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기적인 그녀 2' 이렇게 만들어졌다! 레전드급 코믹커플 탄생기 영상 대공개!

by burning posted Apr 19,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화제만발 코믹커플의 탄생!
더욱 커진 스케일과 풍성한 코미디!
‘레전드급 코믹커플 탄생기’영상 공개!

개봉 당시 전 아시아와 북미에 ‘엽기’ 신드롬을 탄생시켰던 영화 한류의 원조! 대한민국 레전드 코미디 <엽기적인 그녀>(2001)의 후속작 <엽기적인 그녀 2>가 유쾌한 촬영현장과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레전드급 코믹커플 탄생기’영상을 공개했다. (감독_조근식/ 출연_차태현, 빅토리아/ 제작_신씨네/ 배급_리틀빅픽처스)


돌아온 견우&새로워진 그녀
판이 커졌다! 그래서 더 웃겨졌다!
‘레전드급 코믹커플 탄생기’ 영상 전격 공개!



02.jpg


03.jpg


04.jpg


06.jpg



영화 <엽기적인 그녀 2>는 원조 엽기적인 '그녀'(전지현)를 떠나보낸 ‘견우’(차태현)가 그의 인생을 뒤바꿀 새로운 엽기적인 '그녀'(빅토리아)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 신혼이야기. 더욱 강력해지고 살벌해진 그녀만의 독특한 애정 공세를 견뎌내는 견우의 인생 수난기를 그린 영화이다. 지난 6일 개봉발표회 이후 연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엽기적인 그녀 2>가 더욱 커진 스케일과 차태현, 빅토리아, 배성우, 조근식 감독의 비하인드스토리가 담긴 '레전드급 코믹커플 탄생기'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견우'로 돌아온 차태현의 비하인드스토리로 시작된다. 차태현은 "너무 오랜만에 견우를 만나서 즐겁고, 전혀 어려운 점은 없었다"라며 전작에 이어 '견우'를 연기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이어지는 영상에서는 결혼 후 더욱 수난을 겪게 되는 '견우'의 인생수난기를 연기해내는 차태현의 모습이 펼쳐진다. 스카이다이빙 장면을 CG 대신 직접 소화해내는 것은 물론, 다양한 수단과 방법으로 더욱 풍성해진 맞는 연기로 눈길을 끈다. 이에 조근식 감독은 차태현에 대해 "전체를 읽을 줄 아는 포수 같은 배우다”라고 극찬했다. 새로운 '그녀'로 국내에서 스크린 데뷔 신고식을 치르는 빅토리아는 “저한테는 도전이 필요했고, 제가 발전할 수 있는 캐릭터였어요.”라고 '그녀'를 연기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영상 속에서 빅토리아는 발랄한 치어 리딩 모습과 화려한 액션 등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촬영장을 빛냈다. 

이어지는 영상에서는 <엽기적인 그녀 2>를 통해 코믹한 캐릭터로 연기 변신을 시도하는 충무로 최고의 신스틸러 배성우가 등장한다. ‘견우’의 직장동료이자 결혼 생활 카운슬러 ‘용섭’역의 배성우는 충만한 개그감과 애드립으로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차태현은 “<엽기적인 그녀 2>의 가장 새로운 발견은 배성우”라며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로 배성우를 꼽았다. 마지막으로 차마고도의 광활한 풍경이 펼쳐지며 더욱 커진 스케일과 볼거리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전작과 가장 큰 차별점으로 손꼽히는 스케일은 중국을 배경으로 펼쳐질 ‘견우’와 ‘그녀’의 스토리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배우들의 신선한 케미, 더욱 커진 스케일로 레전드급 코믹커플의 탄생을 예고하는 영화 <엽기적인 그녀 2>는 오는 5월 5일 개봉한다.




?

  1. '레이디 인 더 카' 남심 저격하는 낮져밤이 스틸 4종 공개!

  2. '히어 애프터' 메인 예고편 공개! 고요하고 정제된 미장센에 더해진 짙은 감성의 스토리와 음악!

  3. 감성 로맨스 '브루클린' 제작진이 직접 밝히는 제작 비하인드 전격 공개! 로케이션-촬영-음악까지!

  4. '주토피아' 대한민국 흥행 기념 제작자 클라크 스펜서 특별 인터뷰 전문 공개!

  5.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 티저예고편 공개와 동시에 온라인 초토화 시키며 화제작 등극! 2차 스틸 공개!

  6.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베테랑' '검사외전' 부패 재벌, 비리 검찰에 맞서는 주인공들! 흥행 공식 이어간다!

  7.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블랙 위도우VS스칼렛 위치! 마블 대표 여성 히어로 전격 분석!

  8. '정글북' 전미 박스오피스 1위! 역대 4월 흥행 두번째 기록! 디즈니의 새로운 선언!

  9.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이제훈 / 김성균,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 중 인증샷 깜짝 공개!

  10. '엽기적인 그녀 2' 이렇게 만들어졌다! 레전드급 코믹커플 탄생기 영상 대공개!

  11. '곡성' 험난하고 치열했던 제작 과정! ‘곡성, 180일간의 이야기’ 제작기 영상 공개!

  12. '5월 1일' 끝나지 않은 첫사랑 신드롬을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 대공개!

  13. '몽루아' 5월 26일 개봉 확정! "함께 할 수도 없고, 없이 살 수도 없다" 뜨겁게 사랑했던 두 남녀의 한 순간 담은 메인 포스터 공개!

  14. '캄포스', '알.이.씨'시리즈' '컨저링' '애나벨' 등 할리우드 호러 영화의 대가 총출동!

  15. '진격의 거인' 이번에는 실사판이다! 전세계를 강타한 '진격 신드롬' 부활 예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