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 성동일 - 손호준 - 김유정을 단숨에 사로잡은 시나리오의 힘! 성동일, 노 개런티까지 자처하다!

by burning posted Oct 06,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비밀

성동일 + 손호준 + 김유정을

단숨에 사로잡은 시나리오의 힘!

성동일, 노 개런티까지 자처하며 출연 화제

 

 

올 가을 최고의 미스터리 드라마 <비밀>의 성동일, 손호준, 김유정이 탄탄한 시나리오에 반해 단숨에 출연을 결정한 사실이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다.

[제작: 영화사 도로시㈜, SH기획 | 제공: 산수벤처스㈜ | 공동제공/배급: CGV아트하우스 | 감독: 박은경, 이동하 | 주연: 성동일, 김유정, 손호준]

 

매력적인 시나리오에 푹 빠져 단숨에 출연 결정을 내린 성동일, 손호준, 김유정!

캐릭터에 매료된 배우들의 열정과 열연이 빚어낸 환상의 시너지!

 

19_still01.jpg

19_still03.jpg 19_still02.jpg


살인자의 딸, 그녀를 키운 형사 그리고 비밀을 쥐고 나타난 의문의 남자. 만나서는 안될 세 사람이 10년 뒤 재회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비밀>의 성동일, 손호준, 김유정이 탄탄한 시나리오에 반해 단숨에 출연을 결정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세 배우는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연기 열정으로 복합적인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이고 있다.

 

영화 <비밀>에서 상원역을 맡은 성동일은 <비밀>의 시나리오를 받은 후 하루 만에 출연 결정을 내렸다. 시나리오를 받을 당시 [아빠! 어디가?] 프로그램을 촬영 중이었던 성동일은 캐릭터가 보여주는 복합적인 부성애에 매료되어 출연을 결심했다. 시나리오 초기에 정치적이고 비열했던 상원의 캐릭터는 성동일이 맡아 현실감을 더해 인간적인 면모를 보여주는 캐릭터로 바뀌었다. 특히, 성동일은 노 개런티를 자처하며 영화와 캐릭터에 대한 깊은 애착을 과시하기도 했다. 성동일은 좋은 사람들과 모여서 만든 영화인 만큼 기대가 크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철웅역의 손호준은 살인 사건 이후 남겨진 사람들의 이야기라는 영화의 설정에 큰 매력을 느끼며 고민도 없이 바로 출연을 결정했다. 손호준은 박은경, 이동하 감독들과의 첫 미팅에서 철웅이라는 캐릭터에 대해 많은 질문과 이야기를 나누며 자신의 캐릭터에 대한 뛰어난 통찰력과 열정을 보여주었다. 캐릭터에 깊게 몰입한 손호준은 감정적으로 충돌이 많은 성동일에게 따로 리딩 시간을 요청하고 연기지도까지 받아가며 진한 감정을 소화해냈다. 또한 슬픔을 간직한 철웅의 모습을 외적으로도 표현하기 위해 영화 촬영 내내 철저한 체중관리를 하며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해내 제작진들을 놀라게 했다.

 

정현역의 김유정 역시 시나리오를 본 후 캐릭터에 사로잡혀 단숨에 출연을 결심했다. 김유정은 아역배우 시절부터 쌓아온 현장 경험과 콘티에 대한 빠른 이해력을 바탕으로 노련한 배우로서의 면모를 과시해 제작진들의 극찬을 받기도 했다. 또한 김유정은 자신의 촬영이 끝나고 상대배우의 촬영이 계속 될 경우 재촬영을 자처하며 캐릭터와 영화에 대한 강한 욕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처럼 <비밀>의 탄탄한 시나리오는 배우들에게 캐릭터에 대한 강한 애정을 이끌어냈으며 세 배우들이 만드는 팽팽한 연기 대결은 숨 막히는 긴장감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20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 파노라마부문에 공식 초청되어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비밀> 10 15일 개봉한다.


 

 




?

  1. <비밀> 성동일 - 손호준 - 김유정을 단숨에 사로잡은 시나리오의 힘! 성동일, 노 개런티까지 자처하다!

  2. <슬리핑 위드 아더 피플> 올해에만 4편 주연! 할리우드 대세 여배우 알리슨 브리에 대한 관심 UP!

  3. 포켓몬 더 무비 XY <후파: 광륜의 초마신> 예능계 종횡무진 대세남 정준영! 홍보대사로 전격 발탁!

  4. 헐리우드 리포트 극찬 ‘기막히게 잘 빠진 액션 코미디’ <낫 마이 데이> 포스터 전격 공개

  5. <더 비지트> 제작비의 11배 흥행 수익 달성! M. 나이트 샤말란 제2의 전성기 스타트!

  6. <춘희막이> 배우 유지태, 신지혜 아나운서 GV&개봉주 무대인사 성황리 개최!

  7. <온리 유> 올 가을 패셔니스타를 꿈꾼다면?! 탕웨이의 로맨틱 가을 코디법 추천!

  8. <특종: 량첸살인기> 천국과 지옥 오간 조정석의 생동감 넘치는 연기 담긴 스틸 공개!

  9. <내부자들> 티저 예고편&캐릭터 포스터 공개! 압도적 카리스마 발산!

  10. <리그레션>부터 <하늘을 걷는 남자><그놈이다><스파이 브릿지>까지! 실화 소재 극장가 강타!

  11.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 미국에 이어 부산까지 접수! 범죄스릴러 마니아들의 뜨거운 호평!

  12. <챔피언 프로그램> 실제 인물과의 싱크로율 100% 캐스팅! 충격 실화의 리얼함 그 자체!!

  13. 베를린 황금곰상 <택시> & 칸 황금종려상 <디판>, 전세계가 인정한 단연 최고작들 개봉 화제!

  14. <그놈이다> ‘범인 검거 성공 기원’ 고사 오프닝으로 시선 집중! 독보적인 미스터리 추적극 탄생 예고!

  15. <순정> 현재와 과거를 넘나드는 애틋한 첫사랑과 우정! 9월 17일 크랭크업!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