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그대] 패러디 무삭제 영상 전격 공개! '꺼져버려 종양군' 바이바이허 '천송이'되다?!

by burning posted May 11,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꺼져버려 종양군>
한류 컨텐츠의 위력!
‘[별에서 온 그대] 패러디’ 무삭제 영상 공개!


오는 5월 12일 개봉하는 영화 <꺼져버려 종양군>이 ‘[별에서 온 그대] 패러디’ 무삭제 영상을 공개했다. 
[수입: ㈜우성엔터테인먼트 | 배급: ㈜영화사 빅 | 감독: 한연 | 출연: 바이바이허, 오언조 | 원작: 꺼져버려 종양군(웹툰_故슝둔 작가)]


“오빠, 미안해요” 바이바이허의 뛰어난 한국말, 귀염 폭발!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패러디 무삭제 영상 전격 공개!

12_still02.jpg


작가 본인의 이야기를 웹툰으로 만들어 독자들에게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슝둔’작가의 웹툰 [꺼져버려 종양군]을 영화화 한 유쾌 발랄 감동실화 <꺼져버려 종양군>이 ‘[별에서 온 그대] 패러디’ 본편 무삭제 영상을 공개해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영상은 시한부 환자인 ‘슝둔’의 유쾌 발랄 병원 생활기를 재치 있게 담아냈다. 그 중, 주목할 부분은 바로 한국은 물론, 아시아를 뒤흔든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를 패러디한 장면이다. 골수 검사를 받은 후 잠이 든 ‘슝둔’은 첫눈에 반한 주치의 ‘리앙’을 떠올리며 행복한 상상의 나래를 펼쳐 보는 이들에게 호기심을 자극한다. 실제 드라마 OST였던 린의 [My Destiny]가 배경 음악으로 등장, 극 중 ‘도민준’(김수현)으로 분한 ‘리앙’은 시간을 멈추는 초능력을 사용해 ‘천송이’(전지현)로 분한 ‘슝둔’을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장면이 연출되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더불어 “죽으면 안돼, 절대 보낼 수 없어, 이 못된 귀염둥이”, “오빠” 등 뛰어난 한국어 실력을 뽐내며 대화하는 ‘리앙’과 ‘슝둔’의 모습은 탄성을 자아낸다. ‘리앙’과 ‘슝둔’의 달콤한 키스신은 보는 이들까지 두근거리게 만든다. 하지만 ‘슝둔’의 행복한 상상도 잠시, 꿈에서 깬 그녀는 ‘리앙’을 비롯한 의사들과 간호사, 친구, 마우또우 등 모든 사람들이 자신을 지켜보고 있자 예상하지 못한 반전에 창피해하며 “미안해요”라고 말해 보는 이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그 후, 환자복은 고이 접어둔 채, 빨간색 원피스를 입고 ‘리앙’을 스토커처럼 쫓아다니는 ‘슝둔’과 그런 그녀의 마음도 몰라준 채, 환자 돌보기에 여념이 없는 ‘리앙’의 모습이 이어져 보는 이들로 하여금 ‘슝둔’을 응원하게 만든다. 마지막으로, ‘리앙’을 찾는 정체불명의 남자들을 보고 ‘슝둔’은 그와 함께 작은 창고로 숨어, 보는 이들에게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할지에 대한 궁금증을 남긴 채 영상은 끝난다. 
실제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를 연상케 하는 ‘슝둔’과 ‘리앙’의 환상적인 패러디 장면은 폭발적인 시너지를 일으키며, 영화 <꺼져버려 종양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영화 <꺼져버려 종양군>은 내일 5월 12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중국의 수지 바이바이허와 대륙의 대표 미남 오언조가 주연을 맡아, 중국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면서 화제가 된 영화 <꺼져버려 종양군>은 5월 12일 관객들과 만난다.




?

  1. <얼리전트> 속 '버블쉽'과 '드론'에 네티즌 관심 집중! '200년 후 미래' 실제로 일어날까?

  2. '굿바이 싱글' 코믹 여신 김혜수가 온다! 올 6월 개봉 확정하며 코믹 스틸 최초 공개!

  3. '레이스' 인생 역전 캐릭터 '이세돌', '제시 오언스'와 싱크로율 100%!

  4. '앵그리버드 더 무비' 앵그리버드 캐릭터 싱크로율 1위 연예인은?! EXO 도경수 ‘레드’ 판박이로 선정 화제!

  5. '클랜' 강력범죄는 주로 면식범 소행?! 충격적 반전의 무삭제 영상 최초 공개!

  6. '계춘할망' 대한민국 별들의 쏟아지는 호평세례! VIP 시사회 성황리 개최!

  7.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배우들의 연기 열정과 웃음이 가득했던 비하인드 현장 스틸 공개!

  8. <아가씨> 6월 1일 개봉 확정! 관능과 매혹의 2종 메인 포스터 공개!

  9. '몽루아' = 나의 왕? 제목 속에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 전격 공개!

  10. [별그대] 패러디 무삭제 영상 전격 공개! '꺼져버려 종양군' 바이바이허 '천송이'되다?!

  11.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입문하기 1탄! 인간&오크 종족 캐릭터 완벽 분석!

  12. 세트와는 비교불가! 리얼리티 100% '레이스' 제작 비하인드 공개!

  13. '거울나라의 앨리스' 9월 개봉 확정! 신비한 분위기의 티저 포스터&티저 예고편 공개!

  14. '아가씨' 25벌의 드레스 완벽 소화! 김민희 매혹적 의상 스틸 공개!

  15. '엽기적인 그녀 2' 제대로 즐기는 관람포인트 BEST 3! 전격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