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보러와요' "스크린에 빨려 들어가는 느낌!" 만족도4.1 추천도 4.0! 언론/관객 압도적 호평으로 기대감 UP!

by burning posted Apr 04,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2016 충격실화스릴러
<날,보러와요>
숨막히는 긴장감, 압도적 몰입감! 언론과 관객 모두 사로잡은 스릴러 탄생!

오는 4월 7일 개봉을 앞둔 영화 <날,보러와요>가 시사회를 통해 공개된 이후 이제껏 본 적 없는 충격실화 스릴러의 탄생으로 언론과 관객의 폭발적 호평을 받아 화제다. (제작: (주)오에이엘(OAL) ㅣ 공동제작: (주)발렌타인 필름, (주)에이앤지모즈 ㅣ 배급: 메가박스(주)플러스엠ㅣ 감독: 이철하ㅣ 출연: 강예원, 이상윤, 최진호)


“스크린에 빨려 들어가는 느낌, 몰입도 최고!”
“단연컨대 강예원의 재발견”, “이상윤의 냉철함과 예민한 결의 연기”
시사회 직후 쏟아진 언론과 관객의 뜨거운 반응!

main_poster.jpg



이유도 모른 채 정신병원에 납치 감금된 여자(강예원)와 시사프로 소재를 위해 그녀의 사연에 관심을 갖게 된 PD(이상윤)가 밝혀낸 믿을 수 없는 진실에 대한 충격실화 스릴러 <날,보러와요>.

지난 29일(화) 언론에 첫 선을 보인 <날,보러와요>는 강예원, 이상윤의 강렬한 연기 변신과 압도적 몰입감을 선사하는 스릴러의 탄생이라는 극찬을 이끌어 낸 바 있다. 영화를 관람한 언론 매체들은 “봄, 온몸을 서늘하게 만드는 스릴러”(동아닷컴 김미혜), “부서진 퍼즐조각이 맞춰지듯 짜임새 있게 완성된 스릴러”(뉴스1스타 유수경), “관객들이 예상한 모든 것을 일순간에 뒤집는 반전”(화이트페이퍼 김재범) 등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완성도 높은 스릴러의 탄생에 호평을 보냈다. 또한 “단언컨대 강예원의 재발견”(OSEN 김경주), “브라운관에서 보여준 적 없던 이상윤의 냉철함과 예민한 결의 연기”(TV리포트 김수정), “보는 이들의 분노를 일으키는 최진호의 소름 돋는 연기”(헤럴드POP 임지연) 등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인 강예원, 이상윤과 작품의 완성도를 더하는 최진호의 연기력에 극찬을 이어갔다. 

관객 만족도 4.1점, 추천도 4점!
스릴러 장르로는 이례적인 놀라운 관객 극찬!

한편,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관람한 “흡입력이 장난이 아니다. 충격, 공포, 반전까지 다 있다”(네이버_lwh2****), “스크린에 빨려 들어가는 느낌을 받았다. 몰입도 최고!”(네이버_film****), “강예원의 연기 변신이 돋보인다. 그녀가 영화를 빛나게 했다”(네이버_kami****), “91분 동안 영화에 매료되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한다”(네이버_rdg8****), “강예원, 이상윤 두 배우 모두 연기변신은 톡톡히 했다. 잘 짜여진 스토리, 거듭되는 반전, 섬뜩하면서도 충분히 있을 법한 현실적인 영화”(네이버_qoqe****), “배우 연기에 놀랐고, 반전에 또 한 번 놀랐다”(다음_cabs****), “강예원의 날 선 연기는 전체적인 극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기여했다”(다음_팀버) 등 숨막히는 긴장감과 압도적인 몰입감, 배우들의 열연에 호평을 쏟아냈다. 특히 <날,보러와요>는 시사회를 통해 관객들에게 공개된 후 스릴러 장르로는 이례적으로 만족도 4.1점(5점 만점), 추천도 4점(5점 만점)을 받으며 더욱 기대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또한 90%에 달하는 관객들이 시사 직후 “반전을 전혀 예측할 수 없었다”며 예측 불가능한 반전에 4.09점(5점 만점)이라는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이처럼 언론과 관객의 뜨거운 호평과 지지를 받고 있는 <날,보러와요>는 4월 극장가에 신선한 스릴러 열풍을 이끌어 갈 것이다. 

강예원과 이상윤의 강렬한 연기 변신과 ‘합법적 감금’이라는 놀라운 충격 실화, 치밀한 스토리를 통해 숨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해줄 영화 <날,보러와요>는 4월 7일, 개봉예정이다.




?

  1. '엑스맨: 아포칼립스' '아포칼립스'를 목격하라! 인류의 종말을 예고하는 4종 메시지 공개!

  2.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어벤져스2' 뛰어넘는 폭발적 기대감! 기대 포인트 TOP3 전격 공개!

  3. '클로버필드 10번지' '심장쫄깃' 무삭제 본편 영상 공개! 탈출할 것인가, 갇혀 있을 것인가?! 당신의 선택은?!

  4. '해어화' 가수를 꿈꾸는 마지막 기생 한효주, 봄의 여신으로 변신! 그라치아 커버 화보 공개!

  5. '거짓말은 자란다' 안 보고 갈 수는 없을걸? 톡톡 튀는 세 가지 관람 포인트 대공개!

  6. 존 카니 감독 '싱 스트리트' 5월 개봉 확정! '원스' '비긴 어게인'에 이어 가슴 설레는 사운드 START!

  7. '곡성' 나홍진 감독이 선택한 첫 여배우 ‘천우희’ 미스터리한 목격자로 압도적 존재감!

  8. '컨저링2' 6월 9일 개봉! 무서운 장면 없이 무서운 영화 그 두 번째 이야기! 1차 포스터, 1차 예고편 공개!

  9. '헌츠맨: 윈터스 워' 더 이상의 기다림은 끝났다! 파이널 예고편 전격 공개!

  10. '히어 애프터' 5/12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공개! 북유럽 아트필름의 화려한 귀환!

  11. '성월동화' 장국영, 봄 여심 설레게 하는 명장면 키스 스틸 3종 세트 전격 공개!

  12. '퀸 오브 데저트' 역사 속 인물 '거트루드 벨'의 환생? 니콜 키드먼 캐릭터와 완벽 싱크로율 화제!

  13. '날,보러와요' "스크린에 빨려 들어가는 느낌!" 만족도4.1 추천도 4.0! 언론/관객 압도적 호평으로 기대감 UP!

  14. '클랜' 평범한 아버지의 잔혹한 비밀이 밝혀진다!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15. '더 보이' '컨저링2' 또 한 번 공포영화 새바람 예고! 도대체 얼마나 무섭길래?!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