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월동화' 장국영, 봄 여심 설레게 하는 명장면 키스 스틸 3종 세트 전격 공개!

by burning posted Apr 04,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성월동화
장국영 봄 여심 설레게 하는 명장면 키스 스틸 3종 세트 전격 공개!


아시아 최고의 스타 장국영이 남긴 액션 러브스토리 <성월동화>가 장국영과 토키와 타카코의 아름다운 명장면 키스 스틸을 공개해 관심을 끌고 있다. (감독: 이인항 | 출연: 장국영, 토키와 타카코, 양자경| 수입: ㈜브릿지웍스엔터테인먼트 | 배급: 영화사 오원 | 개봉: 3월 31일)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우연이 만든 격정적 사랑
장국영 생애 가장 달콤하고 강렬한 키스 3종 스틸 대공개!

19_still01.jpg

명장면 스틸 1: 옛 연인과 닮은 한 남자_기습키스




19_still02.jpg

▲명장면 스틸 2:  아직은 어색한 관계_ 심쿵키스


 
19_still03.jpg

명장면 스틸 3: 사랑한다면 이들처럼 _ 격정키스



장국영 최고의 액션 러브스토리 <성월동화>가 개봉 17주년, 장국영 추모 13주기를 맞아 재개봉한 가운데 장국영과 토키와 타카코와의 운명적인 사랑이 담긴 명장면 키스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명장면 3종 스틸 중 첫 번째는 약혼자 테츠야(장국영 분)를 교통 사고로 잃은 히토미(토키와 타카코 분)가 홍콩의 한 호텔에서 죽은 약혼자와 똑 같은 외모의 가보(장국영 분)와 마주친 직후 벌어진 상황이다. 홍콩의 비밀경찰인 가보가 이 호텔에서 마약조직과 접선하던 중 경찰로부터 자신의 신분을 감추려고 마침 그곳에 있던 히토미를 껴안고 기습 키스를 한 것이다. 히토미는 아직 약혼자를 잃은 충격에서 벗어나지 못하던 차에 가보의 얼굴을 보자 그 자리에 얼어붙어 버린데다, 가보가 “기다렸잖아”라고 친근하게 말을 걸며 키스하자 그만 큰 혼란을 느껴 실신한다. 히토미의 사정을 알 리 없는 가보는 호텔을 빠져나가지만, 이대로 그를 보낼 수 없는 히토미는 다급히 택시를 잡아타 그의 뒤를 쫓는다.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두 사람은 얼마 지나지 않아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든다.

두 번째 심쿵 키스 스틸은 비밀경찰인 가보가 오히려 마약 도난 용의자로 몰리자 히토미와 함께 마카오로 떠나기 전 벌이는 달콤한 키스가 담겼다. 언어도 잘 통하지 않는 복잡한 부둣가 터미널에서 갑자기 사라진 히토미를 찾아 헤매는 가보. 그 때 자신의 이름을 부르는 히토미의 목소리에 안도한 가보는 자신이 이미 그녀를 사랑하고 있음을 알리는 키스를 그녀의 이마에 남긴다.

세 번째 격정 키스 장면은 가보가 다시는 히토미를 놓치지 않겠다는 약속의 의미로 격정적인 키스를 하고 이에 히토미 역시 뜨거운 키스로 응하면서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장면이다. 이윽고 이들은 연인이 되어 경찰의 감시망을 피해 마카오로 향한다.

여성들의 심장을 어택하는 장국영 키스 스틸 3종을 공개한  영화 <성월동화>는 절찬리 상영중이다. 




?

  1. '엑스맨: 아포칼립스' '아포칼립스'를 목격하라! 인류의 종말을 예고하는 4종 메시지 공개!

  2.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어벤져스2' 뛰어넘는 폭발적 기대감! 기대 포인트 TOP3 전격 공개!

  3. '클로버필드 10번지' '심장쫄깃' 무삭제 본편 영상 공개! 탈출할 것인가, 갇혀 있을 것인가?! 당신의 선택은?!

  4. '해어화' 가수를 꿈꾸는 마지막 기생 한효주, 봄의 여신으로 변신! 그라치아 커버 화보 공개!

  5. '거짓말은 자란다' 안 보고 갈 수는 없을걸? 톡톡 튀는 세 가지 관람 포인트 대공개!

  6. 존 카니 감독 '싱 스트리트' 5월 개봉 확정! '원스' '비긴 어게인'에 이어 가슴 설레는 사운드 START!

  7. '곡성' 나홍진 감독이 선택한 첫 여배우 ‘천우희’ 미스터리한 목격자로 압도적 존재감!

  8. '컨저링2' 6월 9일 개봉! 무서운 장면 없이 무서운 영화 그 두 번째 이야기! 1차 포스터, 1차 예고편 공개!

  9. '헌츠맨: 윈터스 워' 더 이상의 기다림은 끝났다! 파이널 예고편 전격 공개!

  10. '히어 애프터' 5/12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공개! 북유럽 아트필름의 화려한 귀환!

  11. '성월동화' 장국영, 봄 여심 설레게 하는 명장면 키스 스틸 3종 세트 전격 공개!

  12. '퀸 오브 데저트' 역사 속 인물 '거트루드 벨'의 환생? 니콜 키드먼 캐릭터와 완벽 싱크로율 화제!

  13. '날,보러와요' "스크린에 빨려 들어가는 느낌!" 만족도4.1 추천도 4.0! 언론/관객 압도적 호평으로 기대감 UP!

  14. '클랜' 평범한 아버지의 잔혹한 비밀이 밝혀진다!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15. '더 보이' '컨저링2' 또 한 번 공포영화 새바람 예고! 도대체 얼마나 무섭길래?!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