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 오브 데저트' 니콜 키드먼이 아니면 누가 연기했을까! 쏟아지는 관객들의 호평 릴레이 화제!

by burning posted Apr 12,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시대를 앞선 위대한 여인
<퀸 오브 데저트>
니콜 키드먼의 역대급 열연!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평 세례 화제!

베르너 헤어조크 감독의 신작으로 개봉과 함께 관객과 평단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퀸 오브 데저트>가 주인공 니콜 키드먼의 열연에 대한 극찬이 쏟아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수입: ㈜수키픽쳐스 | 배급: ㈜영화사 빅 | 감독: 베르너 헤어조크 | 출연: 니콜 키드먼, 제임스 프랭코, 로버트 패틴슨, 데미안 루이스)



“니콜 키드먼이 아니면 누가 연기했을까!” (인스타그램@eale****)
세월을 잊은 미모, 압도적 존재감의 니콜 키드먼!

22_still01.jpg


22_still02.jpg


22_still03.jpg



작가, 탐험가, 한때는 스파이로 시대를 앞서 살았던 거트루드 벨의 사랑과 모험을 그린 대서사시 <퀸 오브 데저트>에서 탄탄한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열연을 펼친 니콜 키드먼에 뜨거운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니콜 키드먼은 <퀸 오브 데저트>에서 고귀하고도 당찬 주인공 ‘거트루드 벨’을 맡아 극을 이끌어 가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녀는 ‘거트루드 벨’에 대한 광범위한 연구를 통해 현실적이고 세밀한 캐릭터 연기를 가능케 했다.
니콜 키드먼은 세월을 잊은 아름다운 외모로 관객들로부터 “미모에 기럭지에 몸매에 피부에 카리스마에 청초하기까지 해, 저 나이에도. 니콜 키드먼이 아니면 누가 연기했을까!” (인스타그램@eale****), “곧 50을 바라보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아름다운 니콜 키드먼” (인스타그램@hoho****), “황금빛 사막보다 더 반짝이는 니콜 키드먼을 보며 “태양의 키스”라는 말 밖엔 생각할 수 없었다” (페이스북@김연*), “사막의 레이디에서 퀸이 되는 여주를 맡은 니콜 키드먼은 특유의 우아함으로 사막의 아름다움을 더 돋보여준다. 사막의 장편시를 한 편 본 듯하다” (페이스북@hongso****), “쉰을 바라보는 나이에도 아름다움과 기품이 깃든 외모가 참 감탄을 자아내는. 소신 있고 강단 있는 거트루드 벨도 잘 소화했다” (네이버@rainyda****), “시대를 앞서간 여자의 용기 있는 사랑이야기! 니콜 키드먼은 나이 들수록 더 예뻐지는 듯” (네이버@atom****) 등 호평을 얻고 있다.
또한 “아름다운 사막의 풍광과 니콜 키드먼의 섬세한 연기가 어우러져 펼쳐지는 한 편의 대서사시. 한 여인의 삶을 따라 여행을 떠난 느낌이 든다” (페이스북@Jjong****), “잔잔히 울리는 니콜 키드먼의 목소리에 실린 확신과 일기장에 낱낱이 기록되는 마음의 울림들이 한 페이지씩 스쳐가듯 아름답게 펼쳐지네요” (네이버@hakw****), “자유로움과 새로운 흥미, 고요한 안정감, 무드, 영상미까지 모두 아름다웠던 영화” (네이버@Jj90****), “사막의 정적, 고독, 경건함, 시 그리고 니콜 키드먼! 놀라운 영상미와 아름다운 사랑의 시에 가슴이 먹먹~” (CGV@ae**e77) 등 영화의 아름다운 영상미에 대한 호평까지 더해지고 있다.

이렇듯 역사적 인물 ‘거트루드 벨’을 완벽히 소화해 극찬을 받고 있는 니콜 키드먼의 신작 <퀸 오브 데저트>는 지난 4월 7일 개봉, 절찬리 상영 중이다.




?

  1. '앵그리버드 더 무비' 2016년 애니메이션 흥행 공식! 공감형 ‘애니멀’ 캐릭터!

  2. '캄포스' 조셀린 도나휴 '인시디어스: 두번째 집'에 이어 차세대 호러퀸 등극!

  3. '클랜' 제목 속에 담긴 '푸치오 가족'의 이중적 악랄함 공개!

  4. '퀸 오브 데저트' 니콜 키드먼이 아니면 누가 연기했을까! 쏟아지는 관객들의 호평 릴레이 화제!

  5. '계춘할망' 배우 윤여정의 파격 변신! 제주도 해녀 할망으로 깊은 울림 예고!

  6. '시간이탈자'! '어바웃 타임' '이프 온리'이어 시간 소재 영화 흥행 계보 잇는다!

  7.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용산을 뜨겁게 달궜다! 오프라인 투표 이벤트 성황리 개최!

  8.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이제훈-김성균-고아라, 시선압도! 존재감 폭발! 캐릭터 포스터 공개

  9. '해어화' [서프라이즈]부터 [1박 2일]까지, 주말 온라인 완벽 장악! 폭발적인 관심 속 기대감 UP!

  10. '오베라는 남자' 전 세계 베스트셀러 1위 원작! 몰입도 최고의 티저 예고편 공개!

  11. '곡성'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를 엿볼 수 있는 2차 보도스틸 공개!

  12. '레이스' 히틀러도 막지 못한 제시 오언스의 감동실화! 5월 개봉 확정, 티저 포스터 공개!

  13. '헌츠맨: 윈터스 워' '얼음왕좌의 주인을 찾아라!' 글로벌 이벤트 성황리 개최!

  14. '컨저링2' '제임스 완' 감독이 밝히는 공포영화 만드는 이유는?

  15. '날,보러와요' 현장 비하인드 스틸 전격 공개! 강예원의 수준급 그림 솜씨 깜짝!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