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 험난하고 치열했던 제작 과정! ‘곡성, 180일간의 이야기’ 제작기 영상 공개!

by burning posted Apr 19,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나홍진 감독 신작
<곡성(哭聲)>
강렬하고 독창적인 영화가 완성되기까지 험난하고 치열했던 프로덕션 스토리!
'<곡성> 180일간의 이야기' 제작기 영상 공개!


나홍진 감독의 세 번째 작품 <곡성>[제작: 사이드미러, 폭스 인터내셔널 프러덕션(코리아) | 제공: 이십세기폭스 | 공동제공: 아이반호 픽처스 | 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이 곽도원, 황정민, 쿠니무라 준, 천우희 네 배우와 제작진의 열정, 노력이 고스란히 담긴 '<곡성> 180일간의 이야기' 제작기 영상을 공개했다.



촬영 현장에서 전하는 <곡성>의 생생한 뒷 이야기!
지금껏 본 적 없는 색다른 스릴과 완성도 높은 장면 뒤에 숨은 제작진의 피나는 노력!
배우들의 투혼과 열연이 돋보이는 '<곡성> 180일간의 이야기' 제작기 영상 공개!


   
  02.jpg


03.jpg


04.jpg


06.jpg


  
<곡성>은 외지인이 나타난 후 시작된 의문의 사건과 기이한 소문 속 미스터리하게 엮인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나홍진 감독의 6년 만의 신작이자 곽도원, 황정민, 쿠니무라 준, 천우희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곡성>이 생생한 촬영 현장의 모습이 담긴 '<곡성> 180일간의 이야기' 제작기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제작기 영상은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한 배우들의 고민과 함께 촬영부터 미술, 음악까지 강렬한 비주얼과 볼거리를 완성하기 위한 제작진의 노력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나홍진 감독은 "제가 체감하는 사회 분위기, 이런 것들을 영화로 해보고 싶다. 그게 발단이고 시작이다"라며 <곡성>을 연출하게 된 계기를 밝히며 지금까지와 다른 새로운 긴장을 예고해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배우들 모두 <곡성>의 시나리오에 대한 특별함을 전해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전개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산과 개울을 뛰어다니는 것은 물론 선운산 정상 절벽에서의 촬영과 혹독한 추위까지 견뎌야 했던 곽도원은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경찰 '종구'의 감정에 완벽하게 몰입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나홍진 감독은 "곽도원이 총이라면 영점이 어마어마하게 잘 잡힌 총이다. 조준하면 무조건 맞는다"며 곽도원에 대한 확신과 신뢰를 드러냈다. 무속인 '일광' 역의 황정민 역시 15분간의 롱테이크 촬영으로 진행된 굿 장면을 고도의 집중력으로 소화해내 <곡성>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변신을 기대케한다. 소문의 중심에 선 '외지인'으로 분한 쿠니무라 준은 "시나리오를 읽고 느낀 캐릭터의 이미지를 내가 구체화 할 수 있을지 고민했다"고 전했으며, 나홍진 감독은 쿠니무라 준에 대해 “무대 연기와는 다른 영화 연기의 정수를 보여준다. 어떤 역할을 하는지 정확하게 아시면서 정말 베테랑 같은 연기를 선보인다”고 전해 이들의 호흡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마지막으로 목격자 '무명' 역의 천우희는 미스터리한 캐릭터를 표현해야 하는 어려움을 전함과 동시에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이번 영상은 <곡성> 속 특유의 분위기와 긴장을 강화시키기 위해 매직 아워에 맞춰 며칠간 한 장면을 촬영하는 고생도 마다하지 않은 것은 물론, 리얼하고 생생한 장면을 위해 전국 각지에서 진행된 6개월간의 로케이션 모습들이 공개돼 배우와 제작진의 치열한 노력을 보여준다. 여기에 홍경표 촬영감독의 완벽을 기한 남다른 노력과 이후경 미술감독의 리얼리티를 살린 미술과 소품, 그리고 달파란, 장영규 음악감독의 <곡성>만의 분위기를 살린 음악 작업에 대한 이야기가 이어지며 강렬하고 독창적인 웰메이드 영화의 탄생을 예고한다. 
이렇듯 배우들의 혼신을 다한 연기와 제작진의 치열한 노력이 담긴 '<곡성> 180일간의 이야기' 제작기 영상은 영화 <곡성>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을 고조시킬 것이다. 

제69회 칸 국제영화제 초청으로 작품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것은 물론 전세계의 주목을 받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곡성>은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전개와 힘 있는 연출, 폭발적 연기 시너지가 더해진 올해 가장 강렬하고 독창적인 작품으로 오는 5월 12일 관객들을 찾을 것이다.




?

  1. '레이디 인 더 카' 남심 저격하는 낮져밤이 스틸 4종 공개!

  2. '히어 애프터' 메인 예고편 공개! 고요하고 정제된 미장센에 더해진 짙은 감성의 스토리와 음악!

  3. 감성 로맨스 '브루클린' 제작진이 직접 밝히는 제작 비하인드 전격 공개! 로케이션-촬영-음악까지!

  4. '주토피아' 대한민국 흥행 기념 제작자 클라크 스펜서 특별 인터뷰 전문 공개!

  5.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 티저예고편 공개와 동시에 온라인 초토화 시키며 화제작 등극! 2차 스틸 공개!

  6.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베테랑' '검사외전' 부패 재벌, 비리 검찰에 맞서는 주인공들! 흥행 공식 이어간다!

  7.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블랙 위도우VS스칼렛 위치! 마블 대표 여성 히어로 전격 분석!

  8. '정글북' 전미 박스오피스 1위! 역대 4월 흥행 두번째 기록! 디즈니의 새로운 선언!

  9.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이제훈 / 김성균,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 중 인증샷 깜짝 공개!

  10. '엽기적인 그녀 2' 이렇게 만들어졌다! 레전드급 코믹커플 탄생기 영상 대공개!

  11. '곡성' 험난하고 치열했던 제작 과정! ‘곡성, 180일간의 이야기’ 제작기 영상 공개!

  12. '5월 1일' 끝나지 않은 첫사랑 신드롬을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 대공개!

  13. '몽루아' 5월 26일 개봉 확정! "함께 할 수도 없고, 없이 살 수도 없다" 뜨겁게 사랑했던 두 남녀의 한 순간 담은 메인 포스터 공개!

  14. '캄포스', '알.이.씨'시리즈' '컨저링' '애나벨' 등 할리우드 호러 영화의 대가 총출동!

  15. '진격의 거인' 이번에는 실사판이다! 전세계를 강타한 '진격 신드롬' 부활 예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