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용산을 뜨겁게 달궜다! 오프라인 투표 이벤트 성황리 개최!

by burning posted Apr 11,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선택하라! 팀 캡틴 VS 팀 아이언맨
오프라인 투표 이벤트 성황리 개최!

오는 4월 27일 전세계 최초 개봉을 앞두고 관객들을 흥분시키고 있는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가 지난 4월 9일(토), 10일(일) CGV 용산에서 진행된 ‘팀 캡틴 VS 팀 아이언맨’ 오프라인 투표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수입/배급: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감독: 안소니 루소, 조 루소 | 출연: 크리스 에반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스칼렛 요한슨, 제레미 레너 외 | 개봉: 2016년 4월 27일 예정]



남녀노소, 국적불문! 용산을 뜨겁게 달군 투표 열기!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주말 오프라인 투표 이벤트 현장 공개!
   
still_01.jpg


still_02.jpg


still_03.jpg


still_04.jpg


still_05.jpg


still_06.jpg


still_07.jpg


still_08.jpg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3단계의 서막을 올릴 것을 예고하며 전세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의 ‘선택하라! 팀 캡틴 VS 팀 아이언맨’ 오프라인 투표 이벤트가 지난 4월 9일(토), 10(일) 양일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진행됐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힘을 합쳐 전세계를 구했던 어벤져스 멤버들이 ‘슈퍼히어로 등록제’를 놓고 대립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 온라인에서 10만 명이 넘는 네티즌들의 참여가 줄짓고 있어 화제를 일으킨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의 투표 이벤트는 오프라인에서도 수많은 인파가 모여 영화에 대한 뜨거운 기대감을 실감케 했다. 관객들이 ‘팀 캡틴’을 지지할 경우 파란색 공을, ‘팀 아이언맨’을 지지할 경우 빨간색 공을 투표함에 넣기 시작하며 본격적인 오프라인 투표 이벤트가 시작됐다. ‘팀 캡틴’을 지지하는 관객들은 “캡틴 아메리카가 어벤져스의 리더이기 때문”, “캡틴 아메리카는 대의를 위해 반대파에 섰을 것 같다.” 등의 이유와 함께 ‘팀 캡틴’을 향한 특별한 애정을 드러냈고, ‘팀 아이언맨’ 지지 관객 역시 “아이언맨의 강력한 수트 때문에 아이언맨이 당연히 이길 것”, “원작 만화에서 아이언맨이 히어로들에게 책임감을 요구하는 캐릭터였는데 그의 입장에 동의하기 때문” 등 응원을 아끼지 않았으며 두 팀은 투표 진행 내내 박빙의 승부를 펼쳐 결과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특히 이 날의 투표는 다양한 연령층의 참여는 물론 외국인들의 참여도 꾸준히 이어져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 날 이벤트에서는 투표자 전원에게 캡틴 아메리카의 방패 모양 스티커를 증정한 것은 물론 퀴즈와 게임을 통해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의 핀 뱃지, USB 등 오리지널 경품을 제공하는 등 관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현장에서 이벤트에 참여한 관객들은 “마블을 대표하는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이 대결한다고 하니기대가 된다.”, “액션은 말할 것도 없고 원작과 다르게 흘러갈 것 같은 스토리가 기대된다.”, “히어로들이 많이 나오니까 액션이 다른 히어로 영화에 비해 훨씬 뛰어날 것 같다.” 등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가 선보일 역대급 액션과 압도적인 스케일에 뜨거운 기대감과 관심을 드러내, 영화의 흥행에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처럼 폭발적인 호응 속 오프라인 투표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까지 상승시킨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오는 4월 27일 전세계에 흥행 열풍을 일으킬 것이다. 

오프라인 투표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는 마블 히어로 블록버스터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오는 4월 27일 전세계 최초 개봉 예정이다.




?

  1. '앵그리버드 더 무비' 2016년 애니메이션 흥행 공식! 공감형 ‘애니멀’ 캐릭터!

  2. '캄포스' 조셀린 도나휴 '인시디어스: 두번째 집'에 이어 차세대 호러퀸 등극!

  3. '클랜' 제목 속에 담긴 '푸치오 가족'의 이중적 악랄함 공개!

  4. '퀸 오브 데저트' 니콜 키드먼이 아니면 누가 연기했을까! 쏟아지는 관객들의 호평 릴레이 화제!

  5. '계춘할망' 배우 윤여정의 파격 변신! 제주도 해녀 할망으로 깊은 울림 예고!

  6. '시간이탈자'! '어바웃 타임' '이프 온리'이어 시간 소재 영화 흥행 계보 잇는다!

  7.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용산을 뜨겁게 달궜다! 오프라인 투표 이벤트 성황리 개최!

  8.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이제훈-김성균-고아라, 시선압도! 존재감 폭발! 캐릭터 포스터 공개

  9. '해어화' [서프라이즈]부터 [1박 2일]까지, 주말 온라인 완벽 장악! 폭발적인 관심 속 기대감 UP!

  10. '오베라는 남자' 전 세계 베스트셀러 1위 원작! 몰입도 최고의 티저 예고편 공개!

  11. '곡성'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를 엿볼 수 있는 2차 보도스틸 공개!

  12. '레이스' 히틀러도 막지 못한 제시 오언스의 감동실화! 5월 개봉 확정, 티저 포스터 공개!

  13. '헌츠맨: 윈터스 워' '얼음왕좌의 주인을 찾아라!' 글로벌 이벤트 성황리 개최!

  14. '컨저링2' '제임스 완' 감독이 밝히는 공포영화 만드는 이유는?

  15. '날,보러와요' 현장 비하인드 스틸 전격 공개! 강예원의 수준급 그림 솜씨 깜짝!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