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 나홍진 감독의 확신! 연기파 배우 곽도원, 관객 압도할 혼신의 열연 기대!

by burning posted Mar 30,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곡성(哭聲)> 나홍진 감독의 확신!
압도적 존재감, 강렬한 연기의 곽도원 몸을 아끼지 않은 혼신의 열연!  

나홍진 감독의 세 번째 작품 <곡성>[제작: 사이드미러, 폭스 인터내셔널 프러덕션(코리아) | 제공: 이십세기폭스 | 공동제공: 아이반호 픽처스 | 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에서 의문의 사건에 맞닥뜨린 경찰 ‘종구’ 역을 맡은 곽도원이 압도적인 열연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나홍진 감독 “정확한 연기! 항상 영화에 헌신적이었다!”
매 작품 무서운 존재감과 뇌리에 남는 강한 캐릭터를 선보여온 연기파 배우 ‘곽도원’ 
의문의 사건에 맞닥뜨린 경찰이자 아버지로 변신! 혼신의 열연으로 관객 압도! 

01.jpg


02.jpg



<곡성>은 외지인이 나타난 후 시작된 의문의 연쇄 사건 속 소문과 실체를 알 수 없는 사건에 맞닥뜨린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범죄와의 전쟁 : 나쁜놈들 전성시대> <변호인> <타짜-신의 손> 등 매 작품 폭발적인 연기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한 연기파 배우 곽도원이 <곡성>을 통해 나홍진 감독과 두 번째 호흡을 맞췄다. 
 
<범죄와의 전쟁 : 나쁜놈들 전성시대>의 깡패 같은 악질 '조범석' 검사 역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곽도원은 1137만 관객을 동원한 <변호인>에서 일그러진 애국심과 신념을 가진 '차동영' 경감 역으로 분해 소름 끼치도록 실감나는 연기로 관객들의 신뢰를 얻었다. 여기에 <타짜-신의 손>에서 극악무도한 사채업자 '장동식' 역으로 완벽 변신한 곽도원은 서늘한 카리스마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렇듯 작품을 통해 단숨에 화면을 장악하는 무서운 존재감과 뇌리에 남는 강한 캐릭터를 선보여온 곽도원이 나홍진 감독의 신작 <곡성>에서 의문의 사건들과 맞닥뜨리는 경찰 ‘종구’ 역을 맡았다. 

<곡성>에서 외지인이 나타난 후 벌어지는 연쇄 사건에 맞닥뜨리는 경찰 ‘종구’ 역을 맡은 곽도원은 극의 중심을 이끌어가는 강렬한 연기로 관객들을 압도할 예정이다. 외지인에 대한 거듭되는 소문 속 연쇄 사건 피해자들과 같은 증상이 자신의 딸에게도 보이자 걷잡을 수 없는 혼돈에 빠지는 ‘종구’를 연기한 곽도원은 평범한 경찰이자 아버지인 한 남자가 경험하는 복잡하고 처절한 감정을 완벽히 담아내는 한편, 길도 나지 않은 산 속에서의 험난한 추격씬과 336미터 높이 선운산 정상 절벽에서의 아찔한 촬영 등 몸을 아끼지 않은 혼신의 열연으로 관객들을 몰입케 할 것이다. 나홍진 감독은 곽도원에 대해 “<황해>를 찍으면서 가장 인상적인 배우였다. 총이라면 영점이 어마어마하게 잘 잡힌 총이다. 조준하면 무조건 맞는다. <곡성>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연기를 필요로 했는데, 정확한 연기를 해냈다. 몸이 부서질 듯이 힘들었음에도 항상 영화에 헌신적이었고 한번도 흐트러진 적이 없었다”라며 만족감을 드러냈으며, 곽도원 또한 작품에 대해 “역시 나홍진이라는 생각이 든 시나리오였다. 그 동안 우리나라 영화에서 보지 못했던 새로운 장르의 영화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하며 나홍진 감독에 대한 강한 신뢰를 드러내 이들의 시너지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곡성>은 한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전개와 힘 있는 연출, 폭발적 연기 시너지가 더해진 올해 가장 강렬하고 독창적인 작품으로 오는 5월 12일 관객들을 찾을 것이다. 




?

  1. '날,보러와요' 강예원-이상윤-이철하 감독까지 총출동한 스페셜 GV 성황리 개최!

  2. '헝거' 바로크를 테마로 한 빛과 어둠의 탁월한 사용! 한창호 평론가의 아트톡 성황리 개최!

  3. '시간이탈자' 이러니 반할 수 밖에! 임수정 웨딩드레스 스틸 공개!

  4. '엑스맨: 아포칼립스' 2차 예고편, 2종 대결 포스터 공개! 온라인 반응 폭발! 벌써부터 미친 기대감!

  5.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4월 27일 전세계 최초 개봉 확정! 투표로 당신의 히어로를 직접 선택하라!

  6. '대배우' 오늘 개봉! 재미와 감동을 두배로 느낄 수 있는 관람포인트 BEST 3!

  7. '곡성' 나홍진 감독의 확신! 연기파 배우 곽도원, 관객 압도할 혼신의 열연 기대!

  8. '해어화' 배우의 변신은 무죄! 한효주 극과 극 파격 스타일 변신 스틸 공개!

  9.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브로커 김명민의 유쾌한 범죄 수사! ‘특별영업개시’ 예고편 전격 공개!

  10.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색다른 탐정으로 변신한 이제훈! 내일 밤 7시, 네이버 ‘스타 스팟 라이브’ 출연 예고!

  11.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역대 최강 어벤져스 군단의 대활약 예고! 30초 캐릭터 영상 전격 공개!

  12. '독수리 에디' 캐릭터 포스터&2차 보도스틸 공개! 4월 7일 극장을 장악할 열정 콤비가 온다!

  13. '시간이탈자' 곽재용 감독이 직접 찍은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 전격 공개!

  14. '위대한 소원' 안재홍, 이 남자 갖고 싶다! 매력 대방출 SURE 화보 전격 공개

  15. 베를린 남녀주연상 수상작 '45년 후' 5월 5일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2종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