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로맨스 '브루클린' 제작진이 직접 밝히는 제작 비하인드 전격 공개! 로케이션-촬영-음악까지!

by burning posted Apr 19,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캐롤> 제작진의 감성 로맨스
<브루클린>의 빈티지한 감성 완벽 재현!
로케이션부터 촬영, 음악까지!
제작진이 전하는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캐롤 제작진이 선보이는 또 하나의 감성 로맨스 <브루클린>(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이 4월 21일로 개봉을 앞둔 가운데, 제작진이 직접 밝히는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올 봄, 감성을 자극하는 단 하나의 로맨스! <브루클린>
베테랑 제작진이 밝힌 높은 완성도의 비밀!

01.jpg


02.jpg


03.jpg


04.jpg


언론과 평단의 호평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상승시키고 있는 <브루클린>이 제작 비하인드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브루클린>은 낯선 뉴욕에서 만난 진정한 사랑과 또 다른 만남의 설레임을 우아하고 감성적으로 담아낸 드라마

찬란하고 아름다운 사랑을 그려낸 <브루클린>은 분위기가 완전히 다른 두 세상을 무대로 펼쳐진다. 하나는 조용하고 아름답지만 단조로운 느낌이 드는 에일리스의 고향 아일랜드의 시골 마을 에니스코시이고, 다른 하나는 에일리스가 새로운 시작을 꿈꾸며 진정한 사랑을 찾은 뉴욕 브루클린이다. 존 크로울리 감독은 <와일드>, <달라스 바이어스 클럽>에 이어 촬영을 맡은 이브 벨랑제, 음악으로 영화의 분위기를 더한 마이클 브룩 등으로 이루어진 제작진과 두 세계를 모두 탐구해 나갔다. 

먼저, 아일랜드 촬영은 웩스포드 카운티 중앙에 위치한 인구 약 10,000명의 도시 에니스코시에서 촬영이 이루어졌다. 반면, 브루클린은 1950년대를 세심하게 표현해내기 위해 브루클린을 상징하는 적갈색 계단과 코니 아일랜드 해변에서 촬영했으며,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1950년대 미국을 대신해줄 장소를 찾았다. 이 곳은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에서도 브루클린으로 등장할 만큼 브루클린을 표현하는 데 최적의 장소로 유명하다. 

한편, 촬영 감독 이브 벨랑제는 정형화된 조명과 서정적인 프레이밍을 사용하여 1950년대 절제된 에너지와 에일리스의 감정 변화를 효과적으로 담아냈으며, 음악을 맡은 마이클 브룩은 관객들의 가슴을 아리게 만드는 음악을 효과적으로 완성했다. 크리스마스 봉사활동에서 아일랜드의 전통적인 음악을 듣고 에일리스가 눈물을 흘리는 장면은 그녀의 감정을 극대화 한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남자가 여자에게 불러주는 이 노래는 “당신이 나와 함께 하는 거라면 정말로 함께 있어주오. 모든 사람 앞에서 나와 함께 있어주오. 모두에게 분명하게 보여주오”라는 가사로 이루어져있으며, 에일리스의 상황과 절묘한 대비를 이뤄 관객들의 마음을 울릴 것이다.

올 봄, 가장 아름답고 우아한 사랑을 그린 <브루클린> 은 2016년 아카데미 작품상, 각색상, 여우주연상에 노미네이트 되었을 뿐만 아니라 영국 아카데미 작품상을 수상하며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캐롤>의 93%, <스포트라이트>의 96%를 뛰어넘는 로튼 토마토 97%의 신선도를 통해 평단과 관객들에게도 높은 지지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차세대 배우들의 로맨틱 연기 앙상블과 함께 1950년대 뉴욕 브루클린을 표현한 레트로 색채와 감각적인 의상, 소품이 돋보이는 영상미를 통해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오는 4월 21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브루클린>은 올해 가장 찬란하고 아름다운 로맨스로 극장가를 핑크빛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

  1. '레이디 인 더 카' 남심 저격하는 낮져밤이 스틸 4종 공개!

  2. '히어 애프터' 메인 예고편 공개! 고요하고 정제된 미장센에 더해진 짙은 감성의 스토리와 음악!

  3. 감성 로맨스 '브루클린' 제작진이 직접 밝히는 제작 비하인드 전격 공개! 로케이션-촬영-음악까지!

  4. '주토피아' 대한민국 흥행 기념 제작자 클라크 스펜서 특별 인터뷰 전문 공개!

  5.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 티저예고편 공개와 동시에 온라인 초토화 시키며 화제작 등극! 2차 스틸 공개!

  6.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베테랑' '검사외전' 부패 재벌, 비리 검찰에 맞서는 주인공들! 흥행 공식 이어간다!

  7.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블랙 위도우VS스칼렛 위치! 마블 대표 여성 히어로 전격 분석!

  8. '정글북' 전미 박스오피스 1위! 역대 4월 흥행 두번째 기록! 디즈니의 새로운 선언!

  9.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이제훈 / 김성균,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 중 인증샷 깜짝 공개!

  10. '엽기적인 그녀 2' 이렇게 만들어졌다! 레전드급 코믹커플 탄생기 영상 대공개!

  11. '곡성' 험난하고 치열했던 제작 과정! ‘곡성, 180일간의 이야기’ 제작기 영상 공개!

  12. '5월 1일' 끝나지 않은 첫사랑 신드롬을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 대공개!

  13. '몽루아' 5월 26일 개봉 확정! "함께 할 수도 없고, 없이 살 수도 없다" 뜨겁게 사랑했던 두 남녀의 한 순간 담은 메인 포스터 공개!

  14. '캄포스', '알.이.씨'시리즈' '컨저링' '애나벨' 등 할리우드 호러 영화의 대가 총출동!

  15. '진격의 거인' 이번에는 실사판이다! 전세계를 강타한 '진격 신드롬' 부활 예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