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루아' = 나의 왕? 제목 속에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 전격 공개!

by burning posted May 11,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제68회 칸 영화제 여우주연상 수상
<몽루아>
<몽루아> = 나의 왕?
멜로 영화 제목에 왕이 등장하는 이유는?
제목 속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 전격 공개!

쉽게 바뀌지 않는 남녀 차이를 섬세하게 그린 현실 밀착 멜로로 관객들과 폭넓은 공감대를 형성할 영화 <몽루아>가 제목에 왕이 들어가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감독: 마이웬 르 베스코┃주연: 뱅상 카셀, 엠마누엘 베르코, 루이스 가렐, 이실드 르 베스코┃수입: (주)미디어로그┃배급: 메가박스㈜플러스엠]


함께 살 수도 없고 없이 살 수도 없는 솔직하고 현실적인 사랑의 편린! 
<몽루아> 제목 속에 숨겨진 ‘나의 왕’ 의미 공개! 기대감 UP!

01.jpg


02.jpg



뜨겁게 사랑했지만 차갑게 식어버린 마음에 괴로워하는 두 남녀의 복잡 미묘한 심리 변화를 섬세하게 그리며 관객들에게 사랑에 대한 깊은 여운을 전달할 영화 <몽루아>가 제목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몽루아>는 판단하거나 설교하지 않는 결혼과 사랑에 대한 모든 것들의 정직한 초상화 같은 영화.
영화 속 심각한 무릎 부상을 당한 ‘토니’(엠마누엘 베르코 분)가 상처를 치료할수록 자신의 모든 것을 내던질만큼 뜨거웠던 ‘조르조’(뱅상 카셀 분)와의 사랑의 기억을 마주하게 되는 과정을 성숙한 시선으로 현실감 있게 그려내며 관객들과 공감대를 형성한다. <몽루아>에서 섬세한 연출력을 선보이며 모든 남녀가 공감할만한 영화를 탄생시킨 마이웬 르 베스코 감독은 영화의 제목을 정하지 못하고 있던 중 머리에 떠오르는 것들을 노트에 하나씩 적어나가기 시작했다. 문득 그녀는 ‘토니’가 첫 눈에 반할만큼 매력적이고 자유분방한 ‘조르조’가 사랑 노래를 부르며 장난치는 모습을 생각하게 됐다. 그리고 무심결에 배우 겸 뮤지션 엘리 메데이로스(Elli Medeiros) 노래를 흥얼거리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다. 그녀는 "그대 나의 모든 것, 나의 왕…(Toi mon tout, mon roi…)"이라는 짧지만 강렬한 가사를 반복하던 중 영화 속 ‘조르조’를 만나 그와 함께 행복한 사랑과 쓰디쓴 아픔을 모두 겪은 ‘토니’의 심경을 떠올리게 됐다. 그리고 이 가사야말로, ‘토니’에게 있어 ‘조르조’는 가사 그대로 거부할 수 없는 나의 왕(Mon roi)이라고 생각하게 되었고, 이 노래 속 노랫말이 바로 영화의 제목이 되었다. 
Mon roi 즉, 불어로 나의(Mon) 왕(roi)이라는 제목은 ‘토니’에게 있어 남자 ‘조르조’는 함께 할 수도 없지만, 없이 살 수도 없는 절대적인 ‘왕’의 존재에 대한 의미를 고스란히 드러내며 두 남녀가 보여주는 사랑에 대한 상반된 온도차를 세밀하게 표현해낸다.

나의 왕(Mon roi)라는 사랑에 대한 남녀의 심리차를 고스란히 드러낸 제목의 의미를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공감 멜로 <몽루아>는 오는 5월 26일 개봉, 관객들과 폭넓은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

  1. <얼리전트> 속 '버블쉽'과 '드론'에 네티즌 관심 집중! '200년 후 미래' 실제로 일어날까?

  2. '굿바이 싱글' 코믹 여신 김혜수가 온다! 올 6월 개봉 확정하며 코믹 스틸 최초 공개!

  3. '레이스' 인생 역전 캐릭터 '이세돌', '제시 오언스'와 싱크로율 100%!

  4. '앵그리버드 더 무비' 앵그리버드 캐릭터 싱크로율 1위 연예인은?! EXO 도경수 ‘레드’ 판박이로 선정 화제!

  5. '클랜' 강력범죄는 주로 면식범 소행?! 충격적 반전의 무삭제 영상 최초 공개!

  6. '계춘할망' 대한민국 별들의 쏟아지는 호평세례! VIP 시사회 성황리 개최!

  7.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배우들의 연기 열정과 웃음이 가득했던 비하인드 현장 스틸 공개!

  8. <아가씨> 6월 1일 개봉 확정! 관능과 매혹의 2종 메인 포스터 공개!

  9. '몽루아' = 나의 왕? 제목 속에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 전격 공개!

  10. [별그대] 패러디 무삭제 영상 전격 공개! '꺼져버려 종양군' 바이바이허 '천송이'되다?!

  11.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입문하기 1탄! 인간&오크 종족 캐릭터 완벽 분석!

  12. 세트와는 비교불가! 리얼리티 100% '레이스' 제작 비하인드 공개!

  13. '거울나라의 앨리스' 9월 개봉 확정! 신비한 분위기의 티저 포스터&티저 예고편 공개!

  14. '아가씨' 25벌의 드레스 완벽 소화! 김민희 매혹적 의상 스틸 공개!

  15. '엽기적인 그녀 2' 제대로 즐기는 관람포인트 BEST 3! 전격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