일반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먼저 관람한 관객들 역시 극찬과 함께 추천 세례를 이어가고 있어 기대감을 모은다. 4월 7일 개봉.




?

  1.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루소 형제 감독, 강렬한 귀환 예고! 다시 한 번 전세계 뒤흔든다!

  2. '위대한 소원' 만우절 특별 포스터 공개! SNS 핫이슈 예감!

  3. '트럼보' 할리우드 국민 여동생 엘르 패닝, 성숙해진 외모와 놀라운 연기 스펙트럼 화제!

  4. '바르샤 드림스' 세계 최고 클럽 FC 바르셀로나의 모든 것! 5월 개봉 확정 포스터 공개!

  5. '엽기적인 그녀 2' 차태현X빅토리아! 살벌한 대륙판 엽기 케미 폭발!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6. '트리플 9' 속 '999코드'가 의미하는 것은? 숨겨져 있는 미국 경찰 극비 암호 코드 공개!

  7. '너는 착한 아이' 뜨거운 감동으로 관객 사로 잡은 명장면 BEST 3 전격 공개!

  8. '날,보러와요' X 조원표 작가의 만남! 영화의 궁금증 더하는 스페셜 웹툰 공개!

  9. '위대한 소원' 혈기왕성 메이킹 공개! 영혼까지 끌어모은 안재홍의 코믹 열연!

  10. '시간이탈자' 조정석 열연 3종 스틸 공개! 극한을 오가는 감정 연기의 정석!

  11.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거칠고 섹시한 매력의 이제훈! 홍길동 캐릭터 스틸 공개!

  12. '해어화' 단 한번에 완성된 유연석의 ‘아리랑’ 피아노 연주! 촬영장에서 연주한 그대로 영화에 나온다!

  13. '트럼보' 이 영화를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 국내외 언론의 만장일치 호평! 통쾌한 반전 예고하는 스페셜 포스터 공개!

  14. '곡성' 무속인으로 새롭게 변신한 황정민! 15분간의 롱테이크 촬영 완벽 소화!

  15. 장국영이 남긴 마지막 러브스토리 '성월동화' 17년만에 오늘 재개봉! 무삭제 감독판으로 만난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