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놈이다> ‘범인 검거 성공 기원’ 고사 오프닝으로 시선 집중! 독보적인 미스터리 추적극 탄생 예고!

by burning posted Oct 05,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배우들의 강렬한 변신 예고!

감독이 직접 밝힌 캐스팅 비화 전격 공개!

 

독특한 소재의 미스터리 추적극 <그놈이다>가 지난 2일 개최된 제작보고회를 통해 베일을 벗은 가운데, 주연 배우 주원, 유해진, 이유영의 연기 변신이 예고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제공/배급: CGV아트하우스 | 제작: 상상필름 | 감독: 윤준형 | 주연: 주원, 유해진, 이유영 | 개봉:  10 28일 예정]

 

 

주원 내가 가진 기존의 것들을 다 버리고 싶었다.”

유해진 실화를 바탕으로 했기 때문에 연기할 때 믿음을 갖고 접근했다.”

이유영 실제로 내가 겪을 수 있는 일이라는 생각으로 임했다.”

<그놈이다> 배우들의 이유 있는 변신을 확인하라!

 

01.jpg

02.jpg 03.jpg 04.jpg


오는 10 28일 개봉을 앞두고 관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미스터리 추적극 <그놈이다>가 지난 2일 개최한 제작보고회를 통해 기존의 이미지를 벗고 새로운 연기를 시도한 주연배우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영화 <그놈이다>는 여동생을 잃은 남자가 죽음을 예견하는 소녀의 도움으로 끈질기게 범인을 쫓는 작품. 이 날 배우 주원, 유해진, 이유영 그리고 윤준형 감독은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그놈이다>의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먼저, 8kg의 체중 증량은 물론 사투리 연기까지 선보이며 기존의 이미지와는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배우 주원은 동생을 잃고 범인을 찾는 데 모든 것을 건 장우를 연기한 소감을 밝혔다. 주원은 내가 가진 기존의 것들을 다 버리고 싶었다. 정말 평범한 동네 청년처럼 보이고 싶었고, 그래야 장우의 처절함이 더 잘 표현될 것 같았다. 사투리 연기도 정말 잘하고 싶어서 경상도 출신이신 감독님한테 코치도 받고, 열심히 했다.”고 촬영에 임했던 남다른 각오를 밝혀 그가 선보일 장우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여기에 장우에 의해 범인으로 지목 당한 민약국역의 유해진은 실화를 바탕으로 했기 때문에 연기할 때 믿음을 갖고 접근했다.”고 언급, 관객들이 믿고 보는 배우인 그가 <그놈이다>를 통해 새롭게 선보일 연기를 궁금케 했다. 죽음을 예지하는 소녀 시은을 연기한 이유영 역시 귀신을 보고, 죽음을 예언하는 것은 살면서 경험해 본 적이 없는 일이었지만 감독님이 참고하라고 보여주신 다큐 영상들을 보며 실제로 내가 겪을 수 있는 일이라는 생각이 들어 그 부분을 잊지 않고 연기에 임했다.”는 소감으로 독특한 소재를 바탕으로 한 <그놈이다>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드높였다.

 

윤준형 감독 역시 세 배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이들을 캐스팅하게 된 뒷이야기를 언급해 흥미를 유발했다. 거친 느낌의 장우역할에 주원을 캐스팅한 이유로 겉모습이 거친 것보다 온순하고 성실하고 유약한 이미지면 좋을 것 같았다. 이런 친구가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면 저 사람이 동생을 위해 무리하고 있구나관객들이 그렇게 느끼는 순간 연민의 정을 느끼고, 응원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밝혔고, 선악의 이미지를 동시에 갖고 있는 유해진이 민약국역할을 맡으면 영화의 흐름에 있어 관객에게 혼란을 주는 데 큰 역할을 기여할 것이라 판단해 꼭 캐스팅하고 싶었다며 배우에 대한 무한한 신뢰를 보내기도 했다. 또한, 이유영은 첫 대본 리딩을 하자마자 캐스팅하겠다고 마음 먹었다고 해 충무로의 기대주로 손꼽히는 이유영의 모습을 기대케 했다. 이렇듯 배우들의 강렬한 변신을 예고하며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영화 <그놈이다>는 지금껏 보지 못한 미스터리 추적극으로 오는 10 28일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배우들의 완벽한 변신을 알린 제작보고회를 개최하며 관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그놈이다>는 오는 10 28일 개봉 예정이다.


 




?

  1. <비밀> 성동일 - 손호준 - 김유정을 단숨에 사로잡은 시나리오의 힘! 성동일, 노 개런티까지 자처하다!

  2. <슬리핑 위드 아더 피플> 올해에만 4편 주연! 할리우드 대세 여배우 알리슨 브리에 대한 관심 UP!

  3. 포켓몬 더 무비 XY <후파: 광륜의 초마신> 예능계 종횡무진 대세남 정준영! 홍보대사로 전격 발탁!

  4. 헐리우드 리포트 극찬 ‘기막히게 잘 빠진 액션 코미디’ <낫 마이 데이> 포스터 전격 공개

  5. <더 비지트> 제작비의 11배 흥행 수익 달성! M. 나이트 샤말란 제2의 전성기 스타트!

  6. <춘희막이> 배우 유지태, 신지혜 아나운서 GV&개봉주 무대인사 성황리 개최!

  7. <온리 유> 올 가을 패셔니스타를 꿈꾼다면?! 탕웨이의 로맨틱 가을 코디법 추천!

  8. <특종: 량첸살인기> 천국과 지옥 오간 조정석의 생동감 넘치는 연기 담긴 스틸 공개!

  9. <내부자들> 티저 예고편&캐릭터 포스터 공개! 압도적 카리스마 발산!

  10. <리그레션>부터 <하늘을 걷는 남자><그놈이다><스파이 브릿지>까지! 실화 소재 극장가 강타!

  11.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 미국에 이어 부산까지 접수! 범죄스릴러 마니아들의 뜨거운 호평!

  12. <챔피언 프로그램> 실제 인물과의 싱크로율 100% 캐스팅! 충격 실화의 리얼함 그 자체!!

  13. 베를린 황금곰상 <택시> & 칸 황금종려상 <디판>, 전세계가 인정한 단연 최고작들 개봉 화제!

  14. <그놈이다> ‘범인 검거 성공 기원’ 고사 오프닝으로 시선 집중! 독보적인 미스터리 추적극 탄생 예고!

  15. <순정> 현재와 과거를 넘나드는 애틋한 첫사랑과 우정! 9월 17일 크랭크업!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