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비지트> 제작비의 11배 흥행 수익 달성! M. 나이트 샤말란 제2의 전성기 스타트!

by burning posted Oct 06,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식스 센스> 이후 최고의 작품!

M. 나이트 샤말란 제2의 전성기 스타트! 

<식스 센스>의 전설적인 천재 감독 M. 나이트 샤말란과 <인시디어스>, <파라노말 액티비티>를 제작한 호러 영화의 명가 블룸하우스가 선보이는 새로운 홈타운 호러 스릴러 <더 비지트>가 샤말란 감독의 전성기를 능가하는 성공적인 반응과 호평 속에 국내 개봉을 앞두고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감독: M. 나이트 샤말란 | 수입/배급: UPI코리아 | 개봉: 20151015]

 

 

<식스 센스> <싸인>의 스릴러 제왕 M. 나이트 샤말란!

홈타운 호러 스릴러 <더 비지트>의 성공과 함께 화려한 부활!

 

 

11_still01.jpg


인도 출신의 M. 나이트 샤말란은 20세기를 마감하는 1999<메트릭스>의 워쇼스키 남매와 함께 호러 스릴러 <식스 센스> 한 편으로 새로운 21세기를 여는 대표적인 차세대 감독으로 할리우드의 주목을 받으며 화려하게 등장했다. 원래 의사를 준비하던 의학도에서 NYU로 들어가 영화 연출을 준비한 샤말란 감독은 저예산 호러 스릴러인 <식스 센스>의 전 세계적인 흥행과 함께 한동안 반전의 대명사로 불리어 왔다. 이후 브루스 윌리스, 멜 깁슨 을 주연으로 내세워 <언브레이커블>, <싸인> 등의 연작을 선보인 샤말란 감독은 반전 스릴러 영화에 있어 자신의 브랜드를 확고히 구축했다. 자신의 이상형에 가까운 히치콕 감독처럼 영화에 직접 출연하여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기로도 유명한 일명 샤말란 표 영화의 특징은 이후 <빌리지><레이디 인 더 워터> 등의 후속 작에서는 반전에 대한 관객들의 강박과 기대로 인해 전작의 영광에 비해 상대적인 저평가를 받기도 했다.

 

내가 스릴러 장르를 좋아하는 이유는 그 안에 들어있는 드라마를 가장 강렬하게 보여줄 수 있기 때문이다.”라며 최신작 <더 비지트>를 선보인 샤말란 감독은 <더 비지트>는 내가 가진 여러 영화의 아이디어들 중에서도 가장 특별하고 도전적인 시도가 가득한 영화이다.”라며 호러 스릴러 장르로의 복귀 이유를 밝혔다. 다큐멘터리 촬영기법을 차용한 <더 비지트>의 독특한 장면들은 전통적인 방식의 호러와 샤말란 감독 특유의 감각적인 스릴러가 어우러지면서 북미 개봉과 함께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았고, 20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도 국내 최초로 공개되어 한국 팬들의 환호와 박수를 받았다. 북미 개봉 이후 현재까지 제작비의 11배가 넘는 수익을 올리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샤말란 감독은 제작사인 블룸하우스와 손잡고 연이어 차기작으로 또다시 저예산 호러 영화를 제임스 맥어보이와 준비하고 있어 그의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되고 있다.

 

새롭고 독창적인 스릴러 장르로 화려한 부활을 알린 샤말란 감독의 홈타운 호러 스릴러 <더 비지트>는 북미시장에서 성공과 함께 오는 10 15일 국내 영화 팬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

  1. <비밀> 성동일 - 손호준 - 김유정을 단숨에 사로잡은 시나리오의 힘! 성동일, 노 개런티까지 자처하다!

  2. <슬리핑 위드 아더 피플> 올해에만 4편 주연! 할리우드 대세 여배우 알리슨 브리에 대한 관심 UP!

  3. 포켓몬 더 무비 XY <후파: 광륜의 초마신> 예능계 종횡무진 대세남 정준영! 홍보대사로 전격 발탁!

  4. 헐리우드 리포트 극찬 ‘기막히게 잘 빠진 액션 코미디’ <낫 마이 데이> 포스터 전격 공개

  5. <더 비지트> 제작비의 11배 흥행 수익 달성! M. 나이트 샤말란 제2의 전성기 스타트!

  6. <춘희막이> 배우 유지태, 신지혜 아나운서 GV&개봉주 무대인사 성황리 개최!

  7. <온리 유> 올 가을 패셔니스타를 꿈꾼다면?! 탕웨이의 로맨틱 가을 코디법 추천!

  8. <특종: 량첸살인기> 천국과 지옥 오간 조정석의 생동감 넘치는 연기 담긴 스틸 공개!

  9. <내부자들> 티저 예고편&캐릭터 포스터 공개! 압도적 카리스마 발산!

  10. <리그레션>부터 <하늘을 걷는 남자><그놈이다><스파이 브릿지>까지! 실화 소재 극장가 강타!

  11.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 미국에 이어 부산까지 접수! 범죄스릴러 마니아들의 뜨거운 호평!

  12. <챔피언 프로그램> 실제 인물과의 싱크로율 100% 캐스팅! 충격 실화의 리얼함 그 자체!!

  13. 베를린 황금곰상 <택시> & 칸 황금종려상 <디판>, 전세계가 인정한 단연 최고작들 개봉 화제!

  14. <그놈이다> ‘범인 검거 성공 기원’ 고사 오프닝으로 시선 집중! 독보적인 미스터리 추적극 탄생 예고!

  15. <순정> 현재와 과거를 넘나드는 애틋한 첫사랑과 우정! 9월 17일 크랭크업!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