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보러와요' 현장 비하인드 스틸 전격 공개! 강예원의 수준급 그림 솜씨 깜짝!

by burning posted Apr 11,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2016 충격실화스릴러
박스오피스 1위 돌풍의 주역 <날,보러와요>
유쾌함과 진지함을 넘나드는 현장 비하인드 스틸 전격 공개!


실화를 바탕으로 한 ‘합법적 감금’이라는 충격적인 소재와 치밀하고 촘촘한 스토리로 호평을 얻으며 박스오피스 1위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날,보러와요>가 유쾌함과 진지함을 넘나드는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제작: (주)오에이엘(OAL) ㅣ 공동제작: (주)발렌타인 필름, (주)에이앤지모즈 ㅣ 배급: 메가박스(주)플러스엠ㅣ 감독: 이철하ㅣ 출연: 강예원, 이상윤, 최진호)



배우들의 환상적인 케미부터 지독한 몰입까지
화기애애한 <날,보러와요> 촬영 현장 스틸 대방출!
다재다능한 배우 강예원의 수준급 그림 솜씨 깜짝 공개!
   
34_still01.jpg


34_still02.jpg


34_still03.jpg


34_still04.jpg


34_still05.jpg


34_still06.jpg


34_still07.jpg
배우 강예원이 직접 그린 그림


<날,보러와요>는 이유도 모른 채 정신병원에 납치 감금된 여자(강예원)와 시사프로 소재를 위해 그녀의 사연에 관심을 갖게 된 PD(이상윤)가 밝혀낸 믿을 수 없는 진실에 대한 충격실화 스릴러. 강예원, 이상윤의 강렬한 연기 변신과 압도적 몰입감을 선사하는 스릴러의 탄생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날,보러와요>가 배우들의 환상적인 앙상블과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하는 열정적인 모습이 담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촬영 현장 스틸에는 영화를 통해 호흡을 맞추게 된 배우들의 유쾌하고 훈훈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외부와 단절된 ‘수아’를 표현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혼자 좁은 방에서 시간을 보냈다”며 캐릭터에 몰입하기 위한 노력을 밝힌 바 있는 강예원은 촬영 현장에서 오롯이 ‘수아’가 되는 집중력을 보였고, ‘수아’의 사건을 파헤쳐 가는 ‘남수’ 역의 이상윤과 그를 돕는 ‘박형사’ 역의 조재윤이 해맑게 웃는 모습은 훈훈함을 더한다. 또한 폭발적인 열연으로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강예원, 이상윤이 웃음기 없이 진지한 모습으로 촬영을 준비하는 모습은 캐릭터에 대한 깊은 몰입을 짐작하게 한다. 여기에 함께 촬영하는 분량이 많지 않았음에도 환상적인 스릴러 케미를 선보인 강예원과 이상윤은 극 중 서늘한 긴장감을 유발하는 ‘수아’, ‘남수’와는 사뭇 다른 다정다감한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끈다. 한편, 극 중 냉철한 카리스마를 지닌 ‘남수’와 달리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슬레이트를 치는 이상윤의 모습은 상반된 매력을 발산한다. 또 눈길을 끄는 것은 바로 강예원이 직접 그린 그림. 촬영이 끝난 후에도 ‘수아’에 깊게 몰입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수아’의 외로움을 표현한 강예원의 그림 솜씨는 가히 수준급이다. 실제로 따로 작업실까지 마련해 평소 취미로 그림을 그린다는 강예원은 ‘수아’의 모습과 감정을 캔버스에 담아내며 그녀가 가진 캐릭터에 대한 애정은 물론 영화의 깊은 여운을 느끼게 만든다. 

배우들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한 <날,보러와요>는 강예원과 이상윤의 강렬한 연기 변신과 ‘합법적 감금’이라는 놀라운 충격 실화, 치밀한 스토리를 통해 숨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하며 절찬 상영 중이다.




?

  1. '앵그리버드 더 무비' 2016년 애니메이션 흥행 공식! 공감형 ‘애니멀’ 캐릭터!

  2. '캄포스' 조셀린 도나휴 '인시디어스: 두번째 집'에 이어 차세대 호러퀸 등극!

  3. '클랜' 제목 속에 담긴 '푸치오 가족'의 이중적 악랄함 공개!

  4. '퀸 오브 데저트' 니콜 키드먼이 아니면 누가 연기했을까! 쏟아지는 관객들의 호평 릴레이 화제!

  5. '계춘할망' 배우 윤여정의 파격 변신! 제주도 해녀 할망으로 깊은 울림 예고!

  6. '시간이탈자'! '어바웃 타임' '이프 온리'이어 시간 소재 영화 흥행 계보 잇는다!

  7.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용산을 뜨겁게 달궜다! 오프라인 투표 이벤트 성황리 개최!

  8.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이제훈-김성균-고아라, 시선압도! 존재감 폭발! 캐릭터 포스터 공개

  9. '해어화' [서프라이즈]부터 [1박 2일]까지, 주말 온라인 완벽 장악! 폭발적인 관심 속 기대감 UP!

  10. '오베라는 남자' 전 세계 베스트셀러 1위 원작! 몰입도 최고의 티저 예고편 공개!

  11. '곡성'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를 엿볼 수 있는 2차 보도스틸 공개!

  12. '레이스' 히틀러도 막지 못한 제시 오언스의 감동실화! 5월 개봉 확정, 티저 포스터 공개!

  13. '헌츠맨: 윈터스 워' '얼음왕좌의 주인을 찾아라!' 글로벌 이벤트 성황리 개최!

  14. '컨저링2' '제임스 완' 감독이 밝히는 공포영화 만드는 이유는?

  15. '날,보러와요' 현장 비하인드 스틸 전격 공개! 강예원의 수준급 그림 솜씨 깜짝!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