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희막이> 배우 유지태, 신지혜 아나운서 GV&개봉주 무대인사 성황리 개최!

by burning posted Oct 06,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올 가을, 전 세대 전국민 공감영화

<춘희막이>

관객이 만들어가는 좋은 영화

개봉 기념 GV&무대인사 성황리 개최!

 

네이버 개봉 기대작 설문 1위와 함께 개봉 5일만에 2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춘희막이>가 개봉을 기념한 GV와 무대인사를 진행했다. GV행사는 신지혜 아나운서, 배우 유지태 등 셀럽이 참여해 관객과의 허심탄회한 질의응답으로 뜻 깊은 시간을 가졌고, 무대인사는 박혁지 감독과 한경수 PD가 참석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

 

개봉 기념 GV&무대인사 성황리 개최!

유쾌한 현장, 쏟아진 관심에 열기 후끈!

 

34_still01.JPG 34_still02.JPG

 

[왼쪽부터 신지혜 아나운서, 박혁지 감독, 한경수 PD / 장성란 기자, 배우 유지태, 박혁지 감독, 한경수 PD]

 

 

<춘희막이>가 개봉 기념 GV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먼저 개봉일인 30일 아트나인 GV에는 CBS 음악FM [신지혜의 영화음악]의 신지혜 아나운서가 참석해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눴다. 이어 1일에는 매거진M의 장성란 기자와 지난 VIP 시사회의 인연을 계기로 배우 유지태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장성란 기자는 두 할머니의 일상을 거리감 없이 담아낸 걸 보고 감독과 할머니들 간의 끈끈한 신뢰, 유대가 느껴졌다면서 영화를 보고 느낀 감동을 전했고, 유지태는 사람과 삶에 대해서 생각하고 반문하게 하는 다큐인 것 같다. 보고 나면 마음이 따뜻해지는 영화다라고 극찬했다. 최근 연출에도 도전한 유지태는 한국 다큐멘터리 영화에 대한 심도 깊은 대화를 이끌어가 눈길을 끌었다.

또한 2일에는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 기간을 맞아 CGV 서면에서 GV를 진행했다. 웃음이 끊이지 않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관객들은 오랜 촬영 기간 동안 생긴 비하인드와 두 할머니의 근황, 연출의도 등 다양한 질문을 던졌다. 한 관객은 서울에 비해 부산은 독립영화를 볼 수 있는 공간도 적고 GV도 자주 하지 않아 아쉬운데 이렇게 찾아줘서 고맙다며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박혁지 감독은 두 할머니 모두 늘 서로에게 많은 배려를 한다. 그렇게 두 분이 서로 기대고 의지하면서 살았기 때문에 긴 시간 잘 살 수 있었던 것 같다. 두 할머니의 모습을 통해 관객들이 갖고 갈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다고 생각했고, 또 그랬으면 좋겠다라며 연출의도를 밝혔다. 또한 한경수 PD여백이 많은 작품이라 관객이 그 여백을 채울 수 있다고 생각한다. 누군가는 춘희 할머니의 입장에서 또는 막이 할머니의 입장에서 의미를 더하며 좋은 영화로 완성해주길 바란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34_still03.jpg


이어 3일과 4일에는 박혁지 감독과 한경수 PD가 주말 상영 극장을 직접 찾아 무대인사를 진행했다. GV에 이어 무대인사까지 성황리에 마치며 화제를 모은 <춘희막이> 10 8() CGV 압구정에서 또 한 번의 GV를 가질 예정이다. 이 자리에는 매거진M 장성란 기자와 함께 <춘희막이> OST를 위해 근 15여년 만에 신곡을 작곡한 음악감독 김광민 피아니스트도 참석해 음악 작업에 참여하게 된 계기와 영화에 대한 심층적인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춘희막이>는 본처와 후처라는 결코 가까워질 수 없는 사이이지만 46년을 함께 살았고 이제는 인생의 마지막, 곁에 남은 유일한 사람이 된 큰댁 막이 할매와 작은댁 춘희 할매의 실제 이야기를 담았다. 세월만큼 깊어진 특별한 인연과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동행을 그린다. 그 어떤 영화보다도 드라마틱하고 진실된, 삶의 절절함이 담긴 진한 감동을 전한다. 개봉 후 포털사이트 관객 평점 9점대의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관객들의 만족감을 증명해 보였다. 이에 개봉 1일 만에 1만 관객들 돌파한 데 이어 개봉 5일만에 2만 관객을 기록하며 감동 입소문 열기를 더하고 있다. 특히 영화 <춘희막이> <워낭소리>,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와 달리 결코 가까워질 수 없는 본처와 후처의 관계를 통해 인생의 동반자에 대한 고찰이 더해진 감동을 전해 언론, 평단 그리고 관객들의 찬사와 호평을 받았다. 언론과 관객의 호평 속에 입소문의 기적을 일으킬 또 한 편의 슬리퍼 히트작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올 가을, 진한 감동을 전할 영화 <춘희막이>는 절찬 상영 중이다.

 

 

 

 




?

  1. <비밀> 성동일 - 손호준 - 김유정을 단숨에 사로잡은 시나리오의 힘! 성동일, 노 개런티까지 자처하다!

  2. <슬리핑 위드 아더 피플> 올해에만 4편 주연! 할리우드 대세 여배우 알리슨 브리에 대한 관심 UP!

  3. 포켓몬 더 무비 XY <후파: 광륜의 초마신> 예능계 종횡무진 대세남 정준영! 홍보대사로 전격 발탁!

  4. 헐리우드 리포트 극찬 ‘기막히게 잘 빠진 액션 코미디’ <낫 마이 데이> 포스터 전격 공개

  5. <더 비지트> 제작비의 11배 흥행 수익 달성! M. 나이트 샤말란 제2의 전성기 스타트!

  6. <춘희막이> 배우 유지태, 신지혜 아나운서 GV&개봉주 무대인사 성황리 개최!

  7. <온리 유> 올 가을 패셔니스타를 꿈꾼다면?! 탕웨이의 로맨틱 가을 코디법 추천!

  8. <특종: 량첸살인기> 천국과 지옥 오간 조정석의 생동감 넘치는 연기 담긴 스틸 공개!

  9. <내부자들> 티저 예고편&캐릭터 포스터 공개! 압도적 카리스마 발산!

  10. <리그레션>부터 <하늘을 걷는 남자><그놈이다><스파이 브릿지>까지! 실화 소재 극장가 강타!

  11.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 미국에 이어 부산까지 접수! 범죄스릴러 마니아들의 뜨거운 호평!

  12. <챔피언 프로그램> 실제 인물과의 싱크로율 100% 캐스팅! 충격 실화의 리얼함 그 자체!!

  13. 베를린 황금곰상 <택시> & 칸 황금종려상 <디판>, 전세계가 인정한 단연 최고작들 개봉 화제!

  14. <그놈이다> ‘범인 검거 성공 기원’ 고사 오프닝으로 시선 집중! 독보적인 미스터리 추적극 탄생 예고!

  15. <순정> 현재와 과거를 넘나드는 애틋한 첫사랑과 우정! 9월 17일 크랭크업!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