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자들> 티저 예고편&캐릭터 포스터 공개! 압도적 카리스마 발산!

by burning posted Oct 06,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16.jpg

압도적 카리스마의 대결!

티저 예고편&캐릭터 포스터 공개!

 

대한민국 대표 작가 윤태호의 미완결 웹툰 원안과 이병헌-조승우-백윤식까지 명배우들의 협연이 빚어낸 강렬한 범죄드라마 <내부자들>10 6() 오전,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더불어 3종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한다. (제공/배급:()쇼박스 | 제작: ()내부자들 문화전문회사)

 

 

티저 예고편, 숨막히는 카리스마 발산!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범죄드라마 탄생!

 

<내부자들>은 대한민국 사회를 움직이는 내부자들의 의리와 배신을 담은 범죄드라마. 10 5() 15종 보도스틸을 공개하자마자 뜨거운 반향을 몰고 온 영화 <내부자들>이 이어서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다. 그 동안 베일에 싸여왔던 만큼, 영화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상황 속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그 기대감을 보답할 만큼 강렬하다. 티저 예고편은 "정의? 대한민국에 그런 달달한 것이 남아있기는 한가?" 라는 안상구(이병헌)의 대사로 시작한다. 이어 원안 웹툰 '내부자들'의 이미지가 등장하고, 강렬한 캐릭터들의 향연이 이어진다. 복수를 꿈꾸는 정치깡패 안상구(이병헌), 성공을 거래하는 무족보 검사 우장훈(조승우), 정치판을 설계하는 논설주간(백윤식)까지 캐릭터들의 소개가 이어지면서, 이들의 첨예한 대결이 예고된다. 과연, 거래가 끝나고 살아남는 자가 누구일지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거래의 끝, 살아남는 자는 누구인가?

3종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INS_jo_A_TF_s.jpgINS_lee_A_TF_s.jpgINS_bae_A_TF_s.jpg


티저 예고편과 함께 단 번에 눈길을 사로 잡는 3종 캐릭터 포스터도 공개한다. "복수극으로 가자고 화끈하게!" (안상구), "저 진짜 조직을 위해 개 처럼 살았습니다"(우장훈), "말은 권력이고 힘이야"(이강희)까지 각자의 대표 대사를 품고 모습을 드러낸 캐릭터 포스터에서는 압도적 존재감이 느껴진다. <내부자들>은 세 주연 배우뿐만 아니라 이경영, 김홍파, 배성우, 조재윤, 김대명 등 영화 제작 당시 "<내부자들> 촬영 현장에 한국 영화계 남자 배우들이 모두 모여있다"는 말이 오르내릴 정도로, 충무로 대표 남자 배우들이 총 출동했다.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을 통해 2015년을 대표할 강렬한 범죄드라마 탄생을 예고하는 <내부자들>. 윤태호 작가의 미완결 웹툰에 촘촘한 각본, 그리고 배우들의 시너지가 과연 어떨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2015, 하반기 가장 강렬한 범죄드라마 <내부자들>은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

  1. <비밀> 성동일 - 손호준 - 김유정을 단숨에 사로잡은 시나리오의 힘! 성동일, 노 개런티까지 자처하다!

  2. <슬리핑 위드 아더 피플> 올해에만 4편 주연! 할리우드 대세 여배우 알리슨 브리에 대한 관심 UP!

  3. 포켓몬 더 무비 XY <후파: 광륜의 초마신> 예능계 종횡무진 대세남 정준영! 홍보대사로 전격 발탁!

  4. 헐리우드 리포트 극찬 ‘기막히게 잘 빠진 액션 코미디’ <낫 마이 데이> 포스터 전격 공개

  5. <더 비지트> 제작비의 11배 흥행 수익 달성! M. 나이트 샤말란 제2의 전성기 스타트!

  6. <춘희막이> 배우 유지태, 신지혜 아나운서 GV&개봉주 무대인사 성황리 개최!

  7. <온리 유> 올 가을 패셔니스타를 꿈꾼다면?! 탕웨이의 로맨틱 가을 코디법 추천!

  8. <특종: 량첸살인기> 천국과 지옥 오간 조정석의 생동감 넘치는 연기 담긴 스틸 공개!

  9. <내부자들> 티저 예고편&캐릭터 포스터 공개! 압도적 카리스마 발산!

  10. <리그레션>부터 <하늘을 걷는 남자><그놈이다><스파이 브릿지>까지! 실화 소재 극장가 강타!

  11.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 미국에 이어 부산까지 접수! 범죄스릴러 마니아들의 뜨거운 호평!

  12. <챔피언 프로그램> 실제 인물과의 싱크로율 100% 캐스팅! 충격 실화의 리얼함 그 자체!!

  13. 베를린 황금곰상 <택시> & 칸 황금종려상 <디판>, 전세계가 인정한 단연 최고작들 개봉 화제!

  14. <그놈이다> ‘범인 검거 성공 기원’ 고사 오프닝으로 시선 집중! 독보적인 미스터리 추적극 탄생 예고!

  15. <순정> 현재와 과거를 넘나드는 애틋한 첫사랑과 우정! 9월 17일 크랭크업!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