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 애프터' 5/12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공개! 북유럽 아트필름의 화려한 귀환!

by burning posted Apr 04,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제68회 칸영화제 감독 주간 공식 초청 <더 헌트><멜랑콜리아><님포매니악> 젠트로파 제작 
<히어 애프터>
5월 12일 개봉 확정! 북유럽 아트필름의 화려한 귀환! 
인간의 본성과 용서에 대해 날카로운 질문을 던지다!  


제68회 칸영화제 감독 주간 공식 초청작이자 <더 헌트> <멜랑콜리아> <님포매니악>의 제작사 '젠트로파'의 제작 참여, 아카데미 외국어 영화상 수상에 빛나는 <이다> 촬영 감독 ‘루카즈 잘’(Lukasz Zal)의 고요하고 정제된 미장센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히어 애프터>(감독: 매그너스 본 혼/ 주연: 율리크 먼더, 마츠 브롬그렌, 로아 에크, 잉거 닐슨 / 수입•배급: ㈜엣나인필름)가 오는 5월 12일(목)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용서할 수 있을 것인가 혹은 잊을 수 있을 것인가?” 
<더 헌트><멜랑콜리아><님포매니악> 제작사 ‘젠트로파’ 제작 참여!
17세 소년 ‘욘’의 고요하고 강렬한 감정이 요동치는 메인 포스터 공개! 
 
히어애프터_포스터_최종.jpg



<히어 애프터>는 2년 전 조용했던 마을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사건으로 복역을 마치고 돌아온 17살 소년 '욘'과 그 사건을 잊지도, 그를 용서하지도 못한 마을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의 본성과 진정한 용서에 대해 날카로운 질문을 던지는 작품이다. 세계 유수의 영화제에서 언론, 평단의 호평을 받으며 지난해 서울독립영화제와 올해 3월 마리끌레르 영화제에서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와 극찬을 이끌어냈던 <히어 애프터>가 드디어 5월 12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고요하지만 강렬한 감정이 요동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히어 애프터>는 제68회 칸영화제 감독 주간 공식 초청작으로 라스 폰 트리에, 토마스 빈터베르그, 수잔 비에르의 계보를 잇는 북유럽의 신예 매그너스 본 혼 감독의 데뷔작이다. 특히, <더 헌트>, <멜랑콜리아>, <님포매니악> 등을 제작한 ‘젠트로파’(Zentropa) 의 제작 참여, 전 세계 60개 이상의 영화상을 석권하며 매혹적인 예술영화로 호평을 받은 <이다>의 촬영 감독 ‘루카즈 잘’(Lukasz Zal)이 촬영 감독으로 활약하며 강렬하면서도 섬세한 미장센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인간의 본성과 진정한 용서에 대해 날카로운 질문을 던지고, 옳고 그름, 선과 악에 대한 개념과 가치 판단을 비트는 작품으로 관객들로 하여금 다채로운 논쟁을 이끌어낼 것이다. 해외 언론으로부터 "두려움, 분노, 용서의 감정을 섬세하게 담아낸 완벽한 데뷔작!"(Toronto International Film Festival), “차갑게 타오르는 불꽃 같은 영화!”(Slant Magazine), "매그너스 본 혼 감독의 인상적인 영화계 입성! <이다> 촬영 감독의 정제된 미장센과 함께 관객의 허를 찌른다!"(The Guardian), "잔인할 정도로 차가운 일상 속, 정의와 용서에 대한 깊은 성찰!"(Flick Filosopher) 등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는 17살 소년 '욘'이 감정을 읽을 수 없는 묘한 표정으로 누워있는 모습이 클로즈업 되어있는 장면이 담겨있어 고요하면서도 긴장감을 느끼게 한다. 또한 “강렬하고 섬세한 북유럽 아트필름의 귀환”, "모두가 기억하던 소년이 돌아왔다"라는 카피는 오랜만에 만나는 북유럽 예술영화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차갑고 날카로운 이야기 전개를 연상케 하며 욘의 미묘한 표정과 완벽하게 어우러져 호기심을 이끌어낸다. 

북유럽 아트필름의 화려한 귀환을 알리는 메인 포스터 공개와 함께 시네필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히어 애프터>는 오는 5월 12일 국내 개봉한다.




?

  1. '엑스맨: 아포칼립스' '아포칼립스'를 목격하라! 인류의 종말을 예고하는 4종 메시지 공개!

  2.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어벤져스2' 뛰어넘는 폭발적 기대감! 기대 포인트 TOP3 전격 공개!

  3. '클로버필드 10번지' '심장쫄깃' 무삭제 본편 영상 공개! 탈출할 것인가, 갇혀 있을 것인가?! 당신의 선택은?!

  4. '해어화' 가수를 꿈꾸는 마지막 기생 한효주, 봄의 여신으로 변신! 그라치아 커버 화보 공개!

  5. '거짓말은 자란다' 안 보고 갈 수는 없을걸? 톡톡 튀는 세 가지 관람 포인트 대공개!

  6. 존 카니 감독 '싱 스트리트' 5월 개봉 확정! '원스' '비긴 어게인'에 이어 가슴 설레는 사운드 START!

  7. '곡성' 나홍진 감독이 선택한 첫 여배우 ‘천우희’ 미스터리한 목격자로 압도적 존재감!

  8. '컨저링2' 6월 9일 개봉! 무서운 장면 없이 무서운 영화 그 두 번째 이야기! 1차 포스터, 1차 예고편 공개!

  9. '헌츠맨: 윈터스 워' 더 이상의 기다림은 끝났다! 파이널 예고편 전격 공개!

  10. '히어 애프터' 5/12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공개! 북유럽 아트필름의 화려한 귀환!

  11. '성월동화' 장국영, 봄 여심 설레게 하는 명장면 키스 스틸 3종 세트 전격 공개!

  12. '퀸 오브 데저트' 역사 속 인물 '거트루드 벨'의 환생? 니콜 키드먼 캐릭터와 완벽 싱크로율 화제!

  13. '날,보러와요' "스크린에 빨려 들어가는 느낌!" 만족도4.1 추천도 4.0! 언론/관객 압도적 호평으로 기대감 UP!

  14. '클랜' 평범한 아버지의 잔혹한 비밀이 밝혀진다!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15. '더 보이' '컨저링2' 또 한 번 공포영화 새바람 예고! 도대체 얼마나 무섭길래?!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